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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당국, 카드사 보험 불완전판매 대거 적발 2013-12-09 06:04:09
전화상담원에게 보험상품 교육을 하더라도 보험설계사만큼 전문 지식이 없는데다 대면이 아닌 전화상으로 고객에게 복잡한 보험 상품을 완벽히 알린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한 카드사 관계자는 "이번에 금융당국에서 검사를 나와 카드슈랑스 부실을 대거적발해 카드사들의 고민이 이만저만이...
삼성카드 '계약직 1천300명' 자회사 정규직된다(종합) 2013-12-06 08:32:21
추세여서 고객상담센터를 전문회사로 분리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콜센터 파견직 근로자는 자회사의 정규직이 된다"면서 "고객상담센터 자회사는 전 직원을 직접 고용 형태로 유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 카드사 관계자는 "삼성카드가 콜센터를 자회사로 만들고 정규직으로 전환한다는...
삼성카드 콜센터 계약직 1천300명, 자회사 정규직된다 2013-12-06 06:31:29
추세여서 고객상담센터를 전문회사로 분리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콜센터 파견직 근로자는 자회사의 정규직이 된다"면서 "고객상담센터 자회사는 전 직원을 직접 고용 형태로 유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 카드사 관계자는 "삼성카드가 콜센터를 자회사로 만들고 정규직으로 전환한다는...
CJ오쇼핑, 전화결제 모바일커머스 '오클락 오스카' 오픈 2013-11-25 08:06:11
결제로 이어지는 ‘바로구매’ 버튼과 함께 전문상담원 연결을 위한 '전화주문' 버튼이 함께 노출돼 있다.고객은 전화로 연결된 전문상담원에게 상품번호를 불러줌으로써 해당 상품에 대한 구매 및 결제는 물론 상품에 대한 정보를 자신의 수준에 맞게 얻을 수 있다. 문자메시지를 통해 해당 상품정보가 담긴 전화...
술자리에 방해되는 내 차, 먼저 집으로 보내는 ‘1577-1111 대리운전 차량 탁송 서비스’ 2013-11-22 14:19:45
전담 상담원이 해피콜을 해주는 등의 서비스 또한 이용 고객에게 안심을 주는 장점이다. 코리아 드라이브 관계자는 “회식이나 출장이 많은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자동차를 소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다”라며, “다양한 차량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롯데백화점, 직원 전용 휴양소·심리상담 힐링센터 운영 2013-11-07 06:58:04
경조사 게시판을 통해 소식을 전한다. 전문 장례지도사가 즉시 출동해 장례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한다. 장례용품 지원, 도우미 파견 등 400만원 상당의 토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유통업계 최초로 직원 고충 처리 및 심리상담을 위한 힐링센터를 전 점포에 운영하고 있다. 전문카운슬러 및 심리유형검사...
[고객만족경영대상] 롯데홈쇼핑, 배송시간 반나절 단축·고객 상담인력 확충 2013-10-30 06:58:14
‘스마트 컨택센터’로 개편하고, 고객 상담 전문 인력을 대폭 늘렸다. 또 경기 군포시에 물류센터를 새로 마련하고, 내부 동선을 자동화해 배송 평균 소요 기간을 반나절가량 단축시켰다. 이와 더불어 고객이 좀 더 편리하고 간편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반품 자동응답시스템(ars)을 도입해 고객이 상담원 연결 ...
[2013 한국의경영대상] 한국공항공사, 14개 공항 콜센터 번호 통합…고객불편 최소화 2013-10-30 06:58:08
번호로 전국 14개 공항에 대한 전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로 인해 14개 공항 개별 콜센터로 인해 발생하는 고객의 불편함이 줄고, 주말과 야간에도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게 됐다. 고객에게 불편을 주었던 자동응답서비스(ars)안내를 전면 폐지하고 모든 상담을 전문상담원이 직접 응대한다. 홈페이지,...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삼성생명, 업계 최초 최고경청책임자제도 도입…경영에 반영 2013-10-28 09:11:47
지급 전용 콜센터를 개설하고 120명의 보험금 전용 상담원을 배치해 접수단계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지난해 20%대였던 24시간 내 보험금 지급률을 올 8월 기준으로 80.9%까지 끌어올렸다. 업계 최고 수준으로 지급 기간을 대폭 단축시킨 것이다. 사망신고 등의 절차로 2~3주의 기간이 걸리던 사망보험금 지급에도...
<카드사들 "불만고객 잡아라"…임원이 직접 상담> 2013-10-06 06:10:11
외국인이 콜센터로 전화하면 대기 시간없이 자동으로 전문 상담원에게 연결하고 있다. 현대카드는 악성 고객에 대한 대응과 대고객 상담 용어 개선으로 주목을 받고있다. 지난해 2월 성희롱이나 폭언을 한 고객에 대해 두 차례 경고하고서도 같은 폭언을 할 경우 전화를 끊는 것으로, '성희롱·폭언 3진아웃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