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닉 스팀 에어프라이어 ‘iSTA15’, 2025 올해의 히트브랜드 선정 2025-03-24 16:15:25
제품이다. 구이와 튀김은 물론, 영양밥, 수육, 나물, 갈비찜이나 생선찜까지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아이닉 상품기획자는 “아이닉 에어프라이어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 덕분에 iSTA15이 ‘2025 올해의 히트브랜드’로 선정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을...
"3개월 연속 매출 1억"…먹방 유튜버, 식당 차리더니 '대박' 2025-02-06 16:27:33
고추장 곱창찌개(3만 3000원), 두부김치(2만 3000원), 모듬 수육과 미니 술국(3만 5000원), 김치전(1만 8000원) 등을 판매 중이다. 햄지가 운영 중인 식당은 네이버 리뷰에서 "음식이 맛있다", "친절하다", "양이 많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햄지는 2024년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유튜버 부문 3위에 오른 인기...
'옹기'종기 모여앉아 겨울 간식 나눠먹던 옛 추억을 소환하다 2025-01-23 17:24:31
수육이나 보쌈을 즐겨 먹는 것도 알고 보면 한국민이 터득한 겨울나기 지혜다. 김장 김치와 함께 보쌈을 먹는 것은 발효된 김치의 유산균과 돼지고기의 단백질을 함께 섭취하는 방법이다. 돼지고기는 한방으로 따뜻한 기운이 있어 몸을 따뜻하게 해주니 맛과 건강을 한 번에 얻는 일거양득이다. 선인들로부터 내려온 절기별...
"설 차례상 비용 평균 30만원"…올해는 '金배' 2025-01-10 16:49:29
돼지고기(수육용·목삼겹) 14.0% 순이다. 시금치와 배는 모두 생산량 감소가 가격 상승으로 이어졌다. 계란값은 한 판에 평균 7천637원으로 작년보다 8.6% 올랐다. 작년 대비 가격이 하락한 제품은 단감(-28.4%), 곶감(-16.2%), 숙주(-13.1%), 삶은 고사리(-10.8%), 사과(-7.2%) 등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단체협의회는...
"설 제수용품 구입비 평균 30만2천원…민생대책 반영 땐 하락" 2025-01-10 15:25:37
14.8%, 돼지고기(수육용·목삼겹) 14.0% 순이다. 시금치와 배는 모두 생산량 감소가 가격 상승으로 이어졌다. 계란값은 한 판에 평균 7천637원으로 작년보다 8.6% 올랐다. 작년 대비 가격이 하락한 제품은 단감(-28.4%), 곶감(-16.2%), 숙주(-13.1%), 삶은 고사리(-10.8%), 사과(-7.2%) 등으로 나타났다. 단감과 사괏값은...
KCC건설, '식구의 부활'로 2024 서울영상광고제 동상…6년 연속 수상 2025-01-10 10:02:59
수육 구이 등 5편의 일상적인 소재를 활용했다. 가족 간의 따뜻한 관계를 회복하고, 잊고 있었던 소중한 한 끼의 가치를 재조명했다. ‘식구의 부활’ 캠페인은 이번 수상에 앞서 지난해 12월 국내 최고 권위의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TV 시리즈 부문 대상, 온라인 부문 금상 등에 선정되기도 했다. KCC건설 스위첸은 집에서...
하나에프씨, 신촌 세브란스병원서 소아청소년 환자 위한 진료비 후원 2024-12-19 15:30:02
여러 방법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에프씨는 가성비를 입힌 소고기 전문점 ‘지즐 미육회관’ 과 1++ 최상급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지즐 한우오마카세’, 스테이크&규카츠 전문점 ‘비츠비츠’ 국밥 전문점 ‘오하루 수육국밥’, 소고기전문점 ‘빛뜰화로구이’ 브랜드를 운영하는 종합...
팔도, 국내산 돼지고기 넣은 '팔도 한돈라면' 출시 2024-12-17 08:46:15
맵지 않아 누구나 즐길 수 있다"며 "돼지고기 수육이나 삼겹살을 곁들여 먹으면 좋다"고 말했다. 팔도는 신제품을 내년 1월 1일부터 전국 이마트[139480]에서 판매한다. 팔도와 한돈자조금은 지난 4월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후 국내산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푸드트럭...
"집의 의미와 가치 살렸다"…KCC건설 광고 '식구의 부활' 2024-12-02 10:19:35
축하하는 황태 미역국, 가족을 응원하는 돼지 수육 구이 등 익숙한 메뉴를 제조하는 가족의 손길로 시작된다. 각자의 생활과 일정 때문에 함께 밥 먹는 시간이 줄어들고 있지만, 가족과 하는 식사 한 끼가 누군가에겐 힘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5편의 광고는 유튜브에서 평균 1300만 회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참가비 25만원…30대 강남 주부들 '우르르' 몰린 이유 [영상] 2024-11-30 15:55:51
대접받았다. 명월관 조리장이 준비한 한돈 수육, 한우 국밥, 한우 불고기, 매생이 굴전 등이다. 한강을 내려다보며 막 담근 김치와 명월관 요리를 함께 즐기는 것 또한 별미다. 김재학 워커힐호텔 김치 조리장은 “수펙스 김치는 해남 배추부터 파우더형 고춧가루, 3년간 간수를 뺀 신안 천일염, 민물 흑새우, 새우젓 육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