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난해 너무 잘 팔렸나…올해 라면 내수시장 위축 2021-09-01 06:35:00
팔렸다. 오뚜기는 올해 4월 '순후추라면'과 '컵누들 매콤찜닭'을 출시했다. 식품업체 관계자는 "지난해 라면 판매량은 1·2분기 크게 증가했다가 7월 이후 가라앉은 모습을 보였다"며 "올해 하반기에도 라면 매출이 작년보다는 감소하겠지만, 그 폭은 상반기보다는 줄어들 것"이라고 내다봤다. tsl@yna.co....
삼양·불닭·컵누들은 시각장애인도 골라 먹는다…컵라면에 점자 표기 2021-08-31 10:41:24
이같이 시각장애인들이 불편을 겪던 컵라면 용기에 점자를 넣기 시작했다. 삼양식품이 삼양라면과 불닭볶음면에 제품명을 점자로 표기하고, 오뚜기는 컵누들 김치·얼큰 쌀국수를 시작으로 전 제품에 점자를 넣는다는 방침이다. 31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유튜버 원샷한솔(김한솔 씨)과 점자 표기 용기면을 공동...
시각장애인도 컵라면 쉽게 먹는다…삼양식품·오뚜기 점자표기 2021-08-31 10:13:08
원샷한솔의 모교인 한빛맹학교에 점자 표기 컵라면을 기부하고, 점자 표기를 다른 제품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오뚜기 역시 다음 달 점자를 표기한 '컵누들 김치·얼큰 쌀국수' 컵라면을 내놓는다. 오뚜기는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의 협조를 받아 용기에 제품명, 물 붓는 선,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 여부를 점자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스윗 모멘츠 & 스윗 고메’ 선봬 2021-01-25 16:40:39
2인 무료 이용 혜택과 살롱 드 딸기 위브 바비 핑크 컵 누들 1개가 추가 증정된다. 뉴욕 3대 스테이크하우스 BLT 스테이크에서 완벽한 뉴욕 스타일의 로맨틱 스페셜 디너와 함께 더욱 특별한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스윗 고메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 룸 1박을 비롯해 BLT 스테이크 고준명 총괄 셰프가 오직...
[호텔소식] “‘겨울 과일의 왕’ 딸기를 즐겨볼까” 특급호텔 다양한 딸기프로모션 2020-12-15 17:19:59
딸기 위드 바비 핑크 컵 누들 및 바비 인형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딸기 디저트를 비롯한 딸기 음료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랜선 여행 구성의 ‘스윗 모멘츠’ 익스피리언스를 2021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포함사항으로는 디럭스 룸,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또는...
바비 인형과 딸기 축제…JW메리어트 동대문 서울로 오세요 2020-12-15 17:08:47
드 딸기 위드 바비 핑크 컵 누들’, 바비인형 등을 준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바비와 함께 핑크빛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는 ‘스윗 모멘츠(sweet moments)’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 스윗 모멘츠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구입하면 디럭스 룸에서 1박하며, 올 데이 레스토랑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스윗 모멘츠’ 익스피리언스 론칭 2020-12-09 16:00:05
더불어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또는 스위트 투숙 시 조식, 티-타임 및 해피아워 무료 이용이 가능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무료 이용 혜택과 살롱 드 딸기 위브 바비 핑크 컵 누들 1개가 추가 증정된다. 이 외에도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미국 친환경 건축물 인증 제도 LEED(Leadership in Energy and Environmental...
음식을 더 빛나게 해주는 유리 테이블웨어 삼광글라스 '보에나' 2020-07-14 15:10:44
스무디 등을 즐기기 넉넉한 460mL 용량의 컵, 과일빙수 및 화채, 시원한 누들류를 담기 좋은 누들볼과 딥 플레이트 파스타 등으로 출시돼 여름철 홈파티와 홈카페, 디저트·브런치 용기 등에 다방면으로 활용하기 좋다. 자연과 건강을 생각한 유리 소재로 어떤 음식 및 소재와도 잘 어울린다. 외부 자극과 온도 변화에 강해...
전세계가 '집콕'하며 닛신식품 컵라면 먹었다 2020-06-28 17:26:49
팔렸는데, 닛신식품 컵누들이 가장 인기였다. 내년에 출시 50주년을 맞는 컵누들 매출은 2019회계연도(2019년 4월~2020년 3월)에 처음으로 연매출 1000억엔을 돌파하기도 했다. 최초의 컵라면이 식지 않는 인기를 구가하는 건 ‘늙지 않기 때문’이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소비자 취향 변화를 정교하게 파악해 시장 상황에...
"연령별로 좋아하는 컵라면 달라요"…10대는 볶음종류, 40대 이상은 국물있는 컵라면 좋아해 2020-04-14 15:24:39
소컵 등 양이 적은 컵라면이었다. 저칼로리 라면인 오뚜기 매콤컵누들도 전 연령대 중 유일하게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매출 상위 20개 제품에 들어갔다. 20대 여성의 경우 매콤컵누들이 매출 기준 5위, 30대 여성은 7위를 차지했다. 20~30대 남자나 다른 연령층의 매출 상위 제품에는 끼지 못했다. '어른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