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마켓, 신규 셀러 1천명에 광고비 지원…"스타 셀러 양성" 2024-04-24 11:20:31
대행사가 자동 배정돼 클릭형 광고(CPC) e머니를 활용한 광고 운영을 돕는다. 판매량이 높은 G마켓 간판 프로모션인 '슈퍼딜'에도 무료로 상품을 노출해준다. 경쟁력 있는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는 셀러라면 최대 일주일간 슈퍼딜에 상품이 노출된다. 광고 지원 프로모션 참여를 희망하는 셀러는 G마켓과...
G마켓, 신규셀러 1천명에 광고비 180만원 지원 2024-04-24 10:55:12
광고 대행 서비스'도 제공한다. G마켓 공식 광고대행사가 자동 배정돼 '클릭형 광고(CPC) e머니'를 활용한 광고 운영을 돕는 방식이다. 상품 검색 키워드 제안 및 등록과 운영을 대신하고, 광고 집행 결과를 상품, 키워드, 카테고리 등 다양한 관점에서 분석해 관리한다. '슈퍼딜 무료노출'도...
미 증시 혼조..엔비디아·테슬라 '최악의 하루'-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22 08:33:16
다른 법인 키와미는 일본 통관 대행사 - 1Q24에 마케팅비 증가로 인해 영업비용 부담 우려가 있으나, 매출 성장이 저조했던 일본이나 중국에서 매출 성장 기조로 돌아서고 있어 긍정적 - 메가스터디교육: 간만에 찾아온 센티멘트 개선세 (신한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7.4만원) - 3개년 간 별도 당기순이익의 60% 내외를...
올해 케이블TV 방송대상에 tvN '일타스캔들' 등 선정(종합) 2024-04-19 17:46:54
VOD상 '대행사'(JTBC)가 선정됐으며, '공간의 재탄생'(SK브로드밴드 외 5개 사), '나 혼자 여행지도, 어디GO 시즌2'(서경방송 외 15개 사), '지역소멸을 막아라'(HCN 외 3개 사)가 ▲ 공동제작 특별상에 뽑혔다. 스타상은 올해 드라마 대상을 받은 '일타스캔들'의 주제곡을 부른...
올해 케이블TV 방송대상에 tvN '일타스캔들' 등 선정 2024-04-19 16:30:00
VOD상 '대행사'(JTBC)가 선정됐으며, '공간의 재탄생'(SK브로드밴드 외 5개 사), '나 혼자 여행지도, 어디GO 시즌2'(서경방송 외 15개 사), '지역소멸을 막아라'(HCN 외 3개 사)가 ▲ 공동제작 특별상에 뽑혔다. 스타상은 올해 드라마 대상을 받은 '일타스캔들'의 주제곡을 부른...
"반유대 게시물 옆에 왜"…현대차, 엑스서 광고 내렸다 2024-04-19 11:32:15
6주간 '기후 변화 대응' 캠페인…대행사 "브랜드 안전 환경 설정 안해" (서울=연합뉴스) 김범수 기자 = 현대차가 사회관계망서비스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캠페인성 광고 옆에 반유대주의 성향의 콘텐츠가 올라오자 게재를 중단했다. 미국 매체인 더힐은 18일(현지시간) 현대차 관계자가 이같이 전해왔다고...
中경기 살아나나…관광·뷰티·카지노株 '생기' 2024-04-17 18:12:34
상승폭은 38.48%에 달한다. 세금 환급 대행사인 이 기업은 국내 최대 화장품 유통업체인 올리브영의 세금 환급 사업을 독점 운영한다. 최근 중국인 관광객은 단체가 아니라 개별 관광식으로 한국을 방문해 기성 면세점보다는 올리브영에서 국내 중저가·인디브랜드 화장품을 사들이는 추세여서 매출이 늘고 있다. 증권가는 ...
퍼틸레인 x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습윤드레싱 브랜드 ‘리큐덤’ 신규 캠페인 론칭 2024-04-15 13:55:55
광고 대행사 퍼틸레인은 보령컨슈머헬스케어와 손잡고 습윤드레싱 브랜드 ‘리큐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리큐덤 송’을 소개한다. ‘리큐덤 송’은 “베인 상처에 리큐덤? 쓸린 상처에 리큐덤? 태운 상처에 리큐덤?”의 단순하면서도 즐거운 멜로디로,...
매드업, 2024년 ‘네이버 검색광고 파트너사’ 선정 2024-04-15 10:15:00
광고 이용약관/운영정책/대행사정책 이행능력, 건전성 등을 심사해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주가 신뢰할 수 있는 수준을 충족하는지 판단하고, 광고주의 대행사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네이버가 운영하는 제도이다. 이번 파트너사 선정을 통해 매드업은 다양한 검색광고(사이트검색, 쇼핑검색, 콘텐츠검색, 브랜드 검색 광고...
"당신의 이야기를 출간하세요"…브랜드출판사, 브랜드 성장 4단계 해법 제시 2024-04-11 15:40:05
밝혔다. 브랜드출판사는 독립광고대행사인 고마오가 지난해 숙박예약앱, 자동차용품, 요식업 프랜차이즈 등의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팀을 흡수해 새롭게 사업을 확장하면서 탄생한 광고기획사다. 브랜드출판사가 제시한 브랜드 성장 4단계는 취재-기획-집필-출판으로 진행된다. 첫번째 단계인 '취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