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윌리엄 김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 "신규브랜드로 사업체질 계선" 2024-03-20 16:17:26
하고 여성복 및 골프 비즈니스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퍼펙션과 패션부문의 라이선스사업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키운다는 목표다. 라이선스 사업은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카테고리킬링 비즈니스로 개발해 높은 수익성을 확보할 계획이다. 김...
신세계인터내셔날 "성장성 높은 신규 브랜드 확보해 사업체질 개선" 2024-03-20 15:17:37
독보적 위상을 확고히 하고 여성복 및 골프 비즈니스의 경쟁력을 강화한다. 특히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퍼펙션과 패션부문의 라이선스사업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키운다는 목표다. 라이선스 사업은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카테고리킬링 비즈니스로 개발해 높은 수익성을 확보할...
'꽃거지룩'의 완성, 이 중고 카디건이 33만弗 넘게 팔렸다고? 2024-03-07 17:43:44
했다. 카디건의 여성성은 창의력 넘치는 여성복의 해방자, 디자이너 코코 샤넬 덕분이다. 남성복 입기를 즐긴 샤넬은 목이 좁은 남성용 스웨터를 입다가 공들인 헤어스타일이 망가지는 상황을 여러 번 겪었다. 당시까진 남성복이던 카디건에 단추를 달아 헤어스타일을 지키며 입고 벗을 수 있게 했다. 오늘날 여성에게 널리...
블랙핑크부터 아이브, 뉴진스까지…파리 점령한 K-아이돌 2024-03-07 07:48:59
있고, 파리 패션위크 기간 중 가장 주목받는 여성복 컬렉션 발표는 지난달 26일(현지시간)부터 이달 5일까지 진행됐다. 국내 유명 K팝 스타들도 파리 패션위크에 초청받고, 지난달 말부터 이달 초까지 파리 곳곳을 누볐다. 특히 자신들이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패션 브랜드에 빠짐없이 등장했다. 블랙핑크 리사는 패션위크...
한섬, 파리 패션위크서 여성복 '타임' 신제품 350종 공개 2024-03-03 09:04:29
한섬, 파리 패션위크서 여성복 '타임' 신제품 350종 공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기업 한섬은 최근 '2024년 가을·겨울(F/W)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했다고 3일 밝혔다. 한섬은 파리 16구에 위치한 복합...
백화점업계, 대표 바꾸고 조직 신설…대형 복합몰로 '승부수' 2024-03-03 07:33:01
또 상품본부 내에서 여성복과 남성복 등으로 구분돼 있던 조직을 없애고 국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담당하는 '트렌디팀'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등을 맡은 '클래시팀'으로 재편했다. 일반적으로 백화점 매장에서는 성별에 따라 층별로 매장을 달리해왔지만, 앞으로는 여성과 남성 라인을 한 곳에서...
가성비 브랜드 NC베이직, 여성복 라인 루엣 론칭 2024-02-29 13:22:44
이랜드리테일은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의 여성복 라인 루엣(Luett)을 신규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NC베이직은 고물가 시대 고품질 기본 의류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랜드리테일이 내놓은 가성비 브랜드다. 이번 신규 론칭은 맨투맨, 청바지 등에 국한됐던 상품 라인업을 여성 의류로 확장한 것이다. 첫...
네달 만에 옷 10만장 팔더니…여성복 확대 나선 '갓성비' 브랜드 2024-02-29 10:29:08
가을·겨울(FW)의류 10만장을 완판했고, 여성복 라인을 별도로 선보이며 사업 확대에 나섰다는 게 이랜드리테일의 설명이다. 이랜드리테일은 여성복 라인을 유수의 여성 패션 브랜드와 협업해 선보인다. 루엣이 첫 번째로 선보이는 봄·여름(SS) 시즌 컬렉션은 '숲'·'비지트인뉴욕' 등 영캐주얼 브랜드를...
이렌드리테일 NC베이직, 여성복 라인 루엣 출시 2024-02-29 10:11:36
= 이랜드리테일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은 여성복 라인 루엣(Luett)을 출시해 베이직 의류사업을 본격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루엣은 프랑스어 실루엣에서 착안한 이름으로, 각각 소재와 패턴에 맞게 가장 돋보이는 실루엣을 고객에게 찾아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루엣이 첫 번째로 선보이는 봄·여름 컬렉션은 숲,...
한섬 타임 '패션 본고장' 파리 데뷔 2024-02-28 18:22:32
국내 여성복 매출 1위 브랜드인 ‘타임’이 글로벌 패션 본고장인 프랑스 파리에 진출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한섬은 2024년 가을·겨울(FW) 파리 패션위크에 타임이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1993년 론칭한 타임은 국내 백화점에서 해외 럭셔리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몇 안 되는 토종 브랜드다. 꾸준한 고급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