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재현 CJ 회장, 한미정상회담 '경제사절단' 합류 2025-08-21 15:23:01
이 회장은 K푸드와 컬처, 콘텐츠, 뷰티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한미 양국의 경제 협력을 다질 것으로 예상된다. 경제사절단 합류는 미국을 핵심 전략 시장으로 설정한 CJ그룹의 전략적 행보라는 시각이 우세하다. 최근 CJ제일제당은 미국과 유럽, 오세아니아 등 국가의 대형 유통 채널 입점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 2분기...
이재현 CJ 회장, 한미정상회담 '경제사절단 합류'…"미국 시장 공략 속도" 2025-08-21 12:28:59
밝혔다. 이 회장은 K푸드와 컬처, 콘텐츠, 뷰티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한미 양국의 경제 협력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경제사절단 합류는 미국을 핵심 전략 시장으로 설정한 CJ그룹의 전략적 행보라는 해석이 나온다. CJ제일제당은 최근 미국과 유럽 등 주요 국가의 대형 유통망 입점을 늘리며 해외 시장 공략에...
이재현 CJ그룹 회장, 한미정상회담 '경제사절단 합류' 2025-08-21 11:53:38
이 회장은 K푸드와 컬처, 콘텐츠, 뷰티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한미 양국의 경제 협력을 다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회장의 경제사절단 합류는 미국을 핵심 전략 시장으로 설정한 CJ그룹의 전략적 행보라는 시각이 우세하다. 최근 CJ제일제당[097950]은 미국과 유럽, 오세아니아 등 국가의 대형 유통 채널 입점을 확대하면서...
모아라이프플러스, 크리에이터 마케팅 본격화…단휘엔터와 맞손 2025-08-21 10:34:27
자사몰에서 ‘면역엔 피지에이케이(PGA-K)’ 한 박스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단휘엔터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시립 요양원 및 독거 어르신에게 전달하는 방식이다. 모아라이프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전략적 업무협약은 개발 중인 쇼핑몰 플랫폼을 크리에이터에게 제공하는 등 자사 헬스?스킨케어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케이글로잉, 아마존 프라임데이 분석…"화장품 성분 중심 소비 트렌드 부상" 2025-08-19 13:15:55
K-뷰티 브랜드도 EWG/저자극 포뮬러 라인을 강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케이글로잉 관계자는 "2025년은 화장품 성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도가 한층 높아지고, 구체적인 효능을 따져 구매하는 '성분 중심 소비'가 본격화된 해"라며 "K-뷰티 브랜드들이 이러한 트렌드를 선도하며 북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K-로레알' 구다이글로벌, 몸값 4.4兆 평가…"10조원도 가능" 2025-08-12 16:01:45
인정받았다. K뷰티 주도주들의 높은 멀티플을 고려할 때 최대 10조원의 몸값도 가능하다는 전망이 나온다. 구다이글로벌은 IMM프라이빗에쿼티(PE) 등 재무적투자자(FI)들에게 일정 기한 내 약정된 수익률로 기업공개(IPO)를 완료해야 한다는 적격상장(Q-IPO) 조건으로 투자금을 유치했다. 12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몰디브 대신 이시가키"…고물가·경기불황에 '듀프 여행' 뜬다 2025-08-12 10:17:16
단어 '듀플리케이션'에서 유래한 표현으로 고가 명품의 경험을 합리적인 가격의 대체 상품으로 누리는 소비 방식을 의미한다. 최근 뷰티와 패션 업계를 중심으로 주목받으면서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여행 상품에서도 대체 여행지 수요가 늘고 있다. 업계는 관련 기획전 출시로 모객에 나섰다. 12일...
1600호 넘은 다이소…B급 상권 공략 '임차료 5% 매직' 통했다 2025-08-05 18:08:58
K뷰티·K푸드·K패션까지 아우르는 ‘K웨이브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기업 가치가 10조원에 육박하면서 유통 대장기업 도약이 가시화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지난 1일 서울 목동 ‘깨비시장’ 내 다이소 매장은 사람들로 붐볐다. 한낮 최고기온이 35도를 넘긴 탓에 시장 거리는 썰렁했지만, 다이소 매장만큼은...
K뷰티로 美 달군 올리브영…KCON 부스 3만6000명 ‘북적’ 2025-08-05 10:09:31
팬·아티스트 페스티벌 'KCON(케이콘) LA 2025'에 마련한 'K뷰티 부스'에 사흘간 3만여명의 많은 인파가 방문해 큰 관심을 받았다. 5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올리브영은 지난 1일(현지시간)부터 3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KCON LA 2025'에서 130평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66개 브랜드,...
"이게 바로 K뷰티"…LA 케이콘 올리브영에 사흘간 3만6천명 방문 2025-08-05 09:10:23
K뷰티"…LA 케이콘 올리브영에 사흘간 3만6천명 방문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CJ올리브영이 세계 최대 규모 K-팝 팬·아티스트 페스티벌 'KCON(케이콘) LA 2025'에 마련한 'K뷰티 부스'에 사흘간 3만6천명이 방문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5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올리브영은 지난 1일(현지시간)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