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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성애 작가 '징역형'…13년 만에 명예회복 2025-10-17 16:33:59
재발급했다"고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와일드의 손자이자 작가인 멀린 홀런드(79)는 17일 할아버지의 탄신 171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에서 새 출입증을 전달받는다. 새로 발급된 출입증의 만료일은 와일드가 세상을 떠난 1900년 11월 30일로 명시돼 있다. 홀런드는 "이것은 용서라는 아름다운 손짓"이라며 "그의...
동성애 유죄 130년만에…영국도서관, 오스카 와일드 명예회복 2025-10-17 16:13:37
당시 취소됐던 영국도서관 출입증 130년만에 재발급…후손 "기뻐하실 것" (서울=연합뉴스) 임화섭 기자 = 아일랜드 작가 오스카 와일드(1854∼1900)가 생전 동성애 유죄 판결을 받으면서 취소 당했던 도서관 출입증이 130년 만에 재발급했다고 영국 BBC 방송이 16일(현지시간) 전했다. 와일드의 친손자이자 작가인 멀린...
롯데카드 대표 "해킹 이후 재발급 등 고객 보호에 180억 사용" 2025-10-14 17:15:08
롯데카드 대표 "해킹 이후 재발급 등 고객 보호에 180억 사용" "5년간 1천100억원 정보보호 투자 계획 연말까지 보고" (서울=연합뉴스) 임지우 기자 =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해킹 사고 발생 이후 콜센터 운영 및 카드 재발급 등 고객 보호 조치에 총 180억원을 사용했다고 14일 밝혔다. 조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롯데카드 "민감정보 유출 고객 82% 보호조치 완료" 2025-10-13 14:50:30
발급량 확대, 충분한 공카드 물량 확보 등으로 재발급 지연 현상이 해소됐다"며 "일부 특수카드를 제외하면 대기나 지연 없이 신청 즉시 재발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이번 해킹 사고로 고객 정보가 유출된 전체 고객 297만명 중 49%에 해당하는 약 146만명에 대한 보호조치가 완료됐다고 설명했다. 카드...
롯데카드, 민감 정보 유출 고객 82% 보호조치 완료 2025-10-13 14:43:27
재발급을 신청하지 않은 고객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재발급 안내를 할 예정이며, 오는 15일부터는 해당 카드의 온라인 가맹점 이용이 제한된다. 고객 정보가 유출된 전체 고객 297만명 중에는 146만명(49%)의 보호조치가 완료됐다. 77만8천명이 카드 재발급을 받았고, 92만명이 비밀번호 변경, 18만명이...
롯데카드 "민감정보 유출 고객 82% 보호조치…재발급 지연 해소" 2025-10-13 12:08:25
사실이 알려진 지난 달 1일부터 전날까지 전체 재발급 신청은 약 121만건이며 이 중 119만건(98%)이 완료됐다. 카드 재발급은 공카드 물량이 확보되면서 일부 특수카드를 제외하고는 신청 즉시 가능해졌다고 롯데카드는 말했다. 롯데카드는 이번 해킹 사고로 인한 부정사용 시도나 실제 소비자 피해로 이어진 사례는 아직...
"분실물 많이 찾아줬지만 이런적 처음"…자영업자 감동 사연 2025-10-10 17:02:17
일찍 동사무소에 가서 신분증 분실 신고와 재발급 신청까지 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며칠 뒤 어르신은 다시 매장을 찾았다. 손에는 롤케이크와 손 편지가 들려 있었다. 편지에는 "별 건 아니지만 고마움의 표시입니다. 맛있게 드시고 늘 건강하고 축복된 삶을 설계하면서 사시면 하루하루가 즐거운 삶이 될 줄 믿습니다....
롯데카드 "정보유출 고객 297만명 중 142만명 보호조치 시행" 2025-10-02 15:19:37
재발급 신청, 비밀번호 변경, 카드 정지 및 해지 등 보호조치가 시행됐다. 특히 부정 사용 가능성이 있는 고객 28만명 중 79%에 해당하는 약 22만명에게는 카드 재발급 신청, 비밀번호 변경, 카드 정지 및 해지 등 조치가 이뤄졌다. 롯데카드는 추석 연휴 이후에도 보호조치가 이뤄지지 못한 고객과 관련해 해당 카드의...
롯데카드 "민감정보 유출 고객 79% 카드 재발급·비번 변경"(종합) 2025-10-02 11:50:40
지난 달 1일부터 전날까지 롯데카드 전체 재발급 신청은 약 116만건이며 이 중 약 88만건이 재발급이 완료됐다. 나머지 약 28만건은 추석 연휴가 끝나는 주말까지 완료할 예정이라고 롯데카드는 밝혔다. 롯데카드는 현재까지 이번 해킹 사고로 인한 부정사용 시도나 실제 소비자 피해로 이어진 사례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롯데카드 "민감정보 유출 고객 79% 카드 재발급·비번 변경" 2025-10-02 10:30:22
재발급 신청은 약 21만건이고 완료는 약 20만건이다. 롯데카드는 추석 연휴 이후에도 보호조치가 이뤄지지 못한 고객과 관련해서는 해당 카드의 비대면 온라인 결제를 일괄 선 거절하는 방식으로 전환해 부정 결제를 차단할 방침이다. 해당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안내 문자 및 전화를 계속해 카드 재발급 조치가 신속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