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MZ세대 겨냥한 모바일 패션편집숍 오픈 2020-04-07 11:21:38
'패션관'을 열었다. MZ세대는 1980∼2000년생을 이르는 밀레니얼 세대와 1995∼2004년생인 'Z세대'의 합성어다. 롯데홈쇼핑은 패션관을 통해 의류, 잡화, 뷰티 등을 총망라한 약 100개 브랜드, 3000여개 상품을 매주 새롭게 선보인다. 영캐주얼 브랜드를 앞세우고,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를...
'적자투성이 몰'에서 '용산 랜드마크'로 아이파크몰 위기 극복 키워드 Play&Eat 2019-11-13 17:28:10
아이파크몰 4층에는 패션관과 리빙관을 연결하는 통로가 있다. 원래 이곳은 임시 매장과 음식점 몇 개가 있었다. 죽은 공간에 가까웠다. 아이파크몰은 지난 4월 이곳을 새롭게 꾸몄다. 5개의 커피숍을 집어넣었다. 그리고 카페거리로 이름 붙였다. 야외공간을 품고 있는 이곳은 금세 아이파크몰의 명소가 됐다. 앞서 지난해...
마흔살 롯데百의 변신…대대적 리뉴얼 통해 '1등 자부심' 이어간다 2019-03-28 16:40:04
올해 리빙관을 시작으로 2020년 식품관, 2021년 여성·남성패션관, 2022년 해외패션관 등을 확 바꾼다.새단장을 가장 먼저 시작한 리빙관은 지난해 11월부터 공사에 들어갔다. 올 11월까지 최종 공사를 마친 후 그랜드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리빙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서다.새로...
롯데百, 재단장 본점 리빙관 20일간 1만명 방문 2019-02-17 06:00:13
롯데백화점은 내년 말까지 5개 공구로 구성된 본관 8층 리빙관 재단장을 완료할 예정이다. 개관 4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본점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롯데백화점은 본점 리빙관을 시작으로 2020년 식품관, 2021년 여성·남성관, 2022년 해외패션관 등 단계적으로 개보수할 계획이다. sungjinpark@yna.co.kr (끝)...
"명품만 팔면 된다"…'출점 제로'에도 백화점은 웃는다 2019-01-29 09:46:35
본점은 올해 리빙관을 시작으로 2020년 식품관, 2021년 여성·남성관, 2022년 해외패션관 순으로 리모델링에 들어간다. 1979년 첫 문을 연 롯데백화점 본점은 그동안 본점 영플라자 개점 등 꾸준히 외형 확장을 해 왔지만 대대적으로 리모델링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새롭게 선보일 리빙관은 기존보다 70% ...
`마흔살` 롯데백화점 본점, 4년간 대대적 리뉴얼 2019-01-27 23:06:00
2019년 리빙관을 시작으로 2020년 식품관, 2021년 여성·남성관, 2022년 해외패션관으로 4개년 간 진행됩니다. 가장 먼저 리뉴얼이 들어간 리빙관은 지난 해 11월부터 현재 순차적으로 공사가 진행돼 24일 주방·식기 카테고리(1공구)를 오픈했으며, 오는 11월까지 최종 공사를 마친 후 그랜드 오픈할 예정입니다. 유영택...
개관 40주년 롯데百 본점 재단장 2019-01-27 18:12:41
올해 서울 소공동 본점 리빙관을 시작으로 2020년 식품관, 2021년 여성·남성관, 2022년 해외패션관 등 단계적으로 개보수한다고 27일 발표했다.우선 리빙관부터 새롭게 꾸미고 있다. 본점 8층의 리빙관 4752㎡(1440평)와 7층 643.5㎡(195평)를 확장해 총 5395.5㎡(1635평) 규모로 조성할 계획으로 지난해 11월부터...
개관 40주년 롯데백화점 본점 재단장…4년간 순차 진행 2019-01-27 06:00:14
올해 서울 소공동 본점 리빙관을 시작으로 2020년 식품관, 2021년 여성·남성관, 2022년 해외패션관 등 단계적으로 개보수한다고 27일 밝혔다. 본점 개보수의 첫 단추는 리빙관이 끼웠다. 본점 8층의 리빙관 4천752㎡(1천440평)와 7층 643.5㎡(195평)를 확장해 총 5천395.5㎡(1천635평)의 리빙관을 조성할 계획으로...
"명절 스트레스 한방에 날리세요" 2017-10-08 17:41:31
지친 여성 소비자를 겨냥했다. 아이파크몰 패션관 1층 ‘글로시블라썸’ 매장에 가면 무료로 네일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셀프 네일 케어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살 수도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전을 부치고, 설거지를 하다 보면 손이 거칠어지고 손톱도 상한다”며 “열심히 일한 손을...
유통업계 '포스트 추석' 마케팅…"명절 피로 푸세요" 2017-10-08 11:53:12
지친 여성들을 위한 '명절 증후군 퇴치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8일부터 15일까지 아이파크몰 패션관 1층 '글로시블라썸' 매장에서는 무료로 네일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셀프 네일 케어 키트는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VDL' 매장에서는 피부 상담을 해주고, 얼굴 톤에 맞는 베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