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장님 죄송"…1만5000원 '요아정' 7000원으로 먹는다 [이슈+] 2024-09-03 06:42:45
최근 요거트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요아정(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의 디저트에 푹 빠졌다는 20대 이모 씨는 "한번 주문할 때마다 2만원씩 드는 비용이 부담돼서 유튜브 레시피를 따라 해봤다"며 이같이 말했다. 요아정은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벌집꿀이나 과자, 초코시럽, 각종 과일 등을 토핑으로 올려 먹는...
사상 최대 판매라는데…"주식 사볼까" 2024-08-25 07:18:02
1위 월드콘, 2위 부라보콘에 이어 이달 8일 출시된 '요아정허니요거트초코볼파르페'가 3위에 올랐다. 세븐일레븐에서는 월드콘과 메로나, 부라보콘이 상위 3위에 들었다. 한편, 23일 기준 빙그레 주가는 6만6,400원으로 이달들어 26.05% 빠진 상태이며, 롯데웰푸드 주가는 현재 15만700원으로 지난달 말과 비교해...
올여름 찜통더위에 아이스크림 판매 '사상 최대' 2024-08-25 06:25:00
오른 제품은 '라라스윗 말차초코바'다. 3위는 '라라스윗 바닐라초코바'다. GS25에서는 1위 월드콘, 2위 부라보콘에 이어 이달 8일 출시된 '요아정허니요거트초코볼파르페'가 3위에 올랐다. 세븐일레븐에서는 월드콘과 메로나, 부라보콘이 상위 3위에 들었다. noanoa@yna.co.kr ykim@yna.co.kr...
'요아정파르페' 불티…GS25 "1주새 20만개 팔려" 2024-08-16 17:29:39
8일 프랜차이즈 업체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요아정)과 제휴를 맺고 선보인 아이스크림이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사양 벌꿀 시럽, 초코볼 등 인기 있는 토핑을 더했다. 출시 이후 매일 1억원 이상의 판매액을 올리며 아이스크림 1위 월드콘의 매출을 제쳤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이달 안에 요아정파르페가 10...
"하루에 1억원씩 팔린다"…부동의 1위 '월드콘' 제친 아이스크림은 2024-08-16 15:19:32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요아정 협업 상품에 대한 잘파세대의 높은 선호를 바탕으로 브랜드 확장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은 “요아정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선호하는 트렌드 전문점과의 협업을 확대해 GS25가 최신 맛 플랫폼으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월드콘 제쳤다"…하루에 3만개씩 팔린다는 아이스크림 2024-08-16 11:45:41
계획"이라고 밝혔다. GS25는 전날 추가로 선보인 요아정꿀그래놀라그릭요거트도 첫날 발주량이 떠먹는 요거트 카테고리 10여종 상품을 모두 합친 금액보다 많다고 전했다. GS25는 빵류와 디저트 등으로 요아정과 협업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요아정뿐 아니라 고객들이...
"없어서 못판다"…편의점 아이스크림 지각변동 2024-08-16 10:09:29
생산량을 늘릴 계획이다. GS25는 전날 추가로 선보인 요아정꿀그래놀라그릭요거트도 첫날 발주량이 떠먹는 요거트 카테고리 10여종 상품을 모두 합친 금액보다 많다고 전했다. GS25는 빵류와 디저트 등으로 요아정과 협업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요아정뿐 아니라...
GS25 "요아정파르페, 일주일간 20만개 팔려" 2024-08-16 08:49:56
많다고 전했다. GS25는 빵류와 디저트 등으로 요아정과 협업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요아정뿐 아니라 고객들이 선호하는 전문점과의 협업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뷔페 가기 전에 꼭 보세요"…'꿀조합 레시피' 반응 폭발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5 10:33:03
요아정은 가수 다비치 강민경과 그룹 라이즈의 멤버 성찬 등이 선보인 ‘먹방’이 화제가 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 6월 기준 전국 350개로 매장을 확장했습니다. 업계에서는 요아정의 흥행 비결로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50여 가지가 넘는 토핑을 올려 먹는 조합이 주효했다고 분석했습니다....
"MZ 마음 잡으니 매출 10배 쑥"…'귀여움' 공들이는 이통사 2024-07-31 08:00:02
가입자 수요가 높은 요거트 아이스크림 브랜드 '요아정' 등 프랜차이즈 영업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20·30대 가입자 대상으로 온라인 전용 요금제 '요고'의 캐릭터를 만들고 '요고 키링', '요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선착순 무료 배포하는 등 적극적으로 캐릭터 사업을 확대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