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12개 뷰티 브랜드 가을 신제품 단독 선공개 2025-10-16 09:07:57
주(13~19일)에는 클렌징 제품을 소개한다.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라이스 토닝 팩클렌저', 아리얼 '퍼펙트 호박 클레이 팩 클렌저', 더마팩토리 '매끈결 모공 클레이 팩 클렌저'등을 선보인다. 둘째 주(20일~26일)에는 아이오페 '콜라겐 부스터 레티노리프팅 크림', 비플레인 '아쿠아...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공식 진출 2025-10-02 10:12:39
민트 클렌징밤’ 등 주요 제품 11종을 선보인다. 리카드 리코(Rickard Lyko) 리코 CEO는 “이번 협업은 ‘뷰티의 출발점’이라는 리코의 비전을 실현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앞으로 영국, 이탈리아, 폴란드, 체코 등 유럽 주요 거점으로 빠르게 확장하며 글로벌 뷰티...
마몽드, 스웨덴·노르웨이 등 유럽 8개국 공식 진출 2025-10-02 09:17:04
클렌징밤' 등 주요 제품 11종을 선보인다. 리코의 리카드 리코 최고경영자(CEO) "리코는 마몽드의 유럽 시장 진출에 가장 적합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이번 협업은 '뷰티의 출발점'이라는 리코의 비전을 실현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유럽 진출은...
무신사, 오는 12월 상하이 진출…"5년내 중국매장 100개 열겠다" 2025-09-30 08:38:02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클렌징폼과 크림·토너·세럼 등이며 피부 타입에 맞춰 히알루론산·세라마이드·시카 라인으로 세분화했다. 대표 제품인 세럼은 글로벌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와 협업해 개발했다. 신제품은 전국 28개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noanoa@yna.co.kr...
샴푸 짜 넣고 물고문…구치소 가혹행위 '경악' 2025-09-27 10:04:45
또 C씨의 입에 클렌징폼·샴푸·린스를 짜 넣고 호스를 연결해 수돗물을 억지로 먹였다는 혐의도 받고 있다. 그는 C씨 아버지를 통해 모친 계좌로 150만 원을 송금하게 하는 등 공갈 범행까지 저질렀다. B씨 역시 빗자루질하던 C씨의 발뒤꿈치를 걷어찬 뒤 넘어뜨려 폭행하고 눈꺼풀을 벌린 뒤 눈동자를 때리는 방식으로...
[금주핫템] 설화수 '자음생클렌징폼'·LF '바이이에르' 2025-09-27 07:00:06
[금주핫템] 설화수 '자음생클렌징폼'·LF '바이이에르'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는 자음생 라인의 신제품 '자음생클렌징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인삼추출물과 17종의 아미노산을 결합한 '진생아미노콤플렉스TM'를 핵심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 조선호텔앤리조트...
[바이오스냅] 지오영, SBTi 승인 획득…글로벌 ESG 경영 가속 2025-09-23 14:42:54
헤어 클렌징 패드로, 정수리 냄새와 유분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모발의 볼륨을 살려주는 신개념 두피 케어 제품이다. 패드 한쪽은 부드러운 순면 소재로 자극 없이 세밀한 클렌징이 가능하며, 다른 한쪽은 오돌토돌한 엠보싱 면으로 두피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병풀 추출물과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돼 두피를...
"영향력 더 커진다"…증권사 '비중 확대' 한 목소리 2025-09-22 10:58:25
K뷰티는 클렌징 오일·아이케어·토너 중심으로 성장했지만, 향후 색조·뷰티기기·헤어케어 부문으로의 확장이 예상된다"며 "이미 검색량과 판매 증가율이 평균을 상회해 색조·헤어케어 확산 시 영향력은 더 확대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교보증권 권우정 연구원은 "이번 행사에는 아마존 미국·일본·호주·라틴아메리카...
"K뷰티, 아마존 지원에 '색조'로 확장…중남미로도 영향력 확대" 2025-09-22 10:33:29
K뷰티는 클렌징 오일·아이케어·토너 중심으로 성장했지만, 향후 색조·뷰티기기·헤어케어 부문으로의 확장이 예상된다"며 "이미 검색량과 판매 증가율이 평균을 상회해 색조·헤어케어 확산 시 영향력은 더 확대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교보증권 권우정 연구원은 "이번 행사에는 아마존 미국·일본·호주·라틴아메리카...
[中무비자 입국] ② 중국손님도 K컬처…K뷰티관 신설하고 '福' 증정품도 2025-09-21 06:31:01
방문해 구매한 고객에게 클렌징 정품을 증정하는 스탬프 행사도 기획하고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은 중화권 고객을 대상으로 음악 페스티벌 티켓, 씨메르·원더박스 이용권을 포함한 패키지를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판매하는 등 적극적인 중화권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제주의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도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