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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비용 전국 평균 2074만원"…식대만 평균 5만8000원 2025-07-29 13:09:19
디자인 추가 시 121만원이 더 든다.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여성 혼주 헤어&메이크업(27만원, 45.5%)이 가장 흔한 옵션이다. 촬영과 예식 분위기에 따라 머리 모양을 바꾸면 33만원이 추가된다. 하지만 업체 중 단 36.1%만이 가격정보를 공개하고 있어, 예비부부가 객관적 가격 비교를 하기 어려운 실정이다. 이에 소비자원...
"송혜교도 신었대"…9만원대 '프라다맛 샌들'에 열광한 이유 [트렌드+] 2025-07-26 07:13:06
분위기가 이어져 디자인과 품질이 유사한 대체품이 시장에 늘어나면 많은 비용을 들여 디자인에 투자하는 원조 제품의 경쟁력이 약화될 수 있다. 기존 오리지널 제품을 판매하던 제조사들은 듀프 상품들에 잇달아 소송을 제기하며 대응하는 중이다. 미국 패션브랜드 아메리칸이글아웃피터스(AEO)와 아마존은 최근 상표권...
YLESS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 누적 방문객 15만명 돌파…전체 방문자 60%가 외국인 2025-07-24 14:21:10
디자인이 특징으로, 1층은 카페 겸 문화체험 공간으로, 지하 1층은 뷰티 매장으로 구성된 독특한 공간 경험을 선사한다. 와이레스 관계자는 “인근 헌법재판소가 위치해 있는 특성상 북촌 상권이 정상화된 4월 이후부터 평일에는 약 1천 명, 주말에는 최대 2천 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다”며 "한국 문화를 체험하며 K-뷰티...
메이투, 연초 이후 200% 상승한 AI 디자인 소프트웨어 기업 [돈 되는 해외기업] 2025-07-09 15:34:25
AI 디자인 툴을 신규로 출시해 공격적으로 국내외 구독자를 확보 중이다. 메이투, 뷰티캠에서는 최근 출시한 AI 헤어와 의상 스타일링 기능이 동남아 전역에서 인기를 끌며 신규 사용자가 유입을 이끌고 있다. 신규 AI 디자인 툴 디자인키트의 2024년 유료 구독자는 113만 명으로 전년 대비 30% 증가했고 구독료 매출은 2억...
"외출할 때 입는 옷 아닌데"…MZ여성 꽂힌 뜻밖의 제품 '불티' 2025-07-08 15:27:35
담고 있다. 브랜드명처럼 의류는 물론이고 헤어 액세서리, 모자, 가방, 키링, 잠옷, 주얼리 등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을 다양하게 갖처놨다. 올해는 특히 파자마를 선보였는데 인기가 많다고. 모스바니는 단순 액세서리 브랜드를 넘어 2030 여성들의 일상에 특별한 가치를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한다....
영화제 개막작도 AI…K-콘텐츠산업 새 국면 맞이하나 [무비인사이드] 2025-07-06 16:06:27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도 추진 중이다. AI로 캐릭터 디자인과 세계관을 구축해 제작 효율성과 창의성을 동시에 확보하려는 시도로, 전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비주얼을 구현해 2026년 극장 개봉을 목표로 한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AI 다국어 더빙 시스템도 구축 중이다. 영어, 일본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등 ...
샤오미 "경쟁 치열한 韓시장…최고 수준 제품만 선보일 것" 2025-06-30 15:31:55
제품을 비교해봤는데 고사양에 좋은 디자인과 품질을 갖춘 제품들이 많아 한국 시장에 들여올 땐 최고 수준의 제품만을 가져와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이 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세탁기·냉장고·에어컨 등은 한국에도 공급될 예정"이라고 했다. 샤오미가 중국에 짓고 있는 에어컨 공장과 관련해선 "올해 안에 완공될...
올백에 '600만원짜리 옷'까지…이효리 '확 달라진 모습' 2025-06-25 09:13:58
역시 화려한 패턴의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효리는 "나 올백(헤어스타일을) 하고 방송하는 건 처음"이라며 "내 이마가 어떠냐"고 장난을 쳤다. 조세호가 "굉장히 매력적"이라고 맞장구를 치며 "오늘 점도 찍은 것 같다"고 했고, 이효리는 "맞다. 메이크업 실장님이 '유퀴즈' 나간다고 하니까 점을 하나...
"서울 곳곳서 K-뷰티체험…외국인겨냥 코리아뷰티페스티벌 개막" 2025-06-19 19:00:00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헤어와 메이크업, 패션, 의료·웰니스 등 뷰티 기업과 항공, 숙박 등 관광 기업 520여개 기업이 참여해 할인, 경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올해 행사의 표어는 '뉴 미·미·미'(NEW ME·미·美)로 외국인에게 'K-뷰티로 나만의 새로운...
[포토] “나도 K뷰티 여신” 2025-06-19 18:00:33
1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2025 코리아뷰티페스티벌’을 찾은 외국인들이 헤어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이번 행사의 표어는 ‘뉴 미·미·미’(NEW ME·미·美)로, 외국인에게 ‘K뷰티로 나만의 새로운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을 소개한다는 취지가 담겼다. 이솔 기자 soul540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