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겨냥 2024-04-04 15:44:50
8일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롯데온이 화장품 업체 비브이엠티와 공동으로 기획 및 개발한 브랜드다. 쿼터노트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했다. 쉐이딩과 하이라이터 등 신제품 3종은 색조 화장품 제품으로는 기존에 한 번도 출시되지 않은 착색 메이크업 제품이다. 기존 상품들과...
롯데온, 단독 화장품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공략 2024-04-04 06:00:02
화장품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온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단독 화장품 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롯데온의 화장품 상품기획자(MD)와 비브이엠티가 공동 개발해 유통하는...
'다이소 품절 대란' VT 리들샷…이번엔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8:13:23
누적 판매 1위, 코스메 어워드 1위 등의 성과를 냈다.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에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도 차지했다. 국내에서는 같은 해 9월 다이소 입점이 기폭제가 됐다. 기존 제품(50mL) 대비 용량을 크게 줄인 다이소 전용 제품(2mL 6개입)을 선보였다. 가격은 기존 제품의 10분의 1 수준인 3000원으로 책정했...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성과를 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의 ‘SHOP OF THE YEAR 2023’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정 대표는 “아마 작년에 K뷰티 전체 브랜드를 통틀어 일본 내 매출이 가장 많았을 것”이라고 했다. 한국에서는 같은 해 4월 자사몰을 시작으로 주로 온라인 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디엑스앤브이엑스 "올해 퀀텀 성장…항암 백신 임상 추진" 2024-03-29 11:10:37
4개를 모두 의결했다며 이 같이 전했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주총에서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 467억원, 영업손실 121억원 등 영업 실적을 보고했다. 회사 측은 신약 개발 R&D(연구 개발) 부문 설립과 전문인력 증원, 자사 브랜드 육성에 따른 판관비 등에 따라 작년 영업이익이 하락했다고 전했다. 이용구 디엑스앤브이엑스...
SK온, 페라리와 '배터리셀 기술 혁신' 맞손 2024-03-27 08:59:47
결합 -새 경험과 가치 제공 sk온이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ferrari)와 배터리셀 기술 혁신을 위해 협력한다고 27일 밝혔다. 페라리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차에 sk온 배터리를 탑재하면서 시작된 협력관계를 확대, 양사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ef r&d officer) 등이 참석했다....
샤브샤브 브랜드 샤브올데이, 서빙 로봇 도입 2024-03-25 14:05:00
매일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는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서빙 로봇을 도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도입된 서빙로봇은 브이디로봇사의 제품으로 서빙 및 퇴식, 호출벨 기능은 물론 다양한 표정과 음성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돕는다. 현재 서빙 로봇을 도입한 매장은 천안 불당점, 청주 복대점, 김해 주촌점이며...
'구스' 입기 시작한 중국인에 초비상…'패딩 대란' 온다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3-22 15:19:21
등 브랜드업체들도 천연 다운을 대체할 인공 충전재 등을 다각도로 검토중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운영하는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는 ‘브이모션’ ‘티볼’ ‘온볼’ 등 인공충전재를 잇달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며 “해당 제품들은 보온성, 경량성 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다운에 비해 가격...
"스윙의 50%는 그립이 좌우한다"…카네까지 가세한 그립 전쟁 2024-03-19 16:28:41
브랜드 ‘보이스캐디’를 보유한 브이씨가 2022년 ‘퍼터 그립 강자’ 슈퍼스트로크를 인수하며 국내 그립 시장에 뛰어든데 이어 99년 역사를 가진 그립 브랜드 램킨이 국내 소비자를 정조준하면서다.○“스코어 줄일 효율적인 옵션”주목국내 골프 그립시장은 아직 브랜드 간 서열 정리가 끝나지 않은 ‘기회의 땅’이다....
"리들샷 말고 또 있네" 입소문…다이소 또 '품절 대란' 2024-03-18 15:26:17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줄줄이 흥행작이 나오고 있다. 브이티지엠피(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의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이하 리들샷)'과 함께 에이블씨엔씨(어퓨)의 '더퓨어 티트리' 라인도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18일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이 회사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지난해 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