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 아마존 쇼핑행사서 역대 최대 실적…“라네즈·설화수 등 인기” 2024-12-16 15:26:08
1위를 차지했다. 에스트라 199%, 아이오페 434%, 일리윤 293% 등 차세대 브랜드도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선도 브랜드가 매출을 견인하고 차세대 브랜드가 높은 성과를 함께 올리며 미래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라며 “고객 접점 확대와 채널별 최적화된 전략으로 해외...
혼을 담아낸 12편의 수작…소비자 가치 제대로 녹였다 2024-12-11 16:20:01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6세대’를 선정했다.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고 싶은 인류의 꿈을 위한 브랜드의 본질을 극적으로 표현했다. 좋은 광고는 기업이 만들어낸 제품과 서비스의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역할을 한다. 소비자들의 정보 수준을 높이는 한편, 현명하고 분별력 있는 소비를 위한 결정적 변수가 되는...
아모레퍼시픽, 눈에 띄는 피부 변화…안티에이징 기술, 패러다임을 바꾸다 2024-12-11 15:57:25
받았다. 아이오페는 피부는 물론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효과적인 에이징 케어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꾸준히 진행해왔다. 레티놀 기능성 화장품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 게 대표적이다. 이후에도 고효능 혁신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안티에이징(노화 방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중에서도...
아이오페, 배우 김성령 피부 비결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주목 2024-12-02 09:45:00
제품으로 슈퍼바이탈을 추천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은 18년간 1위 를 유지하고 있는 아이오페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된 이번 슈퍼바이탈 6세대는 노화를 타깃팅 하는 세노뮨™이 들어가 효과를 준다. 뿐만 아니라 1회 사용만으로 보습, 피부결, 윤기, 탄력, 톤, 눈 밑 잔주름, 피부 장벽, 치밀도,...
쿠팡, 성수동에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60개 브랜드 참여 2024-11-14 11:39:51
마녀공장, 숨37도, 투쿨포스쿨, 메디필, 아이오페, 브이티(VT) 등 행사 참여 브랜드 제품을 전반적으로 선보이고 '탑 플래닛'은 베스트셀러를, '뉴 플래닛'은 신제품을 소개한다. '기프트 플래닛'은 이벤트 사은품을 받는 공간이다. 쿠팡은 버추얼스토어 내 미션을 모두 완수하고 행사 상품을...
쿠팡, 오는 24일까지 '메가뷰티쇼'…화장품 최대 70% 할인 2024-11-03 11:49:51
번 진행하는 대규모 화장품 축제로 닥터지, 아이오페, 마녀공장, 셀퓨전씨, 메디필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에서는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듀오 기획세트, 셀퓨전씨의 레이저 유브이 썬스크린, 아벤느의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 등 각 브랜드의 대표상품과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별 행사 코너인...
롯데온, 매달 2030세대 인기 화장품 행사 '릴레이 뷰티데이즈' 2024-07-15 06:00:05
신규 입점 브랜드 키스미를 비롯해 에뛰드, 아이오페, 엘지생활건강, 셀퓨전씨 등의 트렌드 뷰티 브랜드를 최대 68% 할인한다. 행사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과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및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유해은 롯데온 트렌드뷰티팀장은 "앞으로 신규 브랜드 입점과 체험단 운영, 단독...
아모레퍼시픽, 일본서 11개 브랜드 소개 대형 프로모션 개최 2024-04-25 09:18:03
매장에서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에뛰드, 라네즈, 에스트라, 프리메라, 에스쁘아, 미쟝센에 더해 아직 일본에 진출하지 않은 브랜드인 비레디, 롱테이크, 퍼즐우드, 아이오페까지 11개 브랜드가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8일까지 도쿄 시부야에서 이번 페스티벌을 알리는 옥외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굴착기를 소에 빗댄 '대발이' 광고…디벨론의 '이색마케팅' 2023-12-17 08:00:01
비비고, 하나투어,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등 10∼20년간 대중적 인지도를 쌓아온 브랜드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주요 심사기준인 '국민 체감도' 영역에서 디벨론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러한 디벨론의 브랜드전략은 산업정책연구원 주관 우수 브랜드 경영 사례로 개발될 예정이다. 향후 다른...
크레텍책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수상 2023-12-14 17:14:42
바코드 부착 선도, 자동물류 시스템 정착 등의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열린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는 크레텍책임을 비롯해 비비고(CJ제일제당), 하나투어, 고양국제꽃박람회, 제주항공, 티머니, 디벨론(HD현대인프라코어), 아이오페(아모레퍼시픽), LG프라엘(LG전자) 등이 수상했다. 오경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