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패션위크 참가 2021-06-27 09:00:04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패션위크 참가 ▲ 한섬은 '2022년 봄·여름(S/S) 파리 패션위크'에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과 시스템옴므가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로써 한섬은 2019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파리 패션위크에 6회 연속 참가하게 됐다. 한섬은 파리 패션위크 공식 홈페이지와 시스템 스튜디오 공식...
한 벌이면 끝난다 출근도, 데이트도 2021-06-17 17:27:35
타임옴므 관계자는 “소비자가 타이트한 옷보다 여유로운 실루엣을 선호한다”며 “편안한 착용감을 선호하는 이들은 벨트 없이도 입을 수 있도록 밴딩 처리한 정장 바지를 찾는다”고 설명했다. 여성은 통이 큰 ‘와이드팬츠 슈트’, 짧은 반바지와 재킷을 조합한 ‘쇼트 슈트’를 즐겨 입는다. 소재도 편안하고 실용적인...
한섬, 獨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1-06-10 17:14:47
계열 패션 기업 한섬은 의류 브랜드 시스템과 시스템옴므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한섬 브랜드가 디자인 관련 국제 공모전에서 수상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1953년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주관으로 시작된 ‘iF 디자인 어워드’는 △제품...
한섬, 온라인으로 해외 뚫었다…홀세일 매출 60% '껑충' 2021-05-24 15:52:09
파리 패션위크 참가 이후 시스템·시스템옴므의 트렌치코트, 니트웨어, 팬츠 등 제품의 재생산(리오더)이 늘자 한섬은 관련 상품군의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그 결과 시스템·시스템옴므의 매 시즌 계약 물량이 30% 이상 증가했다. 한섬 관계자는 "기존 업체뿐 아니라 신규 업체의 계약 물량이 늘어나면서 지난해에 이어...
[마켓인사이트]인테리어 플랫폼 '라운디드', 시리즈 A 투자 30억원 유치 2021-02-25 11:57:51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옴므플러스와 함께 추진한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을 활용해 포스터, 액자 등으로 생산해 판매하는 프로젝트는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라운디드는 이번 투자 자금으로 자체 시스템 개발 및 마케팅 비용으로 사용한다는 계획이다. 라운디드는 자체 프로그램을 일반 소비자들도 손쉽게 이용 접근할 수...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패션위크 5회 연속 참가 2021-01-24 09:30:00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패션위크 5회 연속 참가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전문기업 한섬은 '2021년 가을·겨울(F/W) 파리 패션위크'에 자사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과 시스템옴므가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로써 국내 토종 브랜드인 시스템과 시스템옴므는 2019년...
"중국, 돈벌이 된다"…자존심 버리고 태세 전환한 디올 [김정은의 명품이야기] 2020-12-05 10:00:05
품절됐다. 특히 위챗페이를 통한 간편결제 시스템을 제공했고, 디올의 중국 공식 홈페이지에는 알리페이 결제 시스템을 지원하는 등 중국 맞춤형 결제 인프라를 구축하는 정성까지 보였다. 자신감을 얻은 디올은 2018년 위챗에서 명품업계 최초로 라이브스트리밍 방송을 시작했고, 같은 해 명품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동영...
"BTS가 입으면 해외서도 찾아요"…스타마케팅 효과는 있는데 2020-10-30 07:30:00
계열 패션 전문기업 한섬은 올해 시스템옴므, 랑방컬렉션, 타미힐피거 등의 브랜드에서 연예인과 협업한 상품을 선보여 홍보 효과를 누렸다. 특히 시스템옴므는 방탄소년단(BTS)과 세 차례에 걸쳐 협업 상품을 내놓은 결과 지난 1~9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2% 증가했다. 한섬은 협업 상품을 출시하기 2주 전부터...
BTS 서예지 한소희…가을 패션·뷰티 모델 경쟁 시작됐다 2020-08-27 11:53:15
글로벌 인기 가수 BTS와 손을 잡고 스타 마케팅을 시작했다. 시스템옴므와 BTS가 협업한 1차 상품이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자 최근엔 2차 제품도 출시했다. 랑방컬렉션은 배우 한소희를 모델로 발탁해 화보를 공개했다. 한섬의 스타 마케팅 전략은 '티저'와 '릴레이'로 요약된다. 제품 출시 전 관심을 끌기...
생활에 포인트가 되는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라운디드’ 출범 2020-07-20 13:20:35
약 100개의 브랜드 및 작가 영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온라인에서 고객들이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주문할 수 있는 커스텀센터를 운영, 3D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configurator 시스템을 개발 중에 있으며 이달 내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도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라운디드코리아는 2019년 우리은행과 퀀텀벤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