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발 그 선을 넘지 마오…'곰표 콜라보' 흥한 이유 있었다 2021-06-20 14:00:27
LG생활건강이 서울우유와 협업해 선보인 '서울우유 바디워시'는 출시 직후 인지능력이 성인에 비해 떨어지는 아이들이나 시각이 떨어지는 고령층이 제품을 우유와 혼동할 가능성이 있다는 비판을 받았다. 편의점 GS25가 문구 기업 모나미와 협업해 '유어스 모나미 매직 스파클링' 음료 2종을 출시했을 때...
"아이가 먹을까봐 끔찍"…우유팩 열다가 '화들짝' 놀란 이유 2021-05-14 06:00:08
제기된다. '우유팩' 닮은 바디워시…"아이가 먹을까봐 끔찍" 14일 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지난 12일 LG생활건강, 서울우유와 협업해 '서울우유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서울우유 디자인을 본뜬 이 제품 패키지는 서울우유 고유의 서체와 색감을 살려 만들어졌다. 언뜻 보면 서울우유 제품으로 착각할 수...
엠브리올리스, 과민성 피부 전용 저자극 보습크림 `레 크렘 센시티브` 출시 2021-04-12 11:03:54
크렘 센시티브는 우유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갖고 있으며,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없이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감싸주어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사소한 자극에도 쉽게 붉어지고 자극을 느끼는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24시간 유지되는 수분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 소비자와 예비 창업가 사로잡은 이유 "기본에 충실" 2020-12-11 14:51:52
작용했다는 평가다. 블루샥은 진한 향에 깊은 바디감의 Full-City 스타일 커피를 판매하는 커피 전문 브랜드다. 다른 커피 프랜차이즈와 확실한 차별성을 두기 위해 기획 초기부터 시그니처 메뉴 개발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부담없는 가격에 고품질의 진한 커피와 시그니처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인터뷰+] 김민경 "'운동뚱' 진짜 하기 싫었는데, 인생 바뀌어" 2020-11-18 09:46:54
20살 넘어 처음 먹어봤다. 우유도 못먹었다. 그런데 왜 이렇게 근력이 좋을까, 뼈가 튼튼할까 생각해보니 집에서 어릴 때부터 계란을 많이 먹었다. 매 끼니때마다 계란후라이는 기본이었다. 2명이서 5개는 먹었다. ▲ 운동을 하면서 이전보다 건강해진 모습이다. 혈색이 좋아졌다는 얘길 많이 들었다. 필라테스를 하면서...
‘얼굴-헤어-보디’ 숨은 라인 찾기 2020-10-27 10:42:00
발라 충분히 흡수시킨 다음 지압 기능의 바디 롤러를 사용해 마사지해주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강력한 1,000g 자성의 18k 골드 4볼이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재현해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부기를 완화한다. 편안한 그립감과 경량화된 핸들로 셀프 마사지에도 무겁지 않고 두 개의...
아토피 주의보 SOS 2020-10-06 10:57:00
모이스처라이징 수분크림 모유처럼 순한 당나귀 우유를 사용한 저자극, 고보습 수분크림.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천연 egf 성분이 다량 함유돼 손상된 피부 재생에도 탁월하다. 보습에 특화된 제형으로 피부 표면에 코팅 막을 형성해 뛰어난 보습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ewg 그린 등급을 ...
속건조에 지배당하지 않는 법 2020-08-20 13:03:00
당나귀 우유를 사용해 자극 없는 사용감을 보여준다.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천연 egf 성분이 다량 함유돼 손상된 피부 재생에도 탁월하다. ewg 그린 등급을 받은 크림으로 남녀노소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2 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에너자이징 아이 크림 식물 유래 성분을 중심으로...
'부캐'의 승리…마시는 '빙그레우스 더 마시스' 나온다 2020-07-21 17:53:27
바나나맛우유 바디워시와 바디크림으로 화제를 모았다. 초도물량 2만 개가 10일 만에 완판됐고, 추가 주문 30만개도 다 팔렸다. 1년 뒤엔 시즌2 제품도 나왔다. 메로나X휠라코리아가 2017년 만든 운동화와 슬리퍼, 모자 등 패션 아이템은 초도 물량 6000개가 2주 만에 완판됐다. 정체됐던 제과와 빙과 시장에서 빙그레는...
'팬덤' 만든 오로나민C…'부캐' 키우는 빙그레 2020-07-21 17:26:58
겨냥한 마케팅을 시작했다. CJ올리브영과 만든 바나나맛우유 바디워시와 바디크림은 출시 즉시 화제를 모으며 초도 물량 2만 개가 10일 만에 완판됐다. 추가 주문 30만 개도 다 팔렸다. 1년 뒤엔 시즌2 제품도 나왔다. 2017년 휠라코리아와 함께 만든 ‘메로나×휠라코리아’ 운동화와 슬리퍼, 모자 등도 초도 물량 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