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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제품 혁신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입소문을 내기가 더욱 쉬워졌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이미 2010년대에도 K뷰티가 미국 시장에 소개되는 '1차 물결'이 있었지만, 당시 판매 채널은 소규모 유통매장이나 아마존 판매자 등 틈새 시장에 머물렀고, 마케팅도 피부톤을 밝게 하는 제품군에 집중돼 있었다. 반면, 최근의...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시장에 한정돼 있었다. 마케팅도 피부톤을 밝게 하는 제품군에 초점을 뒀다. 그러나 최근의 '2차 물결'은 성장 속도가 훨씬 빠른 것은 물론 제품군이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된 데다 대상 고객군도 확대됐다는 점이 다르다고 CNBC는 소개했다. 다만, 일각에선 최근...
쿠팡, K뷰티 수출 플랫폼 키운다…유통사 '뷰티 전선' 확대 2025-11-27 17:57:57
등 라인업을 갖췄다. 롯데온도 자체 뷰티 브랜드를 내놨다. 이달 K뷰티업체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트윈웨일’을 출시했다. 쿠팡은 자체 브랜드인 ‘탐사’를 통해 이달 초 헤어케어 8종 신제품을 선보였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쿠팡은 탐사가 가성비 뷰티 브랜드로서 확장성이 있는지 타진하고 있는 것”이라며 “자체...
[특징주 & 리포트] '아로마티카 상장 첫날 149% 급등' 등 2025-11-27 17:23:51
테마로 한 화장품을 개발·생산하는 회사다. 샴푸, 헤어토닉(두피영양제), 보디오일 등이 주요 제품이다. 앞서 기관투자가 대상 수요예측에서 1153 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일반청약에선 2865.17 대 1을 기록했다. 청약 증거금은 총 8조5955억원이었다. ● “삼성전자, 구글 AI 확장 수혜” KB증권은 “삼성전자가 구글의...
[특징주] 아로마티카, 코스닥 상장 첫날 '따블' 달성(종합) 2025-11-27 16:05:54
개발·생산하는 곳으로 샴푸, 헤어토닉(두피영양제), 보디오일 등이 주요 제품이다. 앞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1천153대 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공모가는 희망 범위의 상단인 8천원으로 확정됐다. 뒤이어 일반 청약에서는 2,865.1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고 8조5천955억원의 증거금이 모였다. mylux@yna.co.kr...
[특징주] 아로마티카, 코스닥 상장 첫날 장 초반 '따블' 달성 2025-11-27 10:18:59
개발·생산하는 곳으로 샴푸, 헤어토닉(두피영양제), 보디오일 등이 주요 제품이다. 앞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1천153대 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공모가는 희망 범위의 상단인 8천원으로 확정됐다. 뒤이어 일반 청약에서는 2,865.1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고 8조5천955억원의 증거금이 모였다. mylux@yna.co.kr...
19세기 초 뉴요커 홀린 문구점에서 피어난 티파니의 188년 2025-11-26 19:08:06
좋은 제품을 얻기 위해 외국 항구에서 돌아오는 선박에서 직접 수공예품을 거래해오며 뉴요커의 마음을 빼앗았다. 그의 수완이 돋보이는 일화는 또 있다. 티파니 매장 앞은 늘 사람들로 북적였다. 매장 입구 중앙에 있는 시계를 통해 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다. 당시 시계는 고가의 사치품으로, 주로 상류층만이 소유할 수...
"韓 화장품 쓸래요"…K뷰티에 열광하더니 수출액 4배 뛴 나라 2025-11-24 14:15:29
큰 비중을 차지했고, 향수(23.1%), 헤어케어 제품(19.4%) 등이 뒤를 이었다. 한국의 뷰티 제품 남미 수출액은 2020년 1530만달러(약 225억원)에서 지난해 7020만 달러(약 1036억원)로 최근 4년 새 4배 이상 증가했다. 남미 뷰티 수입 시장에서 한국의 순위 역시 17위에서 13위로 상승했고, 수입시장 점유율도 같은 기간...
무협 "화장품·헤어케어 등 K-뷰티, 美·아세안 넘어 남미 주목" 2025-11-24 06:00:00
수출 품목은 화장품이 전체의 90% 이상을 차지했으며 샴푸·린스 등 헤어케어 제품이 6.5%로 뒤를 이었다. 국가별로는 브라질(45.0%) 수출이 가장 많았고 이어 칠레(23.2%), 콜롬비아(9.4%), 페루(8.0%) 등의 순이었다. 보고서는 남미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K-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현지 소비자 특성을 고려한 품목별 맞...
[IPO챗] '향기치료 샴푸' 아로마티카 상장…'코스닥 英 1호' 테라뷰 청약 접수 2025-11-22 09:00:03
헤어토닉(두피영양제), 보디오일, 여성청결제 등이 주요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유기농 화장품과 비건(엄격한 채식주의) 화장품을 시도한 1세대 '클린뷰티' 브랜드로, 포장재 디자인에도 재사용 및 재활용 원칙을 적용한다. 코스닥에 상장하는 첫 영국 기업인 테라뷰(테라뷰홀딩스)는 24일까지 일반투자자 청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