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유 얼굴 나왔다하면 '품귀'…올해도 모델 선호도 1위 2023-12-08 11:07:38
전 피겨선수 김연아(6.9%), 배우 공유(6.1%), 축구선수 손흥민(3.7%), 방송인 유재석(3.3%)이 뒤를 이었다. 새해맞이 소비자 가장 높은 관심사…건강·재테크이외에도 새해 계획을 묻자 '운동하기·다이어트하기·건강 관리하기'(67.3%)와 '재테크하기·저축하기'(58.2%)가 각각 1, 2위를 차지해 건강과...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광고모델은 2년 연속 아이유 2023-12-08 09:57:33
응답자의 8.1%가 가장 좋아하는 광고 모델로 아이유를 꼽았다. 이어 김연아(6.9%), 공유(6.1%), 손흥민(3.7%), 유재석(3.3%)의 순이었다. 새해 계획으로는 '운동하기·다이어트하기·건강 관리하기'(67.3%)와 '재테크하기·저축하기'(58.2%)라는 답변이 1, 2위를 차지했다. 소비자들이 올해보다 내년에 더...
40년 만에 서울서 열린 2023 애드아시아, 글로벌 광고 거물들 한자리에 모여 2023-11-26 01:18:46
김연아 씨가 개막식에 깜짝 출연해 광고인들에 대한 경의를 표한 것을 들 수 있습니다. 홍보대사로 개막선언을 하고, 150여 편의 광고에 출연한 본인이 광고인이라고 말할 때 모든 광고인들은 많은 위로를 받았습니다. 4분기 또는 2024년에 선보이실 계획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애드아시아는 격년으로 아시아 각국에서...
[포토] 김연아, '독보적인 분위기' 2023-11-25 01:00:20
전 피겨선수 김연아가 24일 오후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제18회 더블유 코리아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김연아, '눈부시게 아름다운 모습' 2023-11-25 00:59:33
전 피겨선수 김연아가 24일 오후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제18회 더블유 코리아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김연아, '단아함 그 자체~' 2023-11-25 00:59:02
전 피겨선수 김연아가 24일 오후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제18회 더블유 코리아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김연아, '아름다운 미모 뽐내며~' 2023-11-25 00:58:34
전 피겨선수 김연아가 24일 오후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제18회 더블유 코리아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김연아 곰신됐다…고우림 "평생 함께하기 전 마지막 쉼" 2023-11-20 15:37:00
국방의 의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고우림은 지난해 10월 김연아와 결혼해 1년간의 짧은 신혼생활을 뒤로하고 입대하게 됐다. 고우림과 김연아는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서 처음 만나 3년간의 교제 끝에 결실을 보았다. 고우림은 JTBC '팬텀싱어 시즌2'를 통해 포레스텔라로 활동 중이다. 지난달 단독 콘서...
16년만에 한국서 '亞 최대 광고제' 열렸다…김연아 개회 선언 2023-10-25 19:59:41
열린 개막식에서 홍보대사 '피겨 여왕' 김연아와 함께 개회를 선언했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은 아시아광고연맹(AFAA)이 주최하고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행정안전부, 서울특별시가 후원한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변화·놀이·연결'이다. 애드아시아는 1958년 일본 도쿄대회를...
'피겨 여왕' 김연아 뜨자…밥솥 매출 세배 뛰었다 2023-10-25 14:06:37
'피겨 여왕' 김연아를 기용한 쿠첸의 신제품 밥솥 광고가 효과를 톡톡히 발휘해 매출 신장에 일조한 것으로 집계됐다. 25일 제일기획은 이 회사가 제작한 쿠첸의 신제품 '브레인' 밥솥 광고가 방영된 지난 8월 이후 해당 제품 판매량과 매출이 전월보다 각각 262%, 약 3.5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광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