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본격 나들이철 돌입"…역대 최저가 '1000원 맥주' 떴다 2024-04-02 09:36:48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또한 오는 10일까지 브랜드 맥주 등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하이네켄, 버드와이저, 스텔라, 산토리 등 수입맥주 6종 번들 상품을 약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달 4일부터 7일까지는 필스너우르켈, 코젤다크, 호가든, 아사히생맥주캔 등 수입맥주 7종 번들 상품을 최대 25% 할인해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천원 맥주' 행사…버지미스터 역대 최저가 2024-04-02 09:32:22
캔맥주인 필라이트(355㎖) 가격 1천250원보다 20% 저렴하다. 버지미스터는 업계 단독으로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스페인 최대 맥주 제조사인 'Damm'(담) 그룹에서 생산하는 필스너 계열의 상품으로 쌉싸름한 홉향과 풍부한 거품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또 오는 10일까지 하이네켄과 버드와이저,...
비어벨트코리아, 170년 전통 유럽 리투아니아 맥주 '볼파스엔젤맨' 2024-03-26 16:32:50
맥주 유통업체 비어벨트코리아의 볼파스엔젤맨이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입 맥주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볼파스엔젤맨은 170년 전통의 유럽 리투아니아의 맥주 브랜드로 2014년 수입사 비어벨트코리아가 공식 수입하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알코올을 포함한 제품을 비롯해 논 알코올 음료까지...
코로나에 대박나더니…"너무 비싸요" Z세대 외면에 '직격탄' [하헌형의 드라이브스루] 2024-03-05 12:57:22
패착”이라고 했다. 맥주를 비롯한 다른 주류가 무알코올·저도수 같은 Z세대 취향에 맞춘 상품으로 출시되는 것과 달리 와인은 알코올 농도가 일률적이다. 와인은 한 병 용량(750mL)이 너무 크고 가격도 비싸 대세가 된 1인 가구에 부담스럽다는 지적도 있다. 와인 시장이 정체를 맞자 와인 수입사들은 사업 재편에 나서고...
'잃어버린 30년' 견뎌낸 日 브랜드…잘 되는 이유 있었다 2024-03-02 14:00:31
전년(순손실 67억원)보다 규모가 눈에 띄게 축소됐다. 일본 맥주는 2019년 7월 한국에 대한 무역 보복을 단행하면서 불거진 노재팬 이후 지난해 처음으로 수입맥주 1위 자리를 되찾았다. 지난해 일본 맥주 수입액은 전년(2022년)보다 283.3% 뛴 5551만달러를 기록했다. 한 해 만에 수입액이 3.8배 급증하면서 2018년 이후...
[주말N쇼핑] 봄 패션·화장품 할인…'삼삼데이' 삼겹살도 반값 2024-03-02 07:00:09
판매한다. 수입 맥주 20여종은 4캔 구매 시 9천원, 6캔은 1만2천원에 각각 선보인다. 행사 카드로 결제 시 러시아산 킹크랩을 반값에, 제주 은갈치를 40% 저렴하게 각각 구매할 수 있다. ▲ 신라면세점 = 오는 18일까지 에버랜드와 손잡고 '바오 패밀리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회원 가입, 마케팅...
전국에 1만7000여곳...20만원대 위스키도 불티나는 이곳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3-01 13:44:01
높았다. 오프라인 와인샵을 운영하는 와인수입업체 대부분이 코로나19 이후 부진한 성적표를 받아든 가운데 의미있는 성과란 평가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보통 오프라인 매장은 입문자나 저관여 고객이 대부분이지만, 온라인은 특별한 프리미엄 주류를 찾는 애호가들이 많다”며 “대형 와인샵을 가기 힘든 지방 고객 비중...
이마트 3사 '삼겹살 연합작전'…할인·곁들임 추천 2024-02-29 06:00:10
50% 할인하고 한돈과 어울리는 수입 맥주 500㎖ 4캔을 8천원에 판매한다. 편의점 이마트24는 다음 달 15일까지 보름간 삼겹살데이 열기를 이어간다. 삼겹살을 활용한 이색상품인 '오삼불고기김밥'과 '고깃집 후식볶음밥'을 선보인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이마트 3사가 마트, 슈퍼, 편의점까지...
"나도 카리나처럼 '털썩'"…신분증 필수 지참인 'MZ성지' [현장+] 2024-02-25 20:01:09
허들이다. 지난해 일본 맥주 수입량은 총 6만6882t으로 국내 수입맥주 중 압도적 1위를 기록했다. 국산 맥주도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맥주 ‘켈리’를 선보이면서 경쟁이 격화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봄 시즌을 앞두고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소비자 접점 활동을 확대해 젊은 세대가 크러시를 많이 접하도록 할...
요동치는 주류 시장, 기업의 3가지 돌파구는 [삼정KPMG CFO Lounge] 2024-02-21 14:06:11
그 결과로 수입·유통업체들은 생산 및 B2C 부문으로 사업 범위를 넓히고 있으며, 식품·유통 등 이종업계는 해외 와이너리를 인수하거나 수입·유통 전문 자회사를 설립하는 등 주류 사업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따라서 주류 제조업계는 이전과 전혀 다른 무한경쟁에 돌입한 가운데, 성장을 주도하기 위한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