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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틱, 대치동 학원 거느린 타임교육 900억 인수 2025-08-29 09:08:04
등 유명 학원 브랜드를 운영하는 타임교육을 인수했다. 29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노틱인베스트먼트는 영국계 투자회사 인터미디에이트캐피탈그룹(ICG)에게서 타임교육 지분 86%를 약 900억원에 인수했다. 최근 본계약을 체결하고 거래대금을 최종 납입하며 거래를 마무리했다. 매각 주관은 BDA파트너스가 맡았다....
온·오프로드 넘나들며 운전의 재미 즐기는 '모험의 동반자'…올 뉴 디펜더 OCTA 2025-08-26 16:00:16
랜드로버 디펜더는 브랜드 역사상 가장 강력하고 럭셔리한 모델인 올 뉴 디펜더 OCTA를 출시해 오프로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올 뉴 디펜더 OCTA는 진정한 ‘모험의 동반자’로서 운전의 의미를 재정의한다. 도심과 오지를 자유롭게 넘나들고, 일상과 비일상의 경계를 무너뜨리며 온로드와...
코스맥스 '15억 인구' 인도 진출 2025-08-21 16:43:10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제조하는 ODM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인도 뷰티 온라인 플랫폼 ‘카인드라이프’는 최근 코스맥스와 손잡고 현지 Z세대를 겨냥한 색조 화장품 개발에 나섰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올해만 인도 기업으로부터 신규 문의가 30건 이상 들어왔다”고 말했다. ◇2위 인터코스와 격차 벌려코스맥스의 인도...
세계 1위 코스맥스, 인도법인 설립추진…'제3의 도약' 노린다 2025-08-21 06:01:00
코스맥스가 부동의 1위로 이끌고 있고 그 뒤를 이탈리아 인터코스(2위), K뷰티 기업인 한국콜마(3위)가 추격하는 구도로 돼 있다. 지난 2023년만 해도 코스맥스 매출액은 1조7천775억원으로 세계 화장품 ODM 시장 2위인 이탈리아 인터코스(1조5천700억원)를 2천억원이 넘는 격차로 따돌렸다. 코스맥스는 연간 매출이...
하나증권, 신세계인터 목표가↓…"패션사업 실적부진" 2025-08-12 08:21:20
보고서에서 신세계인터내셔널의 2분기 실적이 시장 기대치를 밑돌았다며 "패션 실적 부진과 화장품 마진율 하락이 실적 저하의 주된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은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3천86억원으로 3.8% 줄고, 영업손익이 23억원 손실로 적자로 돌아섰다. 서 연구원은 "특히 국내 패션이 부진해...
中 세계로봇콘퍼런스 베이징서 개막…신제품 100여종 첫 공개 2025-08-08 15:48:56
총 4천㎡ 규모의 4층짜리 건물로, 1층 엄선한 로봇 전시 구역, 2층 미래 인터랙션 구역, 3층 스마트 유지보수 구역, 4층 프리미엄 상담 구역 등으로 꾸며졌다. '4S'는 판매(Sale)·부품(Sparepart)·사후서비스(Service)·조사(Survey)를 뜻하는 중국의 자동차 판매 모델에서 비롯된 용어다. 매장에는 세계적인...
엔비디아 등 220개 기업 참가 세계로봇콘퍼런스 베이징서 열린다(종합) 2025-08-06 20:47:54
4S 매장은 1층 엄선한 로봇 전시 구역, 2층 미래 인터랙션 구역, 3층 스마트 유지보수 구역, 4층 프리미엄 상담 구역 등으로 꾸며졌다. 고객들은 매장에서 톈궁, 유비테크, 유니트리 등 중국 휴머노이드 로봇 브랜드들의 대표 모델들을 직접 볼 수 있다. 중국에서는 앞서 지난 28일 선전에서 로봇 판매 전문 매장인 '6S...
소노인터, 강원 고성서 '바이 쏠비치' 브랜드 첫 선 2025-08-06 14:16:44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도 고성군 송지호 해변에 위치한 르네블루 호텔을 ‘르네블루 바이 쏠비치’로 리브랜딩하고, 오는 22일부터 직접 운영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by SOL BEACH(바이 쏠비치)’ 브랜드를 적용한 첫 사례다. ‘바이 쏠비치’는 쏠비치의 지중해 콘셉트와 구분되는 개발형 브랜드로, 캐주얼 해안...
철도회사 합병 등 대형딜에 美 올여름 M&A 시장 활기 2025-08-04 04:50:16
베이커휴즈는 액화천연가스(LNG) 장비업체 차트인터스트리를 130억 달러에 인수하기로 했다. 아직 최종 결과가 발표된 것은 아니지만 다른 대형 M&A 건도 대기 중이다. 식품업체 크래프트 하인즈는 식료품 부문 분사를 검토 중이며, 프랑스 명품기업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가 자사 보유 명품 브랜드인 마크 제이콥스를...
쿠팡 알럭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디자인 콘셉트 부문 본상 2025-07-29 15:10:31
콘셉트 부문 가운데 인터렉션,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 카테고리에서 상을 받았다. 알럭스의 UX 디자인은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설계됐다. 브랜드별 전용관 구성과 고화질 이미지·영상으로 몰입감 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지난해 10월 론칭한 알럭스는 지난 3월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