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라이브쇼핑,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출시 2025-10-23 08:23:50
신세계라이브쇼핑,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출시 '신세계맨즈컬렉션' 선보여…"새 기준 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신세계맨즈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신세계백화점이 최초로 만든 브랜드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신세계그룹 '쓱데이', 시 공모전·피크닉 더한 문화축제로 2025-10-23 06:00:08
콘텐츠를 더한 문화축제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쇼핑 일화를 자작시로 써서 제출하면 지원금을 주는 '전국민 쓱쓱문학 프로젝트'가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함께 하는 피크닉이 다음 달 1일 스노우피크 캠프필드, 같은 달 8∼9일 신세계파주프리미엄아울렛에서 ...
[테크스냅] 카카오, 연간 최대 쇼핑 할인행사 '쇼핑페스타' 개최 2025-10-22 11:09:54
쇼핑 페스타'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톡 쇼핑탭, 카카오톡 선물하기, 톡딜, 카카오쇼핑라이브가 모두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카카오는 해당 기간 선물하기와 톡딜에서 매일 오전 8시 데일리 쿠폰팩 등을 발급한다. 쇼핑탭에서는 친구에게 페이지를 공유하면 포인트를...
[제주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르헤(BARHE)’ 운영하는 ‘제론드’ 2025-10-21 23:47:08
지속해서 증대시킬 것이며, 나아가 TV 홈쇼핑과 대형 라이브 커머스 진출을 통해 전용 기획 세트 구성, 셀럽 협업 등을 통해 브랜드 관심도를 높이고 매출을 극대화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장기적으로는 지속 가능한 성장과 기업 가치 극대화를 이뤄낼 것입니다. 브랜드의 근본적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R&D...
스카이벤처스, AI 챗봇 통합 'GEO 서비스(GENOME)' 런칭 2025-10-21 09:00:06
상반기 챗GPT(ChatGPT) 프롬프트 사용량은 전년 대비 70% 증가했고, 쇼핑 관련 프롬프트는 사실상 두 배 가까이 늘었다. 또한, OpenAI가 답변에 라이브 링크 노출을 확대하면서, ChatGPT 내 클릭 이벤트는 3개월 만에 10만에서 30만으로 3배 증가했고 평균 클릭률(CTR)도 2.2%에서 5.7%로 급등했다. 사용자는 단순한 정보...
[취재수첩] 1위도 매각되는데 중기 홈쇼핑 또 만드는 정부 2025-10-19 17:42:08
홈쇼핑 산업은 이미 침체에 빠졌다. T커머스 5개 업체(SK스토아 KT알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 W쇼핑 티알엔)의 작년 매출은 1조2142억원으로 2년 전인 2022년과 비교해 1.6% 줄었다. TV홈쇼핑 7개 업체 매출도 작년 기준 5조5724억원으로 2년 전보다 5.1% 감소했다. TV 시청 인구도 줄고 있다. 방송통신위원회에 따르면 주 ...
"홈쇼핑하면 티켓이"…롯데 '광클절'에 장윤정·이찬원 뜬다 2025-10-16 17:00:36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 TV홈쇼핑에서는 카테고리별 최고 품질의 상품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캐시미어 특화 신규 브랜드 ‘네메르’의 캐시미어 100% 니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가구 ‘까사미아 캄포 소파’, 이탈리아 직수입 ‘이메텍 전기요’ 등 품질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월동준비 상품을 론칭한다. 모바일 앱에서는...
뷰티 브랜드 셀레어, 틱톡샵 통해 글로벌 MZ와 직접 소통 강화 2025-10-14 14:35:21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제품 사용법과 효과를 짧은 콘텐츠로 즉각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Z세대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셀레어는 이에 맞춰 제품별 숏폼 영상 콘텐츠 제작, 크리에이터 콜라보 캠페인, 라이브 커머스를 포함한 전략적 접근을 시작했다. 특히 ‘콜라겐 글로우 버블 팩’은...
CJ온스타일, 팝마트와 협업…'라부부' 등 캐릭터 판매 2025-10-13 16:54:23
라부부, 몰리, 스컬판다, 디무, 히로노 등 10종의 대표 캐릭터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인기 캐릭터 ‘스페이스 몰리’의 70㎝짜리 대형 인형도 선보인다. 기은세 등 인플루언서들과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한다. 이번 협업 판매는 CJ온스타일이 매년 두 차례 진행하는 ‘컴온스타일’ 쇼핑 행사의 일환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CJ온스타일, 라방서 '라부부' 등 팝마트 10종 캐릭터 판매한다 2025-10-13 11:38:34
'컴온스타일' 쇼핑 행사의 일환이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행사 기간 모바일 앱에 팝마트 전용관을 열고 매일 두 차례에 걸쳐 라부부, 몰리, 스컬판다, 디무, 히로노 등 10종의 대표 캐릭터를 한정 수량으로 순차 판매한다. 기은세, 궤도 등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한 모바일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컴온스타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