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 달 생활비 40만원인데…"'라부부' 옷 사는데 10만원 썼어요" 2025-08-25 21:46:26
구매 열풍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 중국 양대 쇼핑몰인 타오바오와 티몰(톈마오)에 따르면 올해 5월 기준 인형 의상 판매 매출은 처음으로 1천만위안(약 20억원)을 넘어섰다. 지난 6월 중국의 '618 쇼핑 축제'에서 관련 상품 매출이 작년 대비 50% 이상 증가한 것으로 타오바오 집계에서 나타났다. 구매자 80% 이상...
"대륙을 뒤흔들다"…수십만원도 '팍팍' 2025-08-25 17:49:14
구매 열풍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 중국 양대 쇼핑몰인 타오바오와 티몰(톈마오)에 따르면 올해 5월 기준 인형 의상 판매 매출은 처음으로 1천만위안(약 20억원)을 넘어섰다. 지난 6월 중국의 '618 쇼핑 축제'에서 관련 상품 매출이 작년 대비 50% 이상 증가한 것으로 타오바오 집계에서 나타났다. 구매자 80% 이...
'인형에 자식처럼 투자'…中서 번진 라부부 꾸미기 열풍 2025-08-25 17:06:41
구매 열풍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 중국 양대 쇼핑몰인 타오바오와 티몰(톈마오)에 따르면 올해 5월 기준 인형 의상 판매 매출은 처음으로 1천만위안(약 20억원)을 넘어섰다. 지난 6월 중국의 '618 쇼핑 축제'에서 관련 상품 매출이 작년 대비 50% 이상 증가한 것으로 타오바오 집계에서 나타났다. 구매자 80% 이...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중국 공식 진출" 2025-08-05 09:48:16
맞춰 티몰, 도우인, 징둥, VIP숍 등에 브랜드 공식몰을 순차적으로 연다. 에스트라는 아토베리어365 크림을 비롯해 앰플, 로션, 세럼 등 아토베리어365 라인 전 제품을 출시한다. 특히 캡슐크림으로 알려진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에스트라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다. 누적 판매 700만개를 돌파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중국 시장에 공식 진출" 2025-08-05 08:58:48
현지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 구매 선호 성향에 맞춰 티몰과 더우인, 징동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 브랜드 공식몰을 열어 아토베리어365 라인 전 제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온라인 중심의 전략적 진출을 통해 중국 현지 고객을 더 가깝게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소비자, 지역사회 넘어 세계로…경영 활동 보폭 넓히는 공기업 2025-07-28 16:01:32
가하고 있다. 중국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인 티몰과 징동 등에서 500종이 넘는 한국 식품을 연중 상설 판매하고 있다. 중국 대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인 더우인에서는 유명 인플루언서를 통해 K푸드 편의점을 현장 중계하는 형식으로 세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100년 맞는 인구주택조사통계청은 오는 11월 1일부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칭다오맥주축제 'K푸드 편의점'…맥주와 잘 어울리는 K안주는? 2025-07-28 15:42:53
△티몰(Tmall) △징동(JD. com) △더우인(TikTok) 등에서 약 500여 종의 한국 식품을 연중 상설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언제든지 온라인 한국식품관을 통해 다양한 K-푸드를 손쉽게 접할 수 있다. 축제 개막일인 지난 18일엔 중국 대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인 더우인(TikTok)에서 팔로워 50만 명 이상을 보유한 유명...
'청담글로벌' 52주 신고가 경신, K-beauty Tiktok Hunters 2025-07-23 11:32:10
전문 유통업체. 징동닷컴, 티몰 같은 B2B부터 도우인(틱톡), 콰이쇼우, 샤오홍수 등 D2C까지 확대. 핵심 사업인 화장품 유통 외 바이오비쥬, 바이슈코, 크리에이시브, 아이돌스토어 등의 시너지 발생시키는 자회사 보유. 2025 매출액은 2,416억원(+3.1% yoy), 영업이익은 203억원(+196.1% yoy)을 전망. 현재 시가총액은...
'청담글로벌' 52주 신고가 경신, K-beauty Tiktok Hunters 2025-07-18 12:20:15
전문 유통업체. 징동닷컴, 티몰 같은 B2B부터 도우인(틱톡), 콰이쇼우, 샤오홍수 등 D2C까지 확대. 핵심 사업인 화장품 유통 외 바이오비쥬, 바이슈코, 크리에이시브, 아이돌스토어 등의 시너지 발생시키는 자회사 보유. 2025 매출액은 2,416억원(+3.1% yoy), 영업이익은 203억원(+196.1% yoy)을 전망. 현재 시가총액은...
메디앙스, 유아용품 박람회 'CBME 2025' 참가…중국 시장 공략 가속화 2025-07-11 10:13:44
차별화된 품질력과 혁신을 바탕으로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아시아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메디앙스는 중국 주요 온라인 플랫폼인 티몰(Tmall), 징동(JD . com), 도우인(Douyin) 등에서 판매 중이며, 주요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도 입점을 확대하며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