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도날드, 내달 2일부터 버거 등 가격 평균 2.8% 인상 2024-04-26 08:48:43
또 파파이스는 배달 메뉴에는 매장 판매가보다 평균 약 5% 높은 가격을 차등 적용하기로 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도 지난 15일 배달 수수료와 인건비, 임대료 상승을 이유로 9개 메뉴 가격을 일제히 1천900원씩 인상했다. 이에 따라 고추바사삭은 기존 1만8천원에서 1만9천900원으로 올랐고, 오리지널은 1만6천원에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사용 배터리 활용해 탄소 중립 가속화 2024-04-25 16:49:22
여기서 새로운 가치를 도출하고 이를 더 오랫동안 사용하는 혁신적인 재생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2024 베이징] '돌아온 오리지널' 토요타 랜드크루저 프라도 ▶ 미쉐린코리아, 국내서 자전거 타이어 비즈니스 본격화 ▶ 대한lpg협회, 한국통합물류협회와...
토종 OTT 앱 사용자 점유율, 외산 OTT 넘었다 2024-04-25 08:53:37
이후 티빙의 신규 설치 건수는 지난달 기준 약 71만 건으로 넷플릭스 대비 약 2.5배 많은 것으로 파악됐다. AFC 아시안컵 스포츠 중계, '소년시대' 등의 오리지널 콘텐츠의 흥행에 힘입은 쿠팡플레이의 지난해 12월 월간 사용자 수는 직전 달 대비 약 1.3배 증가한 약 723만 명을 기록했다. lisa@yna.co.kr (끝)...
11번가 "숏폼 '플레이' 흥행…석달만에 1천600만회 시청" 2024-04-24 09:28:50
플레이는 현재 서비스 개시일 대비 두배 많은 약 3천개의 숏폼을 제공하고 있다. 다채로운 콘텐츠 덕에 영상당 평균 시청 시간도 56% 이상 늘었다. 이는 셀러의 매출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11번가에서 독자적인 제품을 판매하는 오리지널 셀러 '은영이 떡볶이'는 떡볶이 조리 과정을 맛깔스럽게 담아낸 숏폼이...
삼성에피스, 시밀러 강자 입증…유럽 최다 품목허가 기록 경신 2024-04-23 18:50:34
가능할 전망이다. 피즈치바의 오리지널 의약품인 스텔라라는 미국 제약사 얀센이 개발한 판상 건선, 건선성 관절염, 크론병, 궤양성 대장염 등에 처방되는 자가면역질환 치료제다. 면역반응에 관련된 염증성 사이토카인의 한 종류인 인터루킨(IL)-12·23의 활성을 억제한다. 연간 글로벌 매출 규모는 약 14조원에 달한다....
알피바이오, 어린이 건기식 '오메가3 츄어블 캡슐' 라인업 확대 2024-04-23 10:43:59
leak)을 예방하는 '휘산식 탈포', ▶알피쉐러 오리지널 머신 단독 보유하여 최대 소형캡슐 제작 가능, ▶ 식약처 기준(± 10%)보다 더 타이트한 품질관리(± 3%)로 품질체크가 주요 차별화된 공정이다. 알피바이오 기술을 통해 츄어블로 구현할 수 있는 품목은 꽤 광범위하다. '기능성'으로는 오메가...
삼성바이오에피스,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 '피즈치바' 품목 허가 2024-04-23 10:36:18
약물사용 자문 위원회로부터 품목 허가 '긍정의견(positive opinion)'을 획득한 후 약 2개월 만에 최종 품목 허가가 이뤄졌다. 피즈치바의 오리지널 의약품인 스텔라라는 얀센(Janssen)이 개발한 판상 건선, 건선성 관절염, 크론병, 궤양성 대장염 등에 처방되는 자가면역질환 치료제다. 면역반응에 관련된 염증성...
삼성에피스, 스텔라라 시밀러 국내 첫 유럽 허가…산도스가 판매 2024-04-23 08:57:43
의약품청(EMA) 산하 약물사용 자문 위원회로부터 품목 허가 '긍정의견'을 획득한 후 약 2개월 만에 최종 허가를 받았다. 피즈치바의 오리지널 의약품인 스텔라라는 얀센이 개발한 판상 건선, 건선성 관절염, 크론병, 궤양성 대장염 등에 처방되는 자가면역질환 치료제다. 면역반응에 관련된 염증성 사이토카인의 한...
통신 3사, 유튜브 제휴상품 가격 인상…'스트림플레이션' 가속 2024-04-22 15:05:46
중인 티빙도 다음 달 1일부터 연간 구독권 가격을 기존 대비 약 20% 올리기로 했다. 업계에서는 통신사들의 다른 OTT 제휴 서비스 역시 인상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특정 OTT로의 '쏠림 현상'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나온다. OTT 사정을 잘 아는 한 업계 관계자는 "그동안 구독료가 소폭 상승하더라도 락인 효과(잠금...
총선 끝나자마자…치킨부터 초콜릿까지 먹거리 줄인상 2024-04-18 16:44:14
1만8천원에서 1만9천900원으로 올랐다. 오리지널은 1만6천원에서 1만7천900원으로 인상됐다. 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도 굽네의 가격 인상 소식이 보도된 직후 가격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파파이스는 치킨, 샌드위치(버거), 디저트류, 음료 등의 매장 판매 가격을 100∼800원(평균 4%) 올렸다. 배달 메뉴는 이보다 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