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속 200㎞까지 단 10초…제네시스 GV60 마그마 드디어 공개 2025-11-21 02:00:01
디자인 본부장) 겸 CCO(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사장)는 “향후 전개될 제네시스의 마그마 라인업은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진정한 럭셔리’의 차원으로 한 단계 도약시키며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며 “마그마 라인업을 통해 제네시스 DNA에 역동성과 활력을 더하면서도, 브랜드 고유의 우아함과...
"부동산 개발 투명성 높인다"…‘디벨로퍼 미래비전’ 선포 2025-11-20 21:41:18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영하와 협업한 협회의 새 CI를 공개했다. 새로운 로고는 대한민국을 대표한다는 상징성을 담은 태극 문양의 형태를 기반으로, 도시와 자연, 건축과 사람의 순환·공존·상생을 상징하도록 디자인됐다. 이날 ‘한국부동산개발산업연구원(KREDII)’도 공식 출범했다. 한국부동산개발산업연구원의 초대...
아카데미 열정과 나눔, 10주년 기념 음악회 개최…크리에이티브마인드 AI '뮤지아원'과 협업 2025-11-20 10:47:03
음악의 거장 쇼스타코비치의 예술 세계를 조명하는 동시에, 크리에이티브마인드의 첨단 AI 작곡 솔루션 ‘뮤지아원(MUSIA ONE)’을 활용한 실험적인 무대를 통해 예술과 기술이 만나는 새로운 미래를 제시할 예정이다. 공연의 핵심 테마인 ‘Future DSCH’는 쇼스타코비치의 음악적 서명(D-Es-C-H)을 모티프로 한다. 억압...
파라점퍼스, 알래스카 항공 구조대에서 영감받은 브랜드…'자연과 조화' 정신 새 컬렉션에 제안 2025-11-19 15:58:46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마시모 로세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알래스카 항공 구조대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브랜드 컬렉션을 만들었다. ‘고비(Gobi)’ ‘코디악(Kodiak)’ ‘다날리(Danali)’ 등 파라점퍼스 재킷의 명칭은 실제 파라레스큐 팀의 가장 유명한 미션명에서 이름을 따왔다. 이번 새로운 캠페인에서도...
[게시판] 태광그룹 세화미술관, 수능 수험생에 무료관람 혜택 2025-11-19 08:13:40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수능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한 수험생은 누구나 무료 입장 가능하다. 현재 세화미술관에서는 발광다이오드(LED) 빛과 사운드를 결합한 실험적 설치 작품으로 세계적 주목을 받는 크리에이티브 듀오 노노탁(NONOTAK) 스튜디오의 국내 첫 개인전이 열리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맥캘란, 'THE MACALLAN 360' 소비자행사 성수서 선보여…오감으로 느끼는 브랜드 철학 2025-11-18 10:00:01
작품을 해석하는 일’이라는 맥캘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철학을 공간 전체에 반영해, 브랜드가 지닌 감각적·예술적 경험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방문객들은 스탬프 투어 참여 시 100% 당첨 확률의 랜덤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자이너 데이비드 카슨(David Carson)의 콜라주 아트 스타일을 직접...
부동산개발협회 "연구 강화하고 민관협력 확대" 2025-11-17 16:54:52
세계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영하와 협업해 제작했다. 김승배 부동산개발협회장은 “이번 20주년 행사는 국내 디벨로퍼산업의 새로운 20년을 여는 선언의 장이 될 것”이라며 “한국 디벨로퍼가 세계 시장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산업의 신뢰와 공공성을 강화하고 상생 생태계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오상...
'라이프 오브 파이' 호랑이 어떻게 구현되나…퍼펫의 마법 '기대' 2025-11-17 09:31:14
있다. '라이프 오브 파이'의 퍼펫 예술을 탄생시킨 크리에이티브로 '워 호스'에서 퍼펫티어 및 무브먼트 디렉터를 맡은 핀 콜드웰(Finn Caldwell)이 퍼펫 디자인과 무브먼트&퍼펫 디렉터를,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등 다수의 작품을 비롯해 런던 올림픽의 개막식에서 퍼펫 연출을 맡은 세계적인 퍼펫 예술의 ...
정우성은 되고, 김수현은 안됐다…'넉오프' 디즈니 라인업 언급無 2025-11-13 18:06:44
총괄이 참석한 크리에이티브 컨버세이션에서도 '넉오프'는 언급되지 않은 채, "글로벌 쇼와 로컬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겠다는 이들의 의미만 강조됐다. '넉오프'는 1997년 외환위기 사태로 인해 인생이 송두리째 뒤바뀐 한 남자가 세계적인 '짝퉁' 시장의 제왕이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글로벌 숏폼기업 '크리스프 모멘텀', 17일 서울서 컨퍼런스 2025-11-13 14:21:30
크리에이티브 역량과 모바일 콘텐츠 문화를 갖춘 도시로, 전 세계 크리에이터와 소비자를 잇는 전략적 허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프는 숏폼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IP 수익화 모델을 추진하는 미국 뉴욕 본사의 상장 미디어 기업으로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창작·제작·기술 기업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