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이델, 됴쿄 '2024 라이프 서포트 페어' 참가 2024-02-22 18:25:52
유명 드럭스토어인 '마쓰모토 키요시'에 입점되어 일본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에 이어 일본에서도제품력을 인정받아 긍정적인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레이델 폴리코사놀의 주 원료인 폴리코사놀-사탕수수왁스알코올은 2019년 일본 소비자청으로부터...
바이오더마, 수분탄력 세럼 신제품 ‘히알루+세럼’ 출시 2024-02-02 13:14:47
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되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슬로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더마의 하이드라비오 히알루+세럼은 2월 1일 올리브영, 나오스 공식몰에서 선런칭되었으며, 전국 헬스앤뷰티 스토어(드럭스토어)와 종합몰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염색 샴푸' 모다모다, 글로벌 진출 가속화…"美·中·유럽서 경쟁력 강화" 2023-12-29 06:00:00
스토어를 론칭했다. 또 매닝스, 왓슨스 등 홍콩 내 대형 드럭스토어에도 입점 협의를 진행하며 홍콩 시장에도 진출을 앞두고 있다. 유럽 시장도 적극 공략한다. 모다모다는 최근 폴란드, 헝가리 등 유럽 기반의 대형 유통사와 글로벌 판로 개척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위해 모다모다의 2세대 새치 샴푸...
"새치샴푸 유럽 대형마트 진출"..모다모다, 헝가리 Kft와 업무협약 2023-12-14 09:57:36
드럭스토어 및 대형 마트 내 국내 화장품 브랜드 입점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인터내셔널 트레이딩 그룹 Kft’은 화장품 및 식료품을 유통하는 헝가리 대표 유통업체이다. 모다모다는 이번 협약을 통해 헝가리, 크로아티아, 이탈리아 등 주요 유럽 국가 내 대형 마트에 모다모다 제품을 입점시키는 것을 시작으로,...
모다모다, 헝가리 유통기업과 유럽 대형마트 입점 협력 2023-12-14 09:48:12
것을 시작으로 향후 유통 채널 다각화를 위해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모다모다는 "헝가리가 K-뷰티 주요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K-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드럭스토어 및 대형마트 내 국내 화장품 브랜드 입점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모다모다는 올해 일본, 동남아, 중남미, 유럽에...
"첫 거래부터 드럭스토어 론칭까지"…일본·인니 수출 활로 개척 2023-12-05 08:03:24
추후 돈키호테, 유명 드럭스토어 등 일본의 대형 유통 채널과 거래가 성사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역협회는 윤석열 대통령의 일본, 인도네시아 순방에 맞춰 현지 해외마케팅 행사를 개최해 국내 소비재 수출 확대 및 시장 다변화를 지원하고 있다. 한-일 셔틀외교 직후 양국 간 경제교류 활성화가 급물살을 탄...
VDL "회사원A와 공동 개발 퍼펙팅 실키핏 제품 日서 인기" 2023-11-20 09:27:17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져 오프라인 매장의 입점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VDL은 연말까지 AINZ(아인즈) 등 일본 버라이어티숍 등 500여 곳에 입점할 예정이다. 또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마츠모토키요시 등 일본 드럭스토어 2천여곳의 입점 협의도 진행하고 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오스템파마, 뷰센 치아미백제품 11월 '올영픽' 선정 2023-11-07 13:50:16
오스템파마는 자사의 치아 미백제품 2종이 국내 1위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의 11월 '올영픽(P!CK)'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오스템파마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전국 1,217개 매장에서 이달 말일까지 자사 '올영픽' 선정 제품을 최대 33%까지 할인하는 올리브영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트랜드아이, 패션 브랜드 ‘론론’ 보유한 빅트리코퍼레이션 경영권 인수 2023-11-02 16:22:02
유명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핸드케어 카테고리에서 3년 연속 수상을 하며 국내 향기 브랜드로써의 입지는 물론 미국, 중국, 태국, 일본, 베트남 등 다양한 해외 국가에서 K-뷰티 한국 1위 드레스퍼퓸으로 꾸준히 소개되고 있다. 이에 트랜드아이는 이번 인수를 통해 MZ세대를 타겟으로 급격히 성장하는 향기 시장과 패션...
이마트, 한지붕 세가족 '통합전략' 본격화…"실적개선 기대" 2023-10-30 06:23:01
낮췄다. 롯데는 최근 독일 드럭스토어 브랜드 '발레아' 등 해외 상품으로도 공동 소싱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롯데마트는 앞으로도 통합 소싱을 통해 원가를 낮추고 손익을 개선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GS리테일도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통합 시너지를 내고 있다. GS리테일은 GS더프레시의 M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