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대한민국소통어워즈 4관왕 수상...올해의 소통대상에 선정 2025-11-13 16:07:48
열렸으며,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을 비롯해 HSAD, SMC, 엣지랭크 등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정수진 상무는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며 “고객이 브랜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앰버서더와 같은 고객주도 플랫폼을 통해...
신세계 '하우스오브신세계 헤리티지', 국제 디자인상 3개 받아 2025-11-13 06:00:03
브랜드 티저 영상을 출품해 '비디오, 메이킹 오브(Making of)' 부문에서 '주리 상(Jury Winner)'을 받았다. 홍콩디자인센터가 주최하는 DFA 2026에서는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아이덴티티&브랜딩' 파트에서 동상을 받았다. 김경은 하우스오브신세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현대차 지성원 전무, 디자인공로 '대통령상 표창' 수상 2025-11-12 16:58:16
어워드인 ‘2025 레드 닷 어워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최우수상 한 개, 본상 6개를 수상했다. 지성원 전무는 “이번 수상은 개인의 수상이 아닌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경영의 성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브랜드 스토리를 더욱 창의적으로 전달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제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5-11-12 09:56:40
공모전으로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3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번에 현대제철이 수상한 부문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해 직관적면서도 몰입감을 높여 철강산업 전반에 대한 고객들의 접근성을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현대제철 홈페이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5-11-12 09:56:19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힌다. 현대제철은 공식 홈페이지를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해 직관적이면서도 몰입감을 높이는 디자인으로 철강 산업 전반에 대한 고객의 접근성을...
메디필, 태국 내 복합 팝업 프로젝트 선봬…동남아 시장 확장 본격화 2025-11-11 15:30:53
미학을 강조했으며, 특히 센트럴월드는 브랜드 위크 기간에 맞춰 시즌 무드와 현지 축제 분위기를 반영한 다이내믹한 비주얼 전환을 선보여, 방문객이 메디필이 지향하는 ‘전문성·신뢰·프리미엄’의 가치를 더욱 생동감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메디필은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주요 국가 전반에서 옴니채...
스토리베리, AI 핵심 기술력-제작 경험 앞세워 ‘IP 포트폴리오’ 본격화 2025-11-11 10:00:00
제작 전문기업으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샷의 일관성 관리, 제작 자동화, 에셋 버전 관리 등 엔드 투 엔드 운영 체계를 갖춰 품질, 일정, 비용의 세 축을 동시에 안정화 했다. 또한 프리비즈, 룩 개발, 라이팅 단계 등의 자동화로 리드타임을 줄이고, 대규모 시리즈에서 발생하기 쉬운 품질 편차를 내부...
루미다, ‘디지털마케팅테크쇼 2025’서 참여형 키네틱 미디어 공개 2025-11-10 14:20:29
AI·키네틱 미디어 기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 루미다(대표 박마리)가 11월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디지털마케팅테크쇼 2025(DMTS 2025)’에서 관람객이 능동적으로 참여하는 차세대 미디어 솔루션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AI meets Emotion’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는 ‘기술이 감정을...
11월 레시피 전면 리뉴얼 선언한 치킨플러스, 신메뉴 ‘소이파파’ 공개 2025-11-10 14:19:22
관계자는 “10년 차를 앞두고 브랜드가 한 단계 올라서기 위해 지금의 치킨 시장에서 소비자가 기대하는 바삭함·맛의 밸런스·푸짐함 등 세 가지를 다 충족시켜야 한다”며 “11월 리뉴얼을 시작으로 소비자에게 대한 맛의 전달, 신메뉴 개발, 매장 커뮤니케이션까지 통일된 톤으로 정비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메뉴...
대홍기획. 인천공항 아트프로젝트로 글로벌 디자인·광고상 석권 2025-11-10 08:23:32
작품을 통해 공항을 예술적 브랜드 경험 플랫폼으로 전환해 호평받았다. 이로써 대홍기획은 디자인·공공디자인·광고 부문을 아우르는 글로벌 어워드를 석권했다. 대홍기획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광고가 미디어를 넘어 공간과 사람, 감정으로 확장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