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오쇼핑, 온라인 전용 PB상품 늘려…'인플루언서 커머스' 승부수 2021-01-13 15:17:10
패션 편집숍 ‘셀렙샵’, 리빙 전문숍 ‘올리브마켓’, 뷰티 기획 프로그램 ‘요즘뷰티’ 등 3개 분야 전문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 서비스들을 고도화해 소비자의 충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인플루언서 커머스 ‘픽더셀’ 서비스도 키운다. 인플루언서 커머스는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의 유명인들이 특정...
롯데백화점, '갓성비' 리퍼브 전문매장 확대…실용 중시하는 MZ세대 '저격' 2020-11-11 15:05:49
리퍼브 전문숍 ‘올랜드’를 경기 이천점에 열었다. 올랜드는 총 1157㎡(약 350평) 규모로 국내외 유명 가전과 가구, 생활용품 등을 싼 가격에 편리하게 살 수 있어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리퍼브’란 단순 변심 등으로 반품됐거나 매장에 전시됐던 제품, 재고로 쌓여 있던 제품 등을 손질해...
CJmall "홈커피족, 올리브마켓 '커피맛집' 다녀가세요" 2020-04-13 17:40:45
CJmall은 13일 푸드&리빙 전문숍 ‘올리브마켓’이 오는 26일까지 ‘커피맛집’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집으로 들어온 카페’를 주제로 ‘카페리브레’, ‘루쏘커피’, ‘듁스커피’ 등 총 30여종의 커피 브랜드 상품을...
내추럴 와인을 아시나요…"인위적 첨가물 없이 자연 발효" 2019-05-10 17:33:13
이곳은 내추럴 와인 전문숍으로는 국내에서 가장 먼저 알려진 곳이다. 내추럴 와인과 관련된 행사와 시음회도 자주 연다.서울 연희동에 있는 ‘비노테카’는 작은 골목 주택가에 숨어 있는 와인숍이다. 내추럴 와인, 유기농 와인, 비오디나미 와인을 전문으로 취급한다. 총 100~150종의 와인을 판매한다. 이 중...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태국 이어 베트남 진출…"동남아 공략 강화" 2019-03-29 09:29:36
전문숍인 ‘하사키 뷰티앤스파(Hasaki Beauty&Spa Co., Ltd.)’,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ee)’, ‘라자다(Lazada)’ 등에 입점했으며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판매될 제품은 ‘에센스 커버팩트’와 ‘시그니처 BB크림’, ‘SOS 데이 마스크’ 등입니다. AGE 20’s 관계자는 “이번 론칭쇼를 통해...
미쉐린코리아, 첫 플래그십 스토어에 무슨 일이? 2019-02-07 09:00:12
상당액을 투자해 전문숍의 윤곽이 드러난 시점에서 a, c씨는 미쉐린이 제안했던 3억 원의 투자금을 메우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다른 투자자 2명을 추가로 끌어들여 총 8억 원의 자본금으로 범우모터스라는 회사를 차렸다. 대표이사는 주주총회를 거쳐 c씨가 맡았다. c씨는 등기이사 a씨를 비롯해 나머지...
[리얼체험] 습한 여름철에도 수분은 필수! 아이소이 ‘워터풀크림 라이트’ 사용해보니 2018-07-31 10:34:00
낮춰줄 상쾌하고 경쾌한 향기. 전문숍에서 받는 아로마테라피처럼 편안한 향이었다. q. 사용 후 느낌 수분감/지속력: 히알루론산과 스쿠알란 성분이 첨가되어서 그런지 수분감이 너무 좋았다. 발림성이 가벼워 얼굴이 땅기거나 건조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기우였다. 라이트한 제형이지만 절대 건조하지 않았고 하나만...
"8주간 인턴십 거쳐 두차례 PT 평가, 둘 중 하나는 탈락… 무한경쟁이죠" 2018-07-18 18:54:54
본점 16층 회의실. “고령자를 위한 ‘시니어 전문숍’을 만들면 어떨까?”라고 롯데백화점 인턴 오영주 씨가 말하자 옆자리에 있던 또 다른 인턴 김강욱 씨가 “미쉐린가이드가 선정한 맛집들만 모아 시즌별로 선보이는 ‘미쉐린의 맛집들’이란 코너로 젊은 층을 공략하는 건...
"6조원 블루오션 잡아라"…대기업, 반려동물시장 진출 러시 2018-05-27 06:12:01
식품·의류·미용·숙박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전문숍을 여는가 하면 자체적인 식품·용품 브랜드를 론칭하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JAJU)는 이달 초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자주 펫'(JAJU PET)을 선보였다. 자주 펫은 반려동물이 천천히 사료를...
코모리치, 해운대 센터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2018-03-28 16:50:01
뷰티 전문숍 및 헤어 학원 운영, 해운대 센터장을 맡고 있는 서유진 뷰티디렉터가 탈모시장 트렌드에 맞춘 자신만의 강점을 부각시킨 증모 노하우를 공개했다. 또한 증모 전문가로서의 비전과 목표를 통해 전문적인 지식을 녹여내 큰 호응을 일으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급변하는 대내외 시장 변화에 따른 전략이 필요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