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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석구만 나오는데 괜찮나요"…현대차에 쏟아진 질문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4-06-16 07:38:14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를 만들었다. 이곳에는 자동차도 있지만, 젊은 세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문화 경험 요소를 곳곳에 녹였다. MZ(밀레니얼+Z)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는 '나이스웨더' 브랜드를 르노 성수에 입점시킨 것이 대표적인 예다. 르노 성수를 방문하면...
SSG닷컴, 브랜드 시즌마감 행사…봄여름 상품 최대 50% 할인 2024-06-16 06:00:02
오는 17∼23일 입점 브랜드 행사 '브랜드 시즌오프'를 열고 여름 쇼핑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봄·여름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선착순으로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마리끌레르, 온앤온, 라코스테 등이 참여한다. 위크엔드 막스마라, 톰브라운 등의 럭셔리 브랜드와...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여름 준비…반려동물·직구 행사도 2024-06-15 07:00:56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모아 최대 45%를 할인해 판매한다. ▲ 쿠팡 = 여름을 앞두고 여성복과 남성복, 신발, 가방 등 패션 상품 2만여개를 최대 80% 할인하는 '서머 패션위크'를 오는 16일까지 연다. 나이키와 푸마, 라코스테, 로라로라 등 800여 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는 상반기 마지막 대규모 행사다....
명품 콧대 꺾였다...中 한정 '파격 할인' 2024-06-14 16:49:08
살 수 있다.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는 물론 파페치 등 고가 패션 제품을 판매하는 플랫폼들보다 저렴하다. 익명의 소식통들은 발렌시아가가 올해 들어 3개월 동안 세일 품목에 대해 평균 40% 할인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 브랜드는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티몰의 할인 품목 수를 배 이상으로 늘리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남성 전용관 오픈…테마별 추천·할인 2024-06-14 08:52:03
= 신세계면세점은 온라인몰에 남성 고객을 위한 브랜드와 인기 면세 아이템을 모아 선보이는 '남성 전용관'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남성 전용관은 '남성 인기 브랜드 큐레이션'과 '연령대별 베스트', '면세점에서 안 사면 후회할 상품', 직장인을 위한 '출장꿀템' 등 테마별로...
올해 고졸인재 채용 키워드는 '열정' 2024-06-13 18:19:40
전공(전기·전자)과 전혀 무관한 패션기업에 취업했지만 열정과 실력을 인정받아 이 자리에 올라올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이날 채용설명회를 연 기업들은 열정과 회사에 대한 관심이 가장 중요하다고 입을 모았다. 제주도에서 복합리조트를 운영하는 제주신화월드의 홍순재 과장은 “이력서는 추상적인 이야기보다 회...
롯데, 멕시코서 韓브랜드 엑스포 개최 2024-06-13 18:02:45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서 ‘2024 롯데-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를 연다. 한류 트렌드에 맞춰 멕시코에서 열리는 이번 엑스포에는 뷰티, 패션, 식품, 생활용품 분야의 중소기업 100곳이 참가한다. 이 가운데 마스크팩, 떡볶이, 김스낵 등 멕시코 시장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있는 47개 회사는 현지 유통업체들과 1 대 1 ...
핸드메이드 플랫폼 ‘아이디어스’, 브랜드 모델로 악뮤(AKMU) 이수현 발탁 2024-06-13 15:08:10
받는 악뮤 이수현이 핸드메이드 플랫폼 아이디어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전속 모델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아이디어스는 ‘선물을 선물답게, 아이디어스럽게’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선정하고, 이수현이 부른 징글과 홍보 영상을 제작했다. 관련 콘텐츠는 오는 17일부터 자사 공식 웹사이트와...
효성티앤씨, 버려진 옷으로 새 옷 만든다…"친환경 섬유시장 선점" 2024-06-13 15:00:52
제조하는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다. 최근 패션 브랜드 자라의 모기업인 인디텍스와 파트너십을 맺는 등 재활용 섬유 시장에서 보폭을 넓히고 있다. MOU에 따라 효성티앤씨는 앰버사이클이 만든 재활용 폴리에스터를 원료로 폴리에스터 섬유를 생산한다. 두 기업은 패션 기업과 협력해 이 섬유로 의류를 출시하는 공동 마케팅...
효성티앤씨, 버려진 옷으로 새 옷 만드는 친환경 섬유 사업 추진 2024-06-13 11:46:05
최근에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ZARA)의 모기업인 인디텍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는 등 리사이클 섬유 시장에서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엠버사이클의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료를 활용해 폴리에스터 섬유를 생산하고, 의류 제품을 출시하는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효성티앤씨는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