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방 대신 빨간 립스틱"…불황에 '작은사치' 명품 화장품 인기 2025-03-09 07:05:00
늘었다. 명품 패션브랜드의 화장품 라인보다 랑콤과 에스티로더 등 수입 고가 화장품들이 주로 입점해있다. 최고가 제품은 주름 개선 크림으로 130만원에 달한다. 명품업계도 이런 소비 흐름 변화 속에서 화장품 라인을 확장하고 있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뷔통은 1854년 창립 이래 처음으로 화장품 라인을 출시한다고...
롯데온 "연중 최대 뷰티 행사 '뷰세라' 첫주 흥행…매출 2배로" 2025-03-09 06:00:01
브라운 엑스트라 아이크림 세트, 랑콤 UV 엑스퍼트 50㎖ 세트 등은 판매 시작일 오전 준비된 수량이 동이 날 정도로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고 한다. 2주 차에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를 겨냥한 트렌드성 뷰티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동국제약[086450], 정샘물,...
불황에도 성장하는 뷰티…루이비통도 진출 2025-03-06 17:42:54
앱 ‘알럭스’를 내놓고 조말론, 랑콤, 에스티로더 등을 판매하고 나섰다. 에르메스 가방, 샤넬 구두 등은 재고를 확보하기 어렵지만 럭셔리 화장품은 제품 조달이 수월하다. 시장 주도권을 잡기 위해 직접 ‘메가 K뷰티 브랜드 키우기’에 나선 업체도 있다. SSG닷컴은 이날 코스맥스와 손잡고 국내 중소 브랜드사 지원에...
코스맥스, 매출 2조 원 돌파..."동남아·유럽 확장" 2025-02-25 08:16:26
- 올해에는 에스티로더나 랑콤 등 경쟁업체들이 가성비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면서 경쟁력이 있는지 여부가 중요해질 것으로 보임. - 또한 미국 외에도 유럽시장에서의 CAPA가 점차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어 동남아, 유럽, 북미 시장이 긍정적일 것으로 판단됨. - 중국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이며, 익스포저를 줄여가는...
쿠팡 알럭스, 야심찬 오프라인 데뷔…석파정과 만난 럭셔리 뷰티[르포] 2025-02-24 16:09:24
당일 또는 다음날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알럭스는 지난 7일 배우 김고은을 첫 앰배서더로 발탁, 럭셔리 뷰티 시장 내 플랫폼 존재감을 극대화하고 있다. 현재 조 말론 런던 비롯해 로라 메르시에, 랑콤, 데코르테 등 30여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이번주뭘살까] 온오프라인서 '봄맞이 기획전'…가구·문구류 할인 2025-02-22 07:00:06
= 오는 23일까지 '롯데온(ON)세상 쇼핑 페스타'를 통해 주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혜택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판타지'를 진행한다. 22일에는 빈폴패밀리·매일유업, 23일에는 랑콤·크로커다일 이너웨어·쉬즈미스·리스트·시스티나 등의 브랜드 혜택을 각각 준비했다. lucho@yna.co.kr (끝)...
롯데온 "'온세상 쇼핑 페스타'에 고객 호응…거래액 늘어" 2025-02-20 09:29:09
LG전자[066570]와 빈폴패밀리, 매일유업[267980], 랑콤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만나볼 수 있다. 유아·아동 패션에선 20일 뉴발란스 키즈, 21일 MLB 키즈와 아가방, 22일 베베쥬, 23일 탑텐 키즈 등의 브랜드 행사가 준비돼 있다. 남지형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상반기 안에 또 한...
롯데온서 89개 브랜드 세일 행사…'온(ON)세상 쇼핑 페스타' 개최 2025-02-16 14:57:09
패밀리, 유한킴벌리, 20일은 나이키, LG전자, 빈폴, 랑콤으로 행사가 이어진다. 이밖에도 롯데온은 방문자에게 매일 최대 2만 포인트를 쇼핑지원금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0% 상당의 할인 쿠폰도 지급하는 행사도 연다. 롯데온 모바일 앱 전용 특가 상품전, 도루코 3D 모션 면도기 성능 체험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오...
신라면세점, '전세계 단독' 랑콤 90주년 팝업 2025-02-14 09:56:38
피어오르는 새해의 희망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랑콤 90주년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제품 제니피끄 100ml, 드라마 매트 립스틱 듀오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매장을 찾은 고객은 랑콤 제품이 전시된 아트 갤러리를 돌아 보고 스킨스크린 피부 측정을 통해 스킨케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랑콤 팝업 매장은...
신라면세점, 랑콤 90주년 기념 전 세계 단독 팝업 2025-02-14 08:22:07
꾸몄다고 신라면세점은 소개했다. 매장에선 랑콤 90주년을 기념해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100㎖와 드라마매트 립스틱 듀오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매장을 찾은 고객은 랑콤의 인기 제품이 전시된 아트 갤러리를 돌아보고 스킨스크린 피부 측정을 통해 스킨케어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650달러 이상 구매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