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FILA+, 국내 공식 출시…무신사 엠프티 성수서 팝업스토어 진행 2024-10-21 09:02:55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FILA+는 지난 8월 말부터 영국 런던, 미국 뉴욕·로스앤젤레스, 일본 도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글로벌 행사를 진행했고 마지막 목적지로 서울을 선택했다. FILA+ 컬렉션은 무신사 엠프티 성수 매장을 비롯해 무신사 엠프티 온라인 스토어,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운영하는 디지털...
신세계인터, '할리데이비슨' 만났다…패션브랜드 론칭 2024-09-27 09:24:25
등의 그래픽을 활용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핵심이다.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내는 로고를 전면에 배치한 로고 긴팔 티셔츠, 독특한 해골마크와 대담한 레터링이 강렬한 포인트를 주는 피그먼트다잉 스컬 스웻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크롭 기장의 HD 다운 재킷, 다양한 볼캡, 고급 가죽 소재로 제작된 체인...
신세계인터, 바이크와 패션 접목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론칭 2024-09-27 06:00:06
이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판매를 시작한다. 브랜드의 근본이 되는 '코어라인'과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뉴라인'까지 60여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코어라인은 바이크 문화를 선도해 온...
HDC현대산업개발, 광운대역세권 개발사업 선보여 [집코노미 박람회 2024] 2024-09-20 11:31:43
빌리지’를 위해 아웃도어 업체인 스노우피크코리아와 콘텐츠를 공동개발하기로 했다. 사업지 내 녹지를 자연 친화 콘셉트의 콘텐츠로 발전시키고 어반 아웃도어 콘셉트를 적용한 주거 및 호텔 등을 함께 개발할 계획이다. 사업지 인근을 사람과 자연, 도시환경이 공존하는 삶의 공간으로도 만든다. 철도로 단절된 동쪽과...
"요즘 나이키 누가 신어요"…러닝족 홀린 신발의 정체 2024-09-03 21:00:06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이달 스니커즈 전문관을 열고 슈즈 카테고리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러닝 열풍을 반영해 스니커즈를 킬러 콘텐츠로 육성하겠다는 전략이다. 스니커즈 전문관에서는 온러닝, 아식스 등 국내외에서 인기가 많은 총 50여개 브랜드를 엄선해 판매한다. 펀러닝 트렌드에 발맞춘 신제품...
메가존클라우드, 건물관리솔루션 플랫폼 ‘샌디몰’ 재구축 완료 2024-09-03 10:04:16
정의한 뒤 전반적 디자인과 카테고리 구성, 신규 기능 추가 등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재단장했다. 이번 재구축을 통해 메가존클라우드는 ▲상품 카테고리 재정비를 통해 필요한 서비스를 한 눈에 찾을 수 있는 직관적인 UX(User Experience) ▲공간별 서비스를 시각화 된 자료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맵 ‘샌디...
영종도 '바다 위 골프장' 내년에 들어선다 2024-07-09 09:36:10
드 아난티 등을 디자인한 민성진 건축가(SKM건축사무소)가 디자인을 맡았다. 골프장은 4면이 서해바다로 둘러싸여 있다. 만조 시에는 밀물이 들어온 서해바다, 간조 시에는 물이 빠져나간 갯벌을 볼 수 있다. 영종대교와 제3연륙교, 영종도가 한눈에 들어온다. 현재 공정률은 58%로 내년 5월 준공 후 시범 라운딩을 거쳐...
초대형 전기 SUV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아시아 최초 부산 전시 2024-06-27 11:23:30
프리빌리지'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초대형 전기 SUV 콘셉트카 네오룬, 아시아 최초 공개네오룬은 지난 3월 미국 뉴욕에서 공개한 바 있다. 이번 부산 공개는 아시아 최초다. 네오룬은 새롭다는 의미의 '네오(Neo)'와 달을 뜻하는 '루나(Luna)'의 조합으로, 기존 럭셔리 차량과 차별화되는...
뉴진스 '하니'가 신었더니 '품절 대란'…20대가 쓸어담았다 2024-06-12 09:41:13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에스아이빌리지에 따르면 이달 들어 어그를 구매한 20대 고객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5%(5배) 늘었다. 같은 기간 20대 신규 회원 수는 320% 증가했다. 특히 어그가 이번 시즌 주요 제품으로 선보인 '골든 글로우' 샌들은 무더위가 시작되기도 전인 지난달 완판됐다. 이...
신세계, 여주에 첫 '상생 아울렛'…소상공인과 손잡고 상권 활성화 2024-05-15 18:07:52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는 MZ세대를 겨냥한 그라피티와 신규 디자인을 적용해 보다 젊은 감각의 상점가로 재탄생한다. 럭셔리 브랜드 중심의 여주프리미엄아울렛과 차별화되는 영캐주얼·스포츠·뷰티 등 12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상권이 함께 커지는 ‘스필오버 효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