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나증권 "토니모리, 2분기 영업익 흑자 전환 예상" 2023-06-23 08:38:26
내 드럭스토어, 온라인(라쿠텐, 아마존) 입점을 위한 중장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며 "오는 7∼8월 본격적으로 일본 오프라인 입점이 예상된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올해 토니모리는 방한 외국인 수요 증가와 해외 매출 확대로 분기마다 단계별 이익 상승이 기대된다"며 "외형 확대와 이익 체력 개선을 통한 턴어라운드에...
팜젠사이언스, 베트남에 첫 해외 직접수출계약 체결 2023-06-21 19:17:26
등을 병원, 약국, 드럭스토어, 에스테틱샵 등에 공급하며 온라인 유통채널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팜젠사이언스는 메디케어를 통해 베트남시장에 건강기능식품, 화장품을 우선 수출하고, 의료기기·의약품까지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팜젠사이언스는 이번 수출계약을 통해 올해에만 연간 100만 달러 추가 매출이 가능할...
팜젠사이언스, 베트남 메디케어와 계약…"첫 해외 직접수출" 2023-06-21 13:40:03
드럭스토어 등에 공급하고, 온라인 유통도 하고 있다. 팜젠사이언스는 메디케어를 통해 베트남에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우선 수출하고, 향후 의료기기와 의약품까지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수출 계약을 통해 올해에만 연간 100만달러의 추가 매출을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내달 베트남 현지에 연락...
"택시 절대 타면 안된다더니"…일본 '여행 팁' 바뀐 이유 2023-06-12 08:54:58
저렴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드럭스토어 화장품과 영양제 등 일본에 가서 사와야 하는 쇼핑 목록뿐 아니라 환율 차이를 노려 저렴하게 명품 브랜드 구매를 노리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일본은 물가가 비싸다"는 인식과 함께 "택시비가 비싸니 절대 타면 안 된다"는 여행 팁이 과거엔 공유됐지만, 최근에는 "한국과 별...
'계산대의 유혹'…"손 닿는 곳 진열 식음료 70% 건강에 해로워" 2023-06-08 10:17:35
오클랜드, 버클리 등에 있는 슈퍼마켓, 식료품점, 드럭스토어 등 102개 매장의 계산대 인근 상품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드러났다고 밝혔다. 분석 결과 계산대 부근에 진열된 식음료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 것은 사탕(31%)이었고 다음은 설탕이 든 음료(11%), 소금이 많이 든 스낵(9%), 설탕이 많이 든 과자(6%)...
HLB생활건강 '엘리샤코이', 2년 연속 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2023-06-07 17:13:57
수출하고 있으며, 약 3천여개의 해외 드럭스토어에 입점을 성공시킨 바 있다. 진주희 HLB생활건강 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공정성 높은 시상식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개발해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편의점 안전상비약 10년째 그대로…"원하는 약 없다" 2023-05-31 19:07:26
일본 역시 드럭스토어나 마트 등을 통해 판매할 수 있는 약품이 2천개 수준입니다. 전문가들은 편의점 안전상비약 제도 정비가 잘 안 된 이유에 대해, 다양한 단체의 의견 충돌을 정부가 제대로 컨트롤하지 못해서라는 지적도 했습니다. [이주열 / 남서울대학교 보건행정학과 교수 : 보건복지부에서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롯데마트·슈퍼, 해외 상품 공동수입해 경쟁력 강화 2023-05-17 06:00:08
경쟁력을 강화한다. 롯데마트는 17일 독일 드럭스토어 업체 DM사의 제품을 롯데슈퍼와 함께 수입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DM사는 가성비 좋은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등을 선보여 독일에서는 니베아와 함께 사랑받는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카밀 핸드크림, 발레아 앰플 화장품, 발포 비타민 등으로 알려져 있다. 롯데마...
에이블씨엔씨, 체질 개선 성공...1분기 영업익 7배 증가 2023-05-15 10:51:16
가속화되고 있다. 일본 법인은 주력 브랜드인 미샤를 중심으로 드럭스토어 채널을, 미국 법인은 북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을 공략하며 각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9%, 4.5% 증가했다. 에이블씨엔씨 해외 매출 비중은 2020년 27.7%에서 현재 58.4%로 확대됐다. 해외 신규 거래처도 지속...
CJ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선케어로 일본시장 공략 2023-05-11 13:42:17
시장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스틱형 선케어다. 비건 인증을 받은 저자극 성분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춘 기능성 제품이다. CJ올리브영은 이번 플라자 매장 진출이 현지 대형 드럭스토어와 멀티숍 입점을 위한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내년부터 선크림과 선로션 등을 일본 시장에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