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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매니얼' 간식 열풍에…'약과 전쟁' 돌입한 유통업계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4-18 14:32:50
판매제품이 화장품인 드럭스토어에 사람들이 약과를 찾아다니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도넛 및 베이커리 프랜차이즈의 이색 약과 컬래버레이션(협업)도 잇따랐다. 던킨은 지난 1월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글레이즈드 도넛’ 모양의 약과 위에 허니 글레이징을 입힌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를 출시했다. 판매량은 낱개...
아미코스메틱 BRTC, 사우디 뷰티 유통업체와 MOU 체결 2023-02-22 13:35:30
2020년 2월 사우디 시장에 처음으로 제품을 선보인 이후로 현재 주요 드럭스토어 업체인 나흐디(Nahdi), 화이츠(Whites), 페이시스(FACES) 등 화장품 소매업체 1500개 매장에 입점됐다. 이와 함께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현지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BRTC는 2014년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인 후 수차례에 걸쳐 반복적인 매...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디바, 일본 주요 유통망에 화장품 공급 계약 2023-02-21 10:00:25
백화점과 쇼핑몰, 드럭스토어, 로드샵, 큐텐, 라쿠텐, 아마존 재팬 등 주요 온·오프라인에 입점함에 따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블랑디바 관계자는 "일본에서 현지 유통 인프라를 통해 보다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며, 제품군 확대, 국가별 고객 확대...
에이블씨엔씨, 지난해 영업이익 101억원…美·日시장 통했다 2023-02-20 10:54:26
같은 기간 일본 법인 매출은 드럭스토어, 이커머스(전자상거래)를 중심으로 연평균 9% 늘었다. 이 밖에 에이블씨엔씨는 자회사와의 사업 결합, 유관 조직 통합 등 개편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지난해 실적 개선을 이뤘다고 강조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中관광객 해열제 싹쓸이 막기"…日정부 약국에 판매량 제한요청 2023-01-11 16:35:39
약국과 드럭스토어 등에 해열진통제 싹쓸이 쇼핑을 막을 대책을 마련하라고 지시했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이 11일 보도했다. 후생노동성은 지난달 말 일본약제사회 등 관련 단체에 연락해 한 사람이 한 번에 살 수 있는 양을 제한하거나 반복 구매를 막는 등 사재기 방지 대책을 취하도록 요청했다. 이는 중국에서...
[인천대학교 2022 초기창업패키지] 마케팅을 위한 제품인 POSM 제작하는 스타트업 ‘엠티모’ 2022-12-13 11:17:24
엠티모는 마트, 편의점, 드럭스토어에서 사용되는 구매시점광고물(POP) 전문 제작 기업입니다. 조립과 이동이 편리하고 분리배출이 쉬운 종이 재료를 사용한 제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제품 품목에 맞춰 하중과 사이즈를 설계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에 맞춘 전문 디자인 제작이 가능합니다.” 엠티모의...
JP모간, 월그린 `비중확대`로 상향...혁신적인 소비자 의료 전략 주효 2022-11-19 00:49:35
애널리스트는 "CVS 헬스社와 함께 미국의 양대 드럭스토어 체인업체로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공룡 유통기업 월그린 부츠 알리안스(Walgreens Boots Alliance)가 약국 사업을 쇄신하고 헬스케어에 집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길은 "월그린은 고객들에게 더 나은 의료 경험을 제공하고 결과를 꾸준히 개선하며...
카카오페이, 중국 본토·일본에서도 쓴다…알리페이와 제휴 2022-11-07 14:05:39
알리페이 플러스 로고가 있는 공항, 편의점, 드럭스토어, 백화점, 테마파크 등에서 환전 없이 결제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롯데면세점·제주공항 이용객들에게 '카카오페이 일본 여행 파우치'를 지급한다. 다음 달 14일까지는 카카오페이머니로 31엔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명당 5회까지 30엔 할인...
日 색조화장품 `잃어버린 10년`…틈새 파고든 K뷰티 2022-09-29 19:02:32
마음을 사로잡은 결과인데요. 현재 일본 드럭스토어 4000개 이상에 입점했고, 홈쇼핑·온라인 등으로 판매를 다각화해 향후 실적도 기대가 되는 상황입니다. 이런 가운데 클리오는 색조 화장품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스킨케어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분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 다시 한번...
"더이상 중국 믿어선 안된다"…K-뷰티, 돌파구 찾은 곳 2022-09-20 09:31:31
연구원은 "클리오는 일본에서 드럭스토어 400개 이상에 입점했고 홈쇼핑, 온라인 채널 다각화에 성공하며 실적 모멘텀을 이어가고 있다"며 "카테고리, 지역, 채널 다각화를 통한 중장기 성장 여력과 실적 가시성을 감안하면 현재 주가는 현저한 저평가 구간"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