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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서 고객 4천500명 정보 노출…정부에 신고 2025-11-20 19:41:47
쿠팡서 고객 4천500명 정보 노출…정부에 신고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쿠팡에서 고객 4천500명의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쿠팡은 20일 고객들에게 "18일 고객 개인정보가 비인가 조회된 것으로 확인됐다"며 "조회된 정보는 이름, 이메일 주소, 배송지 주소록, 최근 5건의 주문 정보로 확인했다"고...
국민은행, 자녀 계좌·가족보험…앱 하나로 관리 2025-11-19 17:50:45
가족 보험 조회와 가족 기념일 알림 기능도 넣어 금융과 생활 관리 기능의 경계를 넓혔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가족·세대 간 금융 경험을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데 초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어린이 고객 금융서비스 확대국민은행은 자녀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비대면 펀드 가입 서비스도 선보였다. ‘우리아이...
은행 직원까지 가담 대포통장 조직 붙잡혔다 2025-11-14 10:30:55
보이스피싱 피해금이 입금되자마자 송금 계좌의 정보를 파악해 동일 금액을 해당 계좌로 되돌려 '없던 일'이 되게 만드는 게 필수적이다. A씨는 이런 점에 착안해 온라인을 통해 "은행 직원 모집. 당사자만 조심하면 절대 걸리지 않음"이라는 글을 올려 제1금융권의 모 은행 콜센터에서 보이스피싱 피해 담당자로...
'그때 판 주식, 지금은?'&'물타기'…한국투자증권, MTS 신규기능 탑재 2025-11-13 10:37:55
상품 관련 화면도 상품 조회, 투자, 잔고 확인 절차가 간소화됐으며, 필수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하도록 인터페이스를 개선했다. 또한 MTS의 전체 메뉴 구조가 고객 이용 목적 중심으로 재정비됐다. 검색과 자산 관리 접근성이 대폭 강화됐으며, 신규 탑재된 '물타기' 기능은 보유 종목의 평균단가 조정 시 목표...
"알뜰폰 개통·해지 간편하게"…LGU+, '알닷 2.0' 공개 2025-11-12 10:45:10
등 기능이 추가돼 알뜰폰 고객이 변경·해지·개통 등 업무를 온라인에서 직접 처리할 수 있는 게 특징이라고 LG유플러스는 소개했다. 알닷케어 셀프 처리 서비스는 2.0 개편의 핵심으로, 증명서 발급과 번호 변경, 사용 요금 즉시 납부, 유심·eSIM 변경 및 부가서비스 가입·조회·변경, 분실폰 위치 찾기 등이 가능하다....
한진, 택배고객 대상 AI챗봇 '한지니' 공개 2025-11-12 09:26:34
= 한진은 택배 이용 고객 문의에 응대하는 생성형 AI(인공지능) 기반 챗봇 '한지니'(HanJini)를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가동했다고 12일 밝혔다. 한진은 2019년부터 규칙 기반 챗봇으로 고객 문의를 처리해오다 이번 한지니 가동으로 자연스러운 대화와 신속한 문제 해결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테크스냅] 토스, 사업자 신용점수 조회 서비스 출시 2025-11-11 09:09:39
토스, 사업자 신용점수 조회 서비스 출시 S2W, 글로벌 보안 기업 엑사빔과 전략적 파트너십 당근, 통합 캠페인 '삶은 당근' 릴레이 이벤트 ▲ 비바리퍼블리카가 운영하는 토스는 개인 사업자를 위한 사업자 신용점수 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NICE평가정보[030190]와 제휴해 공신력...
현대캐피탈, 현대車 앱에 ‘내 차 금융관리’ 서비스 출시 2025-11-10 10:09:06
관련된 모든 금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앞으로 현대자동차그룹의 마이현대, Kia, MY GENESIS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앱 내에서 자동차 관련 대출과 보험 정보를 한 눈에 조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미 이용하고 있는 자동차 금융 상품에 대한 맞춤형 할인이나 상환 일정, 금리 조건 등도 안내 받을...
유통 10년, 산업 DNA 바꾼 게임체인저는 2025-11-07 07:00:05
특히 예전에 없던 옴니채널 전략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도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실제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고객이 오프라인에서 상품 픽업, 반품 서비스를 이용한다. 매장에 도입한 전자라벨을 활용해 스마트폰 NFC 태그로 올리브영 모바일앱으로 연결하는 기능을 추가해 매장에서 쇼핑하는 고객들도 상품 상세 정보와...
서울평가정보, 3분기 누적 영업익 75억…전년비 42%↑ 2025-11-03 17:12:31
사업 다각화와 고객 중심의 평가시스템 개발, 보고서 개편을 통한 업무 효율성 향상과 품질 강화 등 내실 강화 노력이 TCB사업 성장의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말했다. 이어 "신용사업부문에서는 미입주잔금추심 매출이 증가하며 전반적인 실적 개선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1992년 설립된 서울평가정보는 채권추심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