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오롱FnC 아카이브 앱크, 일본 공식 홈페이지 오픈 2024-04-16 10:02:21
배송대행지를 이용해 아카이브 앱크 제품을 구입한 일본 고객에게 보다 빠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아카이브 앱크는 2019년 출시된 여성 패션잡화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단독 쇼룸, 주요 백화점 입점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다각화하며 매출 신장률 120%를 기록했다. chacha@yna.co.kr (끝)...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키친 스위트 쇼룸. 쇼룸 밖에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초록색 장식장이 1층 전시장의 정중앙에 놓였다. 언뜻 보면 일반적인 서랍장 같았지만, 한쪽 서랍을 열었더니 위에는 음료나 화장품을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가, 아래에는 냉동고가 나타났다.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디자인 거장이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배나 비싸지만…상위 1% 고객들에 '관심 폭발'한 LG가전 2024-04-16 07:00:55
키친 스위트’ 쇼룸. 300평 규모의 3층짜리 건물 안으로 들어서자 예술 작품이 전시된 갤러리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얼핏 고급 가구처럼 보였지만 실제 쓰임새는 냉장고, 와인셀러 등과 같은 주방 가전이다. 유럽 소비자를 겨냥해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해 가전을 디자인화해 재탄생시킨 것. 덕분에 거실과 주방의 경계가...
밀라노 찾은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2024-04-15 11:15:02
스위트 쇼룸에서 '정밀함의 미학'을 주제로 초프리미엄 통합 키친 솔루션을 제시한다. 밀라노 건축디자인 그룹 M2아틀리에와 협업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와인 캐빈'도 처음 공개된다. 2018년 초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 LG전자는...
LG전자, '투 트랙' 전략으로 유럽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한다 2024-04-15 10:00:05
참여, 밀라노 시내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에서 '정밀함의 미학'을 주제로 초프리미엄 통합 키친 솔루션을 제시한다. 쇼룸에서는 밀라노 건축디자인 그룹 M2아틀리에와 협업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와인캐빈'이 처음 공개된다. 360도 회전형 구조로 하단에는 와인셀러가, 상단에는 와인잔...
W컨셉, 서울시와 중소 디자이너 브랜드 알리기 '앞장' 2024-04-14 06:00:02
서울시가 운영하는 하이서울쇼룸에 소속된 102개 디자이너 브랜드의 신상품을 소개한다. 하이서울쇼룸은 서울시가 신진 디자이너와 패션 소기업의 성장을 돕고 국내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플랫폼이다. W컨셉은 행사 기간 '위메농', '아그넬', '룩캐스트' 등의 브랜드를 할인해...
[게시판] 경동나비엔, 가상현실 쇼룸 'VR 나비엔 하우스' 개설 2024-04-09 10:28:18
[게시판] 경동나비엔, 가상현실 쇼룸 'VR 나비엔 하우스' 개설 ▲ 경동나비엔이 자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 'VR 나비엔 하우스'를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 84㎡ 면적에 현관과 거실, 주방, 안방, 욕실, 운동방, 다용도실 등으로 구성됐으며 초등학생 자녀 1명을 포함해 3인 가족이 거주하는...
롯데홈쇼핑, 내달까지 명동서 벨리곰 서커스 팝업 2024-04-08 08:23:10
롯데면세점의 쇼룸 '나우인명동'에서 벨리곰 팝업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벨리곰은 롯데홈쇼핑의 자체 캐릭터로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롯데홈쇼핑은 이런 점을 고려해 글로벌 고객들이 많이 찾는 명동에서 '서커스'를 주제로 한 각종 이벤트를 마련하고 신상품 굿즈도 선보이기로 했다....
애스턴마틴, 아시아 첫 플래그십 스토어 도쿄에 열어 2024-04-05 10:48:13
일본 도쿄에 위치한 '더 페닌슐라 도쿄'에 새로운 쇼룸 '애스턴마틴 긴자'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r> 애스턴마틴은 최근 럭셔리 시장에서 부상하고 있는 개인화 트렌드를 반영해 'q 바이 애스턴마틴' 서비스도 선보인다. 이는 애스턴마틴의 주문제작 프로그램으로 2023년에만 36%에 달하는...
"구매전환률 높인다"…콘텐츠로 물건 파는 오늘의집의 新전략 [긱스] 2024-04-04 09:22:33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이 오늘의집에 모여들고, 또 그 안에서 원하는 제품을 발견해 구매하기도 하고요. '오프라인 공간에서의 접점이 생기지 않을까'라는 상상도 해요. 일본 도쿄 긴자에있는 무인양품 호텔처럼 온라인·오프라인의 통합 쇼룸 같은 것도 가능하고요. 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구매가 이뤄질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