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천 앞바다에 사이다가"…원조의 부활 2025-05-03 12:33:04
사이다'는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로 소다 라임 맛에 애플민트 향을 더해 부드러운 탄산과 깔끔한 맛의 특징을 갖고 있다고 컨템플레이티브는 설명했다. 재활용이 쉽도록 플라스틱 대신 유리병을 사용한다. 전북 한 공장에서 위탁생산(OEM) 방식으로 제조되고 있다. 지난해 3월 직원 5명으로 창업한 컨템플레이티브는...
"당류·지방 0%"…hy, 무당 발효유 '야쿠르트XO' 출시 2025-04-30 16:28:47
선보이는 제로 발효유다. 제품명에 담은 엑소는 ‘당이 없는(X), 제로(0)’와 ‘장기 숙성(Extra Old)’을 의미한다. 야쿠르트XO는 먼저 설탕과 당류, 지방 함유량이 0%다. 칼로리도 100ml당 10Kcal 수준이다. 단순히 설탕을 빼는 방식이 아닌 hy 독자 기술력으로 당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에 적용한 ‘LF-7’은...
알티스트, '알룰로스 제로 요거트 파우더' 출시 2025-04-17 09:32:34
파우더’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알룰로스 제로 요거트 파우더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춘 ‘제로슈거’ 제품으로, 0칼로리 대체당 알룰로스를 사용하여 당 걱정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요거트의 부드럽고 진한 맛은 그대로 보존하되, 칼로리는 기존 요거트 파우더의 약 1/4로 줄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보...
[신상잇슈] 아워홈 '중화식 볶음짬뽕'·맥도날드 '더블 1955 버거' 2025-04-05 07:00:03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는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을 내놨다. 라임향이 상쾌하며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코카콜라는 설명했다. ▲ 빙그레[005180]는 간식이나 가벼운 아침으로 먹을 수 있는 '더:단백 그래놀라를 선보였다. 5가지 씨앗류와 곡물이 들었으며 한 봉지 기준 단...
'형광색' 파워에이드 선보여…제로 라임향 출시 2025-04-01 19:20:10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비타민B3)을 함유했으며 보다 가볍고 산뜻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 라임의 상쾌한 향과 함께 형광 그린 컬러로 시각적 활기를 더했다. 제로 칼로리 제품(600mL 기준...
"3월 31일은 '삼삼한 데이'…덜 짜고 덜 달게 드세요" 2025-03-31 13:30:00
"제로 칼로리 얘기를 하면서 요즘 많은 노력을 해 주셔서 굉장히 반가운데 가격 인상이 조금 되어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부담이 좀 된다"며 "이런 좋은 정책을 할 때 가격도 조금 저렴하게 가는 방안도 같이 생각해 준다면 확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당부했다. 이어 오 처장은 백양누리 외부에 설치된 건강 식생활...
2030女 사로잡자…초코파이·커피믹스도 결국 '중대결단' 2025-03-31 06:00:05
브랜드들은 제로슈가 아이스티나 탄산음료를 도입하며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커피 대표 브랜드인 스타벅스는 기존의 인기 제품들을 저당, 저칼로리로 리뉴얼하고 있다. 올해 슈크림라떼를 선보이면서 당과 칼로리를 각각 10% 줄여서 내놓았다. 대체당(알룰로오스, 스테비아)를 활용해 당과 칼로리는 낮췄지만 맛은...
[신상잇슈] 롯데칠성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빙그레 '요플레 오베지' 2025-03-29 07:00:01
[신상잇슈] 롯데칠성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빙그레 '요플레 오베지' ▲ 롯데칠성[005300] 음료가 칼로리 부담을 줄인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을 선보였다. 라임과 민트가 혼합돼 상쾌함과 깔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 SPC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비프칠리...
테라, 100% 청정 맥아…따끔거림 없는 강력한 탄산 2025-03-26 16:28:18
3분의 1의 낮은 칼로리와 제로슈거 공법을 통해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맥주다. 또한 맥즙을 추출하는데 기존 대비 4배 더 시간을 기울여 맥주 본연의 맛도 놓치지 않았다. 출시 1개월 만에 대형마트 라이트 맥주 1위를 차지하며 판매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테라라이트는 병맥주 형태로 판매돼 가정뿐 만 아니라...
"이런 맛은 처음이지?"…中이어 전쟁 중인 우크라 가는 K음료 2025-03-24 09:37:39
프리미엄 과일음료 ‘프레주’,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 등이다. 일화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사용한 ‘팅글’은 과즙 음료를 선호하는 현지 소비자층의 좋은 반응을 이끌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지난 1월 ‘맥콜’을 앞세워 중국 시장에 진출한데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