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고성능 플래그십 SAV 국내 상륙…BMW 'XM 레이블' 출시 2025-12-08 11:17:50
BMW XM 레이블만의 독보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한다. XM 레이블 소유 고객은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전용 ‘BMW 엑설런스 클럽’과 M 고객 전용 멤버십 ‘Gen M 프리빌리지’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활용하면 차량 관리부터 미식, 아트, 여행 등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혜택까지 다양한...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바카라, ‘바카라 바 서울(Baccarat Bar Seoul)’ 오픈 2025-12-08 10:47:42
창의적인 해석을 통해 시각과 미각이 함께 작동하는 감각적 경험을 구현한다. 이들의 감각은 단순한 칵테일을 넘어, 공간과 빛, 향과 질감이 교차하는 하나의 장면(Scene)으로 완성된다. 프로젝트 전반의 콘셉트 자문은 신세계푸드, 스타필드, 조선팰리스, 스타벅스코리아 등에서 F&B 전략을 총괄해온 김범수 대표(LADI...
제일벽지, 2026년 프리미엄 합지벽지 'HAPPYDAY' 선보여 2025-12-08 09:56:50
기본적 역할에 주목해 다양한 질감과 감각적 패턴을 제안했다. 최근 불확실한 경기 상황 속에서 안정감과 편안함을 중시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자연 소재에서 착안한 질감 표현과 따뜻한 느낌을 주는 컬러 구성을 확대했다. 부드러운 뉴트럴 톤에서 깊이 있는 포인트 컬러까지 확장한 팔레트는 공간 분위기를 차분...
하이틴 패션 매거진 MIDWAY(미드웨이), 2025년 12월호 발간 2025-12-05 15:33:31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미드웨이 관계자는 “언뜻 보면 차갑고 시린 느낌을 줄 수 있는 푸른색을 니트 소재가 주는 따스함으로 감싸낸 Blue Ribbon 화보와 겨울이 막 시작됐지만, 벌써 따스한 봄을 기다리게 되는 마음을 그대로 표현한 Pink Bloom 화보는 매거진이 추구하는 다채롭고 설레는 무드를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룡룡버거하우스×메이커스마크' 성수동 콜라보 파티 개최 2025-12-04 13:47:56
지향하는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보여주는 장면들이었다. 룡룡버거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파티가 단순한 이벤트가 아니라 “우리가 어떤 브랜드인지 명확히 드러내는 선언”이라고 설명했다. 스트릿 문화와 대담한 감성을 중심으로 발전해온 룡룡버거하우스는 앞으로도 이러한 기조를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나용평, 스키 넘어선 머무는 겨울 여행지…'발왕산 힐링' 사계절이 즐겁다 2025-12-03 15:37:25
실내에서 감각적 체험을 원하는 가족·커플 단위의 관심이 높다. 케이블카, 숲 체험, 스키와 자연스럽게 연계되는 동선으로 ‘복합형 겨울 코스’ 구성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상품 경쟁력도 높였다. 모나용평은 올 12월 7일 CJ온스타일 TV라이브를 통해 객실과 겨울 액티비티를 결합한 전용 패키지를 처음 선보인다....
키친소노마, 동탄 호수공원 인근에 브런치 카페 ‘egg,plant’ 신규 오픈 2025-12-03 14:21:03
제공한다. 호수공원과 인접한 입지와 감각적인 공간 구성으로 지역 주민·가족 고객들의 새로운 휴식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키친소노마 관계자는 “브랜딩에서 메뉴까지 한지혜 대표의 오랜 경험이 담긴 공간”이라며 “동탄 지역에 수준 높은 브런치 문화를 안정적으로 뿌리내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품...
10주년 맞은 경기도자페어, 서울 코엑스에서 대규모 개막 2025-12-03 13:32:39
전문 전시회로,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이며 도자 예술의 대중화와 고급화를 이끌어왔다. 올해 행사는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와 함께 열려 도자 문화의 현재와 미래를 소개하는 종합 축제로 진행된다. 이번 페어는 ‘일상도자(DAILY LIFE CERAMICS)’를 주제로 ▲전시·판매관 ▲기획전시관 ▲홍보관 ▲강연...
황신혜, 큐브엔터와 전속계약…아이들·고준희 한솥밥 2025-12-03 09:37:02
연기력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특히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디한 패션 감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에는 권소현, 권은빈, 펜타곤 신원, 아이들, 라잇썸, 나우즈와 배우 문수영, 문승유, 박도하, 최상엽, 고준희, 타니 아사코, 방송인 박미선, 이상준, 이은지, 김민정, 최희, 김새롬 등이...
관광공사, '한국의 울림'으로 '대한민국 광고대상' 2관왕 2025-12-03 09:36:58
해당 캠페인은 한국만이 가진 독특한 매력을 감각적인 2편의 영상과 4종의 인쇄광고로 풀어내 호평받았다. 경상편은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개최를 기념해 회원국 간의 화합에 대한 염원을, 전라편은 나비를 모티브로 표현한 '승무'를 통해 전라도의 서정적 아름다움을 각각 표현했다. 김남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