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싼 맛에 중국산 제품 샀더니…" 무서운 알리 전략에 '발칵' 2024-03-25 21:00:01
지난 18일부터 한국 상품 전문관 ‘케이베뉴(K-venue)’에서 1000억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는 '1천억 페스타'를 시작했다. 특히 ‘10억 팡팡 프로모션’을 통해 최고 100만원의 전용 랜덤 쿠폰을 제공한 것이 눈길을 끌었다. 이 프로모션은 입소문을 타고 행사 첫날에 17만명 넘게 몰려 조기 종료됐다. 한...
"이 정도일 줄은" 알리도 놀랐다…'10억' 쿠폰 첫날 동나 2024-03-22 09:45:04
지난 18일부터 한국 상품 전문관 '케이베뉴'에서 1000억원 상당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는 '1000억 페스타'를 시작하고 이의 일환으로 '10억 팡팡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나 조기 종료됐다. 10억 팡팡 프로모션은 앱에서 화면에 나타난 볼을 터치하면 무작위로 1350원, 1만원, 10만원, 30만원, 100만원...
"100만원 당첨" 인증 러시…10억 쿠폰 뿌리자 17만명 몰렸다 2024-03-22 07:36:04
알리, 알리 한다." 중국 쇼핑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 전문관 대상 10억원어치 랜덤 쿠폰을 뿌렸다. 이번 행사는 첫날에만 17만 명이 몰려 조기 종료됐다. 알리는 지난 18일부터 한국 상품을 판매하는 케이베뉴(K-venue)에서 1000억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는 '1천억 페스타'를 시작했다. 이날부...
CJ올리브영, 웰니스 카테고리 강화…"매출 10% 이상 성장 목표" 2024-03-20 10:05:56
이를 위해 우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에 웰니스 전문관 '헬스+'(헬스플러스)를 인앱 형태로 도입한다. 헬스+에서는 여성건강용품과 면역, 수면, 이너뷰티 등 관련 상품을 강화한다. 또 성별, 연령, 건강 상태 등 소비자의 특성에 최적화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도 만들었다. 이를 통해 웰니스 매출을...
11번가, AI 추천 강화 패션 전문관 '#오오티디' 오픈 2024-03-19 09:48:08
전문관 '#오오티디' 오픈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11번가는 유행에 민감한 2030 여성을 위한 패션 전문관 '#오오티디'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오오티디'(OOTD·Outfit Of The Day)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에서 주로 쓰이는 해시태그로, 오늘 입은 옷차림 또는 오늘의 패션을 뜻한다....
디저트 성지 '등극'…140만명 홀렸다 2024-03-17 13:15:36
국내 최대 규모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 파크'가 2030 젊은층의 '디저트 성지'로 떠올랐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달 15일 '스위트 파크' 오픈 이후 한 달 만에 누적 방문객 140만명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개장 이후 한 달간 강남점의 디저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1% 뛰었고, 식품관...
'디저트 신세계'에 홀렸다…2030 빵지순례객 성지 등극 2024-03-17 07:51:04
국내 최대 규모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 파크'를 140만명에 달하는 빵지순례(빵+성지순례)객이 찾은 것으로 집계됐다. '한입의 사치'를 위해 모여든 20~30대 소비자가 지갑을 열면서 강남점 매출도 30%가량 뛴 것으로 분석됐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에 지난달 15일 연 스위트 파크의 누적 방문객이 한 달...
신세계 강남점 '스위트 파크', 오픈 한 달 만에 140만명 홀렸다 2024-03-17 06:00:02
연 국내 최대 규모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 파크'가 한 달 만에 누적 방문객 140만명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스위트 파크는 지난달 15일 문을 연 직후부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모았다. 개장 이후 한 달간 강남점의 디저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1% 뛰었고, 식품관 전체 매출도 50% 가까이...
재단장 신세계百, 한 달만에 140만명 방문…"90%가 신규" 2024-03-17 06:00:00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 파크 누적 방문객이 한 달 만에 140만 명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누적 방문객 수 증가로 강남점 디저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1% 늘었고, 식품관 전체 매출도 50% 가까이 상승했다. 하루 평균 4만 7천명이 다녀갔고, 강남점 구매 이력이 없던 신규 고객은 작년 보다 90%가 늘었다. 연령별로...
알리의 K셀러 공세에…SSG닷컴, B2B 전문관 만들고 셀러 지원 확대 2024-03-15 15:14:23
간 거래(B2B) 전문관을 만든다. 셀러(판매자) 지원 프로그램도 확대한다. 국내 셀러들을 겨냥한 중국 e커머스 플랫폼의 공세가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B2B 사업을 신성장 동력으로 삼겠다는 취지다. SSG닷컴은 지난 14일 서울 장충동 신세계 남산 트리니티홀에서 입점 협력사 대표와 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