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혜수·주지훈에 수백억 쓰더니…줄줄이 추락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13 11:20:12
온라인 몰을, 그보다는 명품 브랜드 자사몰을 신뢰한다”고 말했다. 시장조사업체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지난 3월 1020명(만 13~69세)을 대상으로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의 70.5%가 “철저한 검증을 한다고 해도 명품 쇼핑 플랫폼 제품이 가품일 가능성이 여전히...
"中 범죄조직, 가짜 온라인몰 운영하며 700억원 탈취" 2024-05-13 10:14:54
가짜 온라인몰 운영하며 700억원 탈취" 獨 보안회사, 3년간 조사…주로 미국·프랑스 피해·중국은 없어 (서울=연합뉴스) 이봉석 기자 = 중국의 한 범죄조직이 가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며 약 700억원을 탈취했다는 조사 보고서가 나왔다. 13일 미국 경제매체 비즈니스인사이더에 따르면 독일 사이버 보안회사...
연매출 300억원 백화점 입점 1세대 제화 브랜드 매물로 2024-05-13 10:07:26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자사몰 등 온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안정적인 판매 채널을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A사는 온·오프라인 채널의 시너지를 통해 매출 신장을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 판매 확대, 새로운 오프라인 매장 개설, 해외 시장 진출 등도 계획하고 있다. B사는 식자재마트를 대상으로 안정적인...
K-애슬레저, 일본진출에 속도…"성장세 가파르다" 2024-05-12 08:03:00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에 입점한 뒤 석달 만에 '요가·필라테스웨어'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성과를 내기도 했다. 2021년부터는 오프라인 접점을 늘리기 위해 팝업스토어와 숍인숍 매장을 열었다. 정식 매장과 팝업매장, 숍인숍 매장을 포함하면 현재 일본에서 운영 중인 젝시믹스 매장은 110여 곳에 달한다....
백화점에 아이돌·야구팀 별별 팝업…캐릭터 팝업은 4배 '껑충' 2024-05-12 07:01:01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백화점마다 팝업스토어를 위한 전용공간도 확대하고 있다. 단순히 상품을 파는 공간이 아닌 '체험'과 '전시'를 경험하는 공간으로 진화하는 추세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2018년 업계 최초로 팝업스토어 전용...
'본업의 힘'…유통업계, 1분기 '실적 선방' 2024-05-12 06:31:01
온라인 쇼핑몰 텐바이텐 지분 전량을 매각한 데 이어 온라인몰 사업에서도 완전히 손을 뗐다. 전망이 불투명한 온라인 사업을 정리하고 오프라인에 집중하면서 수익이 크게 개선됐다. 이는 영업이익에 고스란히 반영됐다. TV 시청 인구 감소 등으로 사양길에 접어들었다던 TV홈쇼핑의 실적 반등도 주목할만하다. 매출...
[신상잇슈] 써모스 '콤팩트 컵앤텁블러'·해태 '쌍쌍바 카라멜' 2024-05-11 07:00:06
▲ BYC[001460]는 오는 15일부터 BYC 온라인몰에서 24년 신제품 개리야스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반려견 전용 제품인 신제품 개리야스는 냉장고 파자마, 쿨런닝 플러스, 쿨스카프 등으로 구성됐다. 정식 출시일은 오는 24일이다.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는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2중...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현지 온라인몰로도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해 긍정적인 흐름이 예상된다”고 했다. 그는 증권사 중 가장 높은 목표주가인 5만원을 제시했다. 현 주가 대비 43.47% 상승 여력이 있다. 증권사 9곳의 평균 목표주가는 4만2222원이다. '1400만 개미'와 함께 달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주식 계좌가 빨간불이 되는 그날까지...
열도서도 거센 K뷰티 바람…올리브영, 일본법인 세운다 2024-05-10 18:14:18
시장에 진출했으나 온라인 사업만 하고 있다. 중국에선 10개 매장을 열었다가 적자 누적으로 오프라인 사업을 접었다. 올리브영은 자체 온라인몰인 글로벌몰을 통해 외국인 주문을 받고 세계 150여 개 국가로 2만여 종의 뷰티 제품을 배송하는 등 수출 확대에 힘쓰고 있다. 올리브영의 지난해 매출은 3조8000여억원으로...
네이버, 스토어에 '디지털 보증서' 서비스 2024-05-10 18:07:00
정보를 온라인으로 발급해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네이버 컬렉션’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한 판매자는 네이버 커머스솔루션마켓에서 솔루션을 설치한 뒤 판매자 관리 메뉴에서 디지털 보증서를 발송할 수 있다. 종이나 플라스틱 카드 형태로 보내던 보증서를 전자문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