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과자 수출 26% 급감…1위 오리온, 반대로 날았다 2025-08-29 18:42:21
완료하고, 신제품 캔디 라인 가동도 시작합니다. 특히 쌀과자만 13개 라인에서 생산하는데, 연내 현지 마켓쉐어(MS) 1위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현지 파이류 수요 증가에 맞춰 후레쉬파이 전용 생산라인을 구축하고요. 참붕어빵 등 신제품도 출시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향후 신제품 출시와 채널확장에 따른...
홈플러스, 내달 10일까지 '세계미식여행 이탈리아편' 2025-08-28 09:24:47
'파로'와 '카스텔리모 포지타노캔디'는 원플러스원(1+1)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홈플러스의 메가히트 와인 '빈야드 모스카토 스푸만테'와 '빈야드 드라이 스파클링'은 5천990원에 각각 판매한다. 다음 달 말까지 홈플러스에 입점한 하나투어[039130], 모두투어[080160]에서 이탈리아...
요거트월드, 포켓몬 테마로 한 스페셜 굿즈 및 신메뉴 출시 2025-08-14 09:00:00
위에 생복숭아와 블루팝핑캔디, 콘후레이크, 코코넛칩 등의 다양한 토핑이 올라가 신선한 생복숭아를 다채로운 식감과 풍미로 느낄 수 있다. 피카츄 월드, 이브이 월드는 피카츄와 이브이를 콘셉트로 플레인 요거트아이스크림에 각각 망고와 초코 토핑을 활용해 다양한 맛과 비주얼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요거트월드는...
손연재 "결국 다 샀어요"…'150만원+α' 육아 꿀템 보니 2025-08-10 20:16:15
꿀잠캔디, 교세라 세라믹 키친 세트, 아가드 치즈 커팅 케이스, 노시부 콧물 흡입기 등을 육아 아이템으로 추천했다. 손연재는 출산 후 유튜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으로 육아 일상을 공개해왔다. 이에 육아맘들 사이에서는 손연재가 쓰는 유모차, 카시트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해당 콘텐츠를 공개한 이후 도움이...
식품명인체험홍보관, ‘한국 식품산업 중장기 발전방안 국회 토론회’ 참가 2025-08-05 11:05:24
약과육포꼬치, 대한민국식품명인 제25호 오희숙 명인(지정품목-부각) 찹쌀김부각, 대한민국식품명인 제14호 홍쌍리 명인(지정품목-매실농축액) 청매실캔디, 대한민국식품명인 제32호 강봉석 명인(지정품목-엿/조청) 명인호박엿이다. 한편, 대한민국식품명인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우수한 전통식품의 계승과 발전을 위하여...
hy, 일본 '후지야 레몬 스쿼시' 독점 판매 2025-08-01 10:19:13
2,500원이다. 일본에서 인기가 높은 '레몬 스쿼시 캔디'의 음료 버전이다. 비타민C 400mg이 들어가 있다. 시칠리아산 레몬 과즙과 과육을 넣어 상큼한 맛을 낸다. 또 부드러운 목넘김과 청량한 탄산감이 있다는 설명이다. 제품은 차가운 상태로 마시거나 냉동실에 얼려 슬러시나 빙수로 활용 가능하다. 취향에 ...
CU, 닌텐도와 제휴…피크민 캐릭터 상품 출시 2025-07-31 09:00:39
출시하는 호루라기 캔디에는 피크민 캐릭터 키링과 호루라기 세트 6종이 들어있다. 사과에이드도 출시될 예정이다. CU는 피크민 협업 상품 구매 시 모바일 앱 포켓CU에서 QR로 멤버십을 적립한 뒤 발급받은 스탬프를 응모하면 추첨을 거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천자칼럼] 양산 쓰는 남자들 2025-07-25 17:49:32
‘몰캉스’(쇼핑몰+바캉스)가 대세로 자리 잡았다. 시원한 곳에만 사람이 머무는 ‘에어컨 중력’ 현상이다. 건설 현장에서나 쓰이던 모자 부착형 아이스팩, 운동선수들이 탈수를 막기 위해 먹는 나트륨 캔디 등이 일반인에게 인기를 끄는 것도 눈에 띄는 변화다. 무더위가 물러가려면 아직 한 달 넘게 남았다. 양산과 에어컨도...
빌보드 '핫 100' 곳곳 K팝…블랙핑크·에이티즈에 '케데헌'까지 2025-07-22 15:05:49
디스 러브', '뚜두뚜두', '러브식 걸즈', '사워 캔디', '키스 앤 메이크 업'에 이어 10번째 빌보드 '핫 100' 곡을 탄생시켰다. 그룹 에이티즈의 신곡 '인 유어 판타지'는 68위를 차지하며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이들은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12집의 타이틀곡...
"'노재팬' 이전 회복"…日 돈키호테 오픈런에 여행도 급증 [1분뉴스] 2025-07-18 07:29:41
'저지우유푸딩'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넘어 디저트 카테고리 매출 1위, 일본 제과 브랜드 '후지야'와 협업한 '페코짱 밀키카라멜'도 소프트 캔디 카테고리 매출 2위에 올랐다. CJ올리브영도 이달 한 달 동안 매장 곳곳을 일본의 '산리오' 캐릭터로 꾸미며 대대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