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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헬로비전, 3분기 실적 예상치 하회…목표가↓" -NH 2017-11-07 07:18:57
증가했다"며 "정부의 선택약정할인제도 할인율 인상과 보편요금제 출시 등 통신요금인하는 mvno사업자에게 통신 3사와의 요금 경쟁력 우위를 저해할 수 있는 변수"라고 밝혔다. 또 안 연구원은 "catv가입자 비중이 증가하면서 회복 국면에 진입했지만 서비스 매출 성장이 더딘 편"이라며 "...
SKT "보편요금제 수용 어렵다"...정부 통신비 인하 제동 2017-11-06 21:08:18
내년중 보편요금제를 출시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상황에서 1위 통신사업자인 SK텔레콤이 제도도입에 공개적으로 반대의사를 표시함으로써 정책추진에 차질이 예상됩니다. 보편요금제는 월 2만원 수준에서 기존 데이터 최저 요금제보다 많은 음성 통화와 데이터를 제공하는 요금제로, 정부는 이동통신시장의 지배적 사업자인...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20:00 2017-11-06 20:00:01
핵심중 하나인 보편요금제에 대해 공개적으로 수용이 어렵다는 방침을 밝힌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연내 관련법을 고쳐 내년중 보편요금제를 출시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상황에서 1위 통신사업자인 SK텔레콤이 제도도입에 공개적으로 반대의사를 표시함으로써 정책추진에 차질이 예상된다. 전문보기:...
통신 3사 분기 영업이익, 올해 첫 1조 밑 '추락' 2017-11-06 19:54:11
"보편요금제 수용 어려워" [ 이정호 기자 ] 통신 3사의 3분기 영업이익 합계가 3분기 만에 처음으로 1조원 밑으로 떨어졌다. 3사 모두 매출은 증가세를 이어갔지만 신규 가입자 유치를 위한 마케팅 비용이 늘어나면서 영업이익이 시장 기대치에 미치지 못했다. 4분기에는 지난 9월15일부터 시행된 선택약정 할인율 상향...
SKT "보편요금제 수용 어렵다" 반기…정부 "추진할 것"(종합) 2017-11-06 19:49:52
연내 관련법을 고쳐 내년중 보편요금제를 출시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상황에서 1위 통신사업자인 SK텔레콤이 제도도입에 공개적으로 반대의사를 표시함으로써 정책추진에 차질이 예상된다. SK텔레콤은 또 요금할인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가 요금제 가입 비중은 꾸준히 늘리겠다는 기존 방침을 고수했다. 통신...
SKT "보편요금제 수용어렵다"…통신료 인하정책에 반기 2017-11-06 16:58:20
연내 관련법을 고쳐 내년중 보편요금제를 출시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상황에서 1위 통신사업자인 SK텔레콤이 제도도입에 공개적으로 반대의사를 표시함으로써 정책추진에 차질이 예상된다. SK텔레콤은 또 요금할인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가 요금제 가입 비중은 꾸준히 늘리겠다는 기존 방침을 고수했다. 통신...
[컨콜종합]SKT "플래그십 단말 경쟁으로 마케팅비용↑" 2017-11-06 16:20:27
있다"고 내다봤다.그는 선택약정할인이나 보편요금제 등 정부 정책에 대해서 "선택약정할인에 따른 구체적인 재무 영향은 향후 추이를 지켜봐야 한다"면서도 "선택약정할인율은 이미 상향됐고, 통신사들은 매출에 부정적 영향을 피하기 힘들다"고 언급했다.유 부문장은 이어 취약계층 요금인하와...
3분기 한숨 돌린 통신株…믿고 투자해도 될까 2017-11-06 15:40:52
것으로 보고 있다. 장기적으로는 보편요금제와 저소득층 요금 감면 등 통신비 인하 추가 대책도 불확실한 변수로 꼽힌다. 그럼에도 증권 업계는 통신주에 긍정적인 시각을 보내고 있다. 규제 이슈로 인한 우려가 주가에 대부분 반영된 데다 연말이 다가올 수록 배당주로서의 매력이 부각되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안재민...
"스마트폰으로 다 해결"…'모바일 온리'족 53%가 중장년층 2017-11-06 07:00:02
큰 패블릿(폰과 태블릿의 합성어)의 보편화로 PC를 사용 단계를 건너뛴 채 스마트폰으로만 인터넷을 접하고 있다는 것이다. 모바일만 사용하는 이용자의 월평균 이용시간은 7천497분으로 추정됐다. 이는 월평균 8천524분을 사용하는 PC·모바일 겸용 집단보다 낮은 수치다. 닐슨코리아는 "모바일만 사용자는 사람들이...
`PB상품은 대형마트만?`…편견 깬 특급호텔 자체상표 2017-11-05 10:47:28
유통업계에 보편화한 자체상표(PB·Private Brand) 제품이 특급호텔업계에서도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올해 가을부터 `H-SELECT`의 가을 시즌 신제품인 `피크닉 매트`와 `크리에이티브 노트`를 선보였다.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손잡이가 있어 휴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