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온스타일, 삼성 `갤럭시 Z플립4` 론칭 쇼케이스 단독 개최 2022-08-15 15:47:09
Z 플립4를 배치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 공연과 토크 도중 출연진들이 상품 핵심 기능을 자연스럽게 시연하는 방식으로 특장점을 전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대표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해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과 차별화된 콘텐츠 기획으로 고객과 입점 협력사의 만족도를 함께...
컴투스, 16일 출시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온라인 쇼케이스 2022-08-02 09:23:06
"서머너즈워 지적재산권(IP)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하면서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의 장르적 특징을 더한 게임"이라고 밝혔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은 플레이어 '소환사'가 최대 3명의 소환수를 소환해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전작인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보다 스토리상 이전...
'프리즘'이 바꾼 모바일 커머스 시장…고해상도 '라방'에 50만 명 몰렸다 2022-07-20 09:49:50
브랜드를 중심으로 모바일 쇼룸을 구성했다. 각각의 쇼룸은 브랜드의 고유 아이덴티티를 담은 세련된 숏폼 영상과 고해상도 디지털 콘텐츠로 채웠다. 프리즘은 다른 커머스 플랫폼과 비교해 세 배 이상 높은 화질의 고해상도 영상과 콘텐츠를 담을 수 있는 기술력도 갖췄다. 고해상도 콘텐츠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
삼쩜삼 신규 BI 공개…브랜드 정체성 강화 2022-04-25 11:48:54
담아냈다. 세금 3.3% 환급 신고를 돕는다는 의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각화한 '3.3' 로고도 동일한 디자인 모티브를 적용해 선보였다. 새 BI는 삼쩜삼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SNS 등에 순차적으로 반영될 예정이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삼성 금융계열 뭉쳤다…2300만명 슈퍼 앱 '모니모' 출범 2022-04-20 15:59:14
등 5대 계열사는 지난 12일 공동 브랜드 아이덴티티(BI)의 이름과 로고를 공개했다. ‘삼성(Samsung)’이란 이름 아래 금융과 협업을 뜻하는 ‘금융 네트웍스(Financial Networks)’를 배치한 새 BI는 삼성 금융의 ‘단 하나의 얼굴’이 됐다. 각 사는 앞으로 이 브랜드를 공유하며 통합 생태계를 구축하고 시너지를...
에프엑스기어, 인터랙티브 디지털 아이돌 서비스 `나랑(NARANG)` 앱 출시 2022-04-14 14:36:57
카툰스타일 아바타와 달리, 사용자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니즈, 취향까지 반영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디지털 휴먼 서비스로 주목 받는다. 시점 기반 광원효과와 라이트필드 (Lightfield) 실시간 렌더링 기술을 사용해 더욱 사실적이고, 정교하게 아바타를 구현했으며 사용자의 움직임과 음성을 인식해 시선과 동작을...
원팀 된 삼성 금융 5社, 핀테크 판 흔든다 2022-04-12 17:38:59
전략으로 풀이된다. 14일 출시되는 통합 모바일 앱인 ‘모니모’를 시작으로 다양한 비대면·디지털 혁신 서비스 개발에 본격적으로 나설 것이란 관측이다. ‘글로벌 삼성’ 브랜드, 금융에 접목삼성 금융계열사들은 지난해 말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직원을 모아 새 브랜드아이덴티티(BI) 도입을 위한 태스크포스(TF)를...
삼성 금융 5사 공동브랜드 ‘삼성 파이낸셜 네트워크’ 런칭 2022-04-12 15:34:50
모바일 앱인 ‘모니모’ 공개를 앞두고 먼저 브랜드 통합에 나선 것이라는 평가도 나온다. ○따로는 '그만' 함께 시장공략 나선다삼성 금융계열사들은 지난해 말 MZ세대(밀레니얼+Z 세대)를 직원을 중심으로 새로운 브랜드 전략에 대한 요구가 제기되면서 새 브랜드아이덴티티(BI) 마련에 돌입했다. 그동안 생명,...
[게시판] LF몰, BI 리뉴얼…"온라인 쇼핑에서 고객 경험 개선" 2022-03-15 08:57:34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의 대표 색상을 빨강에서 검정으로 변경한 새 로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LF몰은 모바일 화면에서 가독성을 높이고 상품과 콘텐츠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BI 리뉴얼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슬래시비슬래시, CL 스타일 담은 ‘Cherry On Top’ 출시 2022-03-07 09:00:00
아이코닉한 제품 디자인과 차별화된 모바일 기술력을 담은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스마트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슬래시비슬래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씨엘의 아이덴티티와 자유로운 스피릿을 한데 담아 특별한 에디션으로 탄생시켰다. 모바일 액세서리를 패션 아이템으로 소비하는 mz세대를 비롯, 본인을 표현하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