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스원, '그라스 오브제 디퓨저' 선봬 2021-10-07 09:42:02
꽃 향기로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 베리향이 싱그럽게 터지는 듯 프루티한 '베리 블라썸' 등으로 나뉜다. 특히 프랑스 그라스 지방의 세계적인 향료 회사에서 사용하는 최상급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고급스러운 향취를 자랑한다. 또 기존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그라스 브랜드 최초로 리필...
[표] 코스닥시장 상반기 흑자 전환 157개사 2021-08-19 15:00:03
│ 블루베리 NFT │ -19,128 │ 759 │ 19,887 │ ├─────────┼─────────┼────────┼────────┤ │ 영신금속 │ -1,857 │ 746 │ 2,603 │ ├─────────┼─────────┼────────┼────────┤ │ 지더블유바이텍 │ -1,383 │ 615...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봄 패키지 인기리에 진행 中 2021-04-21 11:50:08
노간주나무 열매(주니퍼베리)를 넣어 진의 느낌을 살린 전통주이며, 황매실을 증류해 깨끗하고 풍부한 과실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술을 제공되는 술잔에 따르면 자연스럽게 색이 변하면서 나무에 벚꽃과 매화가 피어나 눈과 입이 즐거운 술을 맛볼 수 있다. 더불어 보드게임은 거짓말 탐지기, 할리갈리, 부루마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딸기 러버를 위한 ‘베리 러버’ 프로모션 선봬 2021-03-12 10:00:05
‘베리 러버(Berry love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봄 제철 과일 딸기를 이용해 만든 아이스 딸기 라떼와 딸기 에이드를 준비했다. 이비스표 아이스 딸기 라떼와 딸기 에이드는 제철 딸기를 넣어 맛과 영양은 물론, 비주얼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딸기 에이드는...
'제조원 표기' 놓고 갈라선 화장품업계 "제조원 공개 불가" vs "소비자 알권리 침해" 2020-11-01 16:44:46
‘베리썸 웁스 마이 립 틴트팩’이 대표 사례다. 코스메랩이 판매하는 이 제품은 국내 중소 제조사가 생산했는데, 중국에서 크게 인기를 끌자 중국 화장품업체 모리채가 해당 제조사에 연락해 비슷한 제품을 만들었다. ‘립 타투틴트’라는 이름으로 겉포장까지 비슷하게 해 중국에서 팔자 중국 유통업체들은 자국 제품으로...
[어썸판도라의 시크릿뷰티④] 내 몸 속 뷰티 STEP 1 ‘천연곡물효소 디톡스’ 2020-09-25 11:03:00
7가지 베리와 유산균을 추가해 맛과 영양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어요.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은 물론 위장기능이 떨어져 고생하는 노년기 어르신들이 드셔도 좋습니다. “철옹성 같은 건강, 소나무 같은 젊음이 재산입니다” 저는 떡볶이와 수제비가 주식이라고 말할 정도로 탄수화물을 좋아합니다. 고기보다...
NS홈쇼핑, 중소기업 홈쇼핑 홍보영상 제작비용 지원 2020-08-05 08:41:09
받고 첫 출시 방송을 했던 화장품인 '베리썸 마이립 틴트팩'은 매진을 기록했다. NS홈쇼핑은 이번 사업을 통해 제작된 인서트 영상이 타사 홈쇼핑과 온라인 채널은 물론 해외 진출 시에도 활용될 수 있도록 사용권을 해당 중소협력사에 제공하기로 했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중소협력사의 신뢰와 고객...
`마이뷰티텔레비전` 배우 김희정 파우치 아이템 소개, 분위기를 살리는 데일리 립 컬러 2020-05-11 11:15:45
오렌지코랄, 피치블라썸, 체리하트, 베리스윗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립 컬러가 다양한 만큼, 개인의 취향 및 무드에 따라 다르게 사용하고자 하는 `립 매니아`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계속해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수분 보습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6가지 백색 꽃에서 추출한 `화이트 플라워...
오리온, 코로나 '깜짝 실적'…1분기 순이익 41.8% '점프' 2020-05-06 15:15:07
베리, 체리, 블랙커런트 등 베리 맛 초코파이를 선보이며 초코파이 1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32% 늘었다. 2분기엔 초코파이 라인을 확대하고, 초코송이(현지명: 초코보이), 고소미(현지명: 구떼) 등 비스킷 라인업도 강화하는 등 다양한 제품군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오리온은 2분기 새로운 성장동력에 집중할 계획이다....
오리온 봄 한정판 초코파이 3주 만에 500만개 판매 2020-04-02 09:36:29
제품 '초코파이 정(情) 딸기블라썸'이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500만개를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봄 한정판 '초코파이 정 피스타치오&베리'의 같은 기간 판매량보다 2배 많은 수준이다. 오리온은 이에 따라 이번 제품의 생산량을 25% 늘리기로 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봄에 어울리는 맛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