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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주공산 온라인 뷰티시장 잡아라"…e커머스업계 대격돌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3-02-02 09:59:23
있다. 에스티로더와 랑콤 등은 정식으로 입점했다. 하지만 백화점의 매출 상위 10개 화장품 브랜드 중 컬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는 여전히 5개 내외다.백화점 후광 효과 누리는 롯데온백화점을 기반으로 한 e커머스는 뷰티 시장의 이러한 특성 덕에 상대적으로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올해 해외여행 가시죠?…호텔신라의 돈 벌 결심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1-25 13:14:19
급격히 양극화되고 있습니다. 화장품은 로레알, 랑콤 같은 유럽 브랜드 아니면 아예 자국 브랜드를 선호하는 현상이 갈수록 강해지고 있어요. 예를 들면, 중국에선 11월 11일 1이 네 개가 들어간 날을 독신자의 날이라고 해서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처럼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여는데. 작년 독신자의 날 때 가장 많이 팔린...
앞다퉈 뷰티클래스 여는 면세업계 2023-01-19 17:38:15
‘랑콤 뷰티 클래스’(사진)를 지난 17일부터 이틀간 진행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서울 송파구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VIP 라운지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서 롯데면세점은 출국 예정인 VIP 고객에게 랑콤의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라인인 ‘압솔뤼’의 주요 제품을 소개했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한국인이 일으키는 전체 매출...
"1분에 20개 팔았다"...SSG닷컴, `뷰티 쓱세일` 매출 호조 2023-01-17 10:08:23
`랑콤` 등 뷰티 라이브방송은 한 시간만에 억대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정영재 SSG닷컴 뷰티MD팀 팀장은 "뷰티 카테고리는 상품 구성, 가격, 사은품 등 구매 결정에 다양한 요소가 반영되므로 이번 행사에 쓱닷컴이 가진 모든 역량을 투입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계속...
중동女心, 샤넬·랑콤 대신 디어달리아 '찜' 2023-01-11 17:22:37
들어갔다. 현지에서 ‘샤넬’, ‘랑콤’, ‘에스티로더’를 제친 한국 색조화장품은 바로 바람인터내셔날이 만든 ‘디어달리아’다. 창업 초기부터 글로벌 명품 시장을 겨냥해 제품을 개발한 바람인터내셔날에 대해 업계는 ‘무모한 도전’이란 평가를 내렸지만 출시 5년 만에 ‘뷰티 본고장’인 프랑스를 비롯해 폴란드,...
샤넬마저 제쳤다…중동서 매출 2위 차지한 韓 화장품 '이변' 2023-01-11 14:46:31
'랑콤', '에스티로더'를 제친 한국 색조화장품은 바로 바람인터내셔날이 만든 '디어달리아'다. 창업 초기부터 글로벌 명품 시장을 겨냥한 제품을 개발한 바람인터내셔날에 대해 업계에선 '무모한 도전'이란 평가를 내렸다. 하지만 출시 5년만에 '뷰티 본고장'인 프랑스를 비롯해...
뷰티컬리, 명품 화장품 성장세…오픈 한 달 만에 매출 3배 ↑ 2023-01-10 11:14:54
랑콤, 라 메르, 비오템 등 백화점 1층에서 주로 볼 수 있는 글로벌 명품 뷰티 브랜드 대다수를 정식 입점해 선보였다. 설화수, 헤라 등 K뷰티 대표 브랜드와 논픽션, 탬버린즈 등 신생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 조 말론 런던 등 퍼퓸 브랜드까지 1천여 개 브랜드들을 대거 입점시켰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 본사 또는 브랜드...
지난주 한경 책마을이 뽑은 11권의 책 2023-01-09 15:39:54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화장품 브랜드 랑콤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그는 화장의 부정적인 측면을 인정하지만 나쁘게 볼 것만도 아니라고 주장한다. 정체성이나 개성을 드러내게 하고, 자신감을 심어주기도 한다는 것이죠. 서평 읽기 언어학자 나오미 배런은 20여 년간 미국, 이탈리아, 노르웨이 등 세계...
[책마을] "화장은 권리…립스틱 바를 자유를 달라" 2023-01-06 17:18:48
화장품 브랜드 랑콤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엘드리지는 화장의 부정적인 측면을 인정하지만 나쁘게 볼 것만도 아니라고 주장한다. 그는 화장이 정체성이나 개성을 드러내게 하고, 자신감을 심어주기도 한다고 강조한다. “좋은 교육을 받을 권리 그리고 빨간 립스틱이나 스모키 아이섀도를 바를지 말지를 선택할...
[책마을] "화장은 권리…빨간 립스틱 바를 자유를 달라" 2023-01-05 13:50:47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화장품 브랜드 랑콤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현대에서 화장은 ‘여성의 사회적 아름다움’에 맞추기 위한 것으로 작용한다고 말한다. 더 나아가 화장품을 비롯한 미용 산업이 여성을 옥죄고 획일화된 미적 기준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지적한다. 그러나 저자는 화장이 정체성이나 개성을 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