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출시 2024-03-11 16:56:03
오비맥주가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생) 생맥주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은 생크림같이 더 부드럽고 밀도 높은 거품을 구현해 최상의 맥주 맛을 유지할 수 있고 부드러운 목 넘김을 느낄 수 있다고 오비맥주는 설명했다. 오비맥주는 이 생맥주를 전용잔에 따르면 촘촘하고 ...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선보여 2024-03-11 16:47:19
생맥주를 전용잔에 따르면 촘촘하고 밀도 있는 거품이 풍부하게 차올라, 100초가 지나면 거품이 흘러넘치는 '100초 환상거품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오비맥주 측 설명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전국 생맥주 판매 매장에 순차적으로 도입되며, 업소별로 ‘스무스 마스터’ 인증제를 운영해 품질 유지에도...
[게시판] 롯데칠성 맥주 크러시-FC서울 스폰서십 체결 2024-03-11 09:13:02
전개한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스카이펍, 스카이박스, 상설 팬카페에서 크러시 맥주를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FC서울의 경기장을 찾는 주요 연령층인 2030 세대가 크러시의 핵심 타깃과 일치한다는 점에...
'잃어버린 30년' 견뎌낸 日 브랜드…잘 되는 이유 있었다 2024-03-02 14:00:31
불린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 흥행과 함께 국내 1위 수입 맥주 브랜드 지위를 되찾았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맥주 소매시장에서 아사히는 점유율 5.03%로 해외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국산 맥주 브랜드 카스(점유율 38.61%)과 테라(11.85%),...
위스키·수입맥주 거품 꺼졌다…디아지오·하이네켄 인력 감축 2024-02-19 17:41:54
하지만 지난해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 등 일본산 수입이 급증하면서 2위로 내려앉았다. 소매점 매출 점유율에서도 하이네켄은 2022년까지 1위를 차지하다가 지난해 아사히와 칭다오에 밀려 3위를 기록했다.저무는 위스키 시대조니워커 등을 수입하는 디아지오코리아도 자발적 조기 퇴직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위스키, 이제 안마셔"…실적 악화에 구조조정 '충격' [하헌형의 드라이브스루] 2024-02-18 14:40:07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 등 일본산 수입이 급증하면서 2위로 내려앉았다. 하이네켄의 소매점 매출 점유율(마켓링크 집계)도 2022년까지 1위를 유지했지만, 지난해 아사히와 칭타오에 밀려 3위를 기록했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작년 하반기 수익성 확보를 위해 하이네켄 등의 판매가격을 평균 11%가량 인상했다....
"'이것' 많이 먹는 한국인, 부러워"…日 유명 작가의 극찬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4-02-12 11:23:20
이미지인데 의외로 안마신다구요. "마감하고 생맥주 한 잔 정도입니다. 물론 소주도 마시지만 마감이 끝나면 밤이 늦어서 그렇게 많이 마시지 못해요. 대신 여행가면 꽤 마십니다. 요전에도 도야마현에 가서 혀가 꼬이고 휘청이도록 마셨어요." ▶대식가인 주인공과 달리 본인은 양도 적다면서요. "드라마 주인공은 먹는 ...
"구내식당 맞아?"…고급식당 뺨치는 메뉴로 직원들 홀리는 이유 2024-02-11 19:33:23
유일하게 생맥주 기계가 비치됐다. 맥주 종류는 직원 설문을 거쳐 주기적으로 바꾸는데 현재 '켈리'와 '구스아일랜드' 두 가지 맥주가 제공되고 있다. 직원들은 본인이 먹고 싶은 안줏거리나 음식을 배달해 함께 먹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사내에 생맥주 기계를 비치한 건 남궁훈 전 대표의...
반포원베일리 입성한 피자 매장에는 뭔가 다른 점이 있다는데 2024-02-01 15:03:53
라지피자, 생맥주, 하이볼까지 갖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반포원베일리점’은 기존 점주의 추천을 통해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한 점주가 직접 선택한 컨셉 매장이다. 프랜차이즈는 어느 매장이나 동일하다는 공식을 깨고, 현지에 맞는 분위기와 메뉴 구성, 컨셉의 변화로 프랜차이즈도 핫플레이스가 될...
日 맥주 공세 속에서도…'부동의 1위' 불티난 맥주는 2024-01-26 13:28:12
것으로 풀이된다. 아사히는 지난해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선보이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거품 나는 맥주 캔'으로 입소문을 타며 품절 대란이 빚어졌고, 전년 대비 매출이 411%가량 상승하며 점유율 3위에 올랐다. 아사히를 앞세운 일본 맥주는 지난해 5년 만에 수입 맥주 1위 자리에 올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