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랜차이즈산업 유공 시상식…대통령표창에 다비치안경체인 2023-12-20 09:59:58
둔 브랜드로 성장했다. 국무총리 표창은 컴포즈커피와 아소비교육 등 2곳이 수상했다. 컴포즈커피는 합리적인 가격을 강점으로 전국에 1천900여개 매장을 둔 브랜드로 성장한 실적을, 아소비교육은 5∼9세 특화 학습법 개발로 1천670여개의 가맹점을 두고 경력단절 여성의 일·육아 병행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각각...
올해 알바생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키워드는 OOO 2023-12-20 08:21:51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강세가 눈에 띈다. ▲메가커피(11위→10위) ▲컴포즈(16위→13위) 등 대표 저가 커피로 꼽히는 브랜드 키워드의 순위가 일제히 상승했으며 ▲이디야(8위) ▲빽다방(11위) 등도 여전히 순위권 내를 유지했다. 지난해 15위를 차지했던 ‘투썸플레이스’ 키워드가 19위로 하락한...
할리스커피, IPO 주관사 뽑는다더니 3개월째 감감무소식…이유는? 2023-12-13 15:16:06
전문점 매장 수에 따르면 이디야 커피가 3800곳으로 가장 많고 메가커피가 2200곳, 컴포즈커피가 1800곳, 스타벅스 1700곳 순이다. 할리스커피는 550곳으로 10위권이다. 증권업계에서는 같은 업종에 선례가 없는 만큼 난도가 높은 IPO로 평가한다. 2021년 투썸플레이스가 비교 기업 선정 등 기업가치 산정에 어려움을 겪어...
저가형 커피 열풍에 스벅 인기 줄었다고?…'놀라운 결과' 2023-12-11 20:30:01
메가커피, 빽다방, 컴포즈커피, 메머드커피 등의 11월 앱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iOS+안드로이드·중복포함)는 전월보다 감소했다. 카페 앱 사용자 수 통계는 현장에서 결제하는 소비자들의 수는 포함되지 않아 불완전하지만, 최근 스마트폰으로 커피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만큼 대중들의 커피 소비 동향을...
스테이씨, 다채로운 프로모션 화제…‘챌린지+버스킹+음료 컬래버’ 2023-08-29 07:20:11
앞서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킨 것은 물론 최근 서울 반포한강공원에서 깜짝 게릴라 공연을 진행하며 현장에 모인 시민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컴포즈커피와 협업해 컴백 기념 신메뉴를 기획하는 등 의미 있는 컬래버를 시도했다. 앞으로 지하철, 택시 등...
LGU+, 5년 이상 장기고객 대상 '한가위 축제' 프로모션 2023-08-21 09:00:04
명에게는 '컴포즈커피 커피 쿠폰'을 준다. 한가위 축제에 참여한 모든 장기고객 대상으로는 LG생활건강 샵 15% 할인쿠폰, 신세계면세점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및 면세 포인트 3천 원, 위잇딜라이트 반찬한상 2천 원 할인쿠폰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3일까지이며,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웃돈 붙을 정도"…스벅 '블랙핑크 음료' 대박나자 벌어진 일 2023-08-17 21:04:13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이 마케팅 전략을 따라가고 있다. 컴포즈커피는 아이돌그룹 스테이씨(STAYC)와 손잡고 다음달 15일까지 여름 시즌 음료 ‘스테이씨 TEENFRESH(틴프레시) 에이드’를 내놨다. 오렌지맛 탄산 에이드 제품으로 음료를 구매하면 스테이씨 포토카드 한 장도 준다. 빽다방은 엑소(EXO)와 협업한 시즌 메뉴를...
"팔 이유가 없어요"…'여름 대박음료' 수박주스 사라진 사연 2023-08-13 12:00:01
그만뒀다”고 했다. 컴포즈커피, 메가커피, 빽다방 등 저가 프랜차이즈들은 냉동 제품이나 수박 파우더, 수박향 시럽 일부 넣어 맛을 구현하는 등 원재료 값 상승에 대응하는 중이다. 생과일 수박주스를 파는 곳이 줄자 아예 커뮤니티 곳곳에선 누리꾼들이 ‘수박주스 맛집 공유합니다’, ‘찐으로 갈아주는 수박주스’...
고물가에 앱도 갈아탔다…공구·저가커피·편의점 앱 '인기' 2023-05-16 15:21:10
늘었다. 식품·배달 부문에서도 실속 소비 현상이 뚜렷했다. 저가 커피 브랜드인 ‘더벤티’의 앱 설치 건수는 6개월 새 65% 늘어 카페 앱 중 이 증가율이 가장 컸다. 매머드오더(37.8%), ‘컴포즈(33.2%), 메가MGC커피(22,3%) 등 다른 저가 커피 브랜드 앱들도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다. 편의점 앱 이용 증가세도 뚜렷했다....
NHN데이터 "고물가에 공동구매·저가 커피 앱 이용 늘어" 2023-05-16 10:21:14
저가 커피 브랜드 '더벤티' 앱 설치율은 작년 10월 대비 지난달 65% 상승해 카페 앱 설치 증가율 1위를 기록했다. 이어 '매머드오더'(37.8%), '컴포즈'(33.2%), '메가MGC커피'(22.3%), '빽다방'(18.6%) 등도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편의점 앱은 식품·배달 앱의 세부 카테고리 7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