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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패션 꽂힌 中 MZ…백화점 '북적' 2024-04-25 14:55:09
영패션 전문관인 하이퍼 그라운드와 지상 4층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에서 구매한 비율이 각각 전체의 15%와 11%로 분석됐다. 특히 중화권 유명 인플루언서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소개한 캐주얼 브랜드 '와릿이즌'의 매출이 눈에 띄게 늘었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일본 골든위크(4월 27일∼5월 6일)에 이어...
현대백화점그룹, 반려동물 콘텐츠 강화…유기견 인식개선도 앞장 2024-04-25 10:25:14
인식개선도 앞장 온라인몰에 반려동물 전문관 오픈…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확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반려동물 관련 콘텐츠를 강화한다. 현대백화점은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반려동물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전문관 '클럽...
이용자 늘었지만…"1인당 결제액 알리 3만3천원·테무 4천400원"(종합) 2024-04-21 11:47:50
크게 낮아 초저가 마케팅 명암…알리 한국상품 전문관 성과 주목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중국계 종합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가 초저가를 무기로 한국 시장 공략의 고삐를 죄면서 플랫폼 이용자 수는 큰 폭으로 늘었으나 거래액은 여전히 하위권에 머문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앱·리...
디저트 재미 본 신세계백화점, 식료품 공략…강남점 슈퍼 2배로 2024-04-21 07:33:00
국내 최대 규모의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 파크'로 리뉴얼 효과를 톡톡히 누린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 슈퍼마켓도 확장에 나선다. 백화점이 물건만 판매하는 시설에서 체류형 소비 공간으로 변화하면서 신세계도 매출 성장 가능성이 크고 연관 구매율도 높은 식품관에 투자를 강화하는 모양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百, 온라인 선물하기 전문관 오픈 1주년 행사 2024-04-21 06:00:00
신세계百, 온라인 선물하기 전문관 오픈 1주년 행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온라인 선물하기 플랫폼 '신백선물관'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22일부터 일주일간 열리는 행사에서는 명품과 화장품, 패션, 가전 등 상황별 선물을 제안한다. 미국 브랜드...
에이블리, 남성 패션 '아웃렛 전문관' 개관 2024-04-19 08:54:36
'아웃렛 전문관' 개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남성 패션 전문 '4910'(사구일공)의 '아웃렛 전문관'을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웃도어, 캐주얼, 스포츠, 프리미엄 등 카테고리의 8만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까지 상시 할인한다. 남성...
"전국 우수 K-푸드 발굴"…G마켓, 지자체와 '메이드페스타' 론칭 2024-04-17 09:41:26
우수 먹거리를 선보이는 전문관 '메이드페스타'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메이드페스타는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 우수 식품기업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신설한 식품 전문관이다. G마켓은 첫 지역으로 전북특별자치도를 선정해 오는 30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과 함께 브라더팜(고창),...
대구신세계 식품관 슈퍼마켓 재단장…편리함·프리미엄 초점 2024-04-15 06:00:01
식재료 손질·소분 서비스 제공…8월엔 디저트 전문관 오픈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대구신세계는 식품관 내 슈퍼마켓인 '신세계푸드마켓'을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결합한 '편리미엄'에 초점을 맞춰 새로 단장했다고 15일 밝혔다. 대구신세계는 2016년 개점 이후 처음으로 지하 1층 식품관을 대폭...
현대백화점, 日 파르코와 팝업 맞손 2024-04-14 19:00:00
팝업스토어를 낸 적은 있었지만, 현지 기업과 손잡고 개별 브랜드의 단독 팝업스토어를 장기간 여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은 팝업스토어와 별도로 ‘K콘텐츠 전문관’을 만들어 K팝 등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최근 태국의 대표 유통그룹 시암 피왓과 손잡고 현지...
현대백화점, 일본 파르코와 'K콘텐츠 팝업스토어' 맞손 2024-04-14 09:32:49
시암 피왓과도 K콘텐츠 전문관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이콘 시암' 등 피왓 그룹의 주요 쇼핑몰에서도 K패션을 포함해 K푸드·K팝·K웹툰 등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가 선호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K콘텐츠 전문관을 구성할 예정이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