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트 가면 이것만 찾는다…'PB' 상품이 효자 2023-05-01 10:05:13
작년 동기 대비 12.8%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홈플러스 PB '홈플러스 시그니처' 역시 온라인 기준으로 1분기 매출이 36%나 급증했다. 기성 제품보다 가격이 30%가량 저렴하면서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품질까지 갖춰 저변이 갈수록 두터워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특히 지난해부터 고물가 현상이 심화하면서...
고물가 속 날아오른 대형마트 PB…1분기 매출 10∼30%↑ 2023-05-01 08:00:02
작년 동기 대비 12.8%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홈플러스 PB '홈플러스 시그니처' 역시 온라인 기준으로 1분기 매출이 36%나 급증했다. 기성 제품보다 가격이 30%가량 저렴하면서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품질까지 갖춰 저변이 갈수록 두터워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특히 지난해부터 고물가 현상이 심화하면서...
'할매니얼' 간식 열풍에…'약과 전쟁' 돌입한 유통업계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4-18 14:32:50
지난 1월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글레이즈드 도넛’ 모양의 약과 위에 허니 글레이징을 입힌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를 출시했다. 판매량은 낱개 기준 무려 120만개를 돌파했다. 당초 한정판 상품으로 출시했지만 예상을 뛰어넘는 수요에 상시 판매를 결정했다. 노티드는 같은달 궁중병과 브랜드 ‘만나당’과 협업해...
홈플러스 "신선 경쟁력이 단골 잡았다…장바구니 45% 신선식품" 2023-04-18 10:14:51
신선식품"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홈플러스는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 전략이 온라인몰에서도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홈플러스가 온라인몰 고객의 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단골손님의 장바구니는 신선식품이 45%가량을 차지하고 있었다. 반면 신규 고객은 단골보다 유·아동용품 구매 비중이 높았다...
가격에 민감해진 20대…대형마트서 '이것' 많이 찾았다 2023-04-14 10:30:19
늘고 있다. 14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1∼3월 PB인 '홈플러스시그니처' 상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6% 증가했다. 특히 냉장 간편식과 스낵, 유제품 등 식품 카테고리에서 PB 상품이 인기였다. 일반 브랜드 제품보다 최대 40% 저렴한 요거트는 전년보다 매출이 7배 이상 늘었으며 치즈와 버터는 330% 더 ...
고물가에 '가성비' PB 인기…홈플러스, 매출 36%↑ 2023-04-14 10:02:42
홈플러스는 온라인몰에서 자체 브랜드(PB) '홈플러스시그니처' 매출이 지난 1~3월 전년 동기와 비교해 36%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가격에 민감해진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의 PB 제품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는 분석이다. 특히 낙농 품목(요거트·치즈 등)과 냉장 간편식, 스낵 등 식품 카테고리에서 지난해보다...
고물가에 대형마트 자체브랜드 상품 산다…홈플러스, PB 매출↑ 2023-04-14 09:44:03
늘고 있다. 홈플러스는 지난 1∼3월 자체브랜드 '홈플러스시그니처' 상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6%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냉장 간편식과 스낵, 유제품 등 식품 카테고리에서 자체브랜드 제품이 인기였다. 일반 브랜드 제품보다 최대 40% 저렴한 요거트는 전년보다 매출이 7배 이상 늘었고, 치...
GS건설, 다음 달 '운정자이 시그니처' 988가구 분양 2023-02-22 16:30:03
등의 진입도 용이하다. 단지 인근에 홈플러스와 이마트, 영화관, 교하도서관 등의 편의시설은 물론, 운정호수공원, 산내공원, 한솔공원, 양지말공원 등 녹지도 풍부한 편이다. 단지는 총 15개의 다양한 타입을 선보여 선택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세대분리형 타입을 비롯해 옥외공간형 타입, 펜트하우스 타입 등 특화...
홈플러스, 자체브랜드 우유 수익금으로 결식 우려 아동 지원 2023-02-21 09:08:05
우려 아동 식사 지원에 사용한다고 21일 밝혔다. '홈플러스시그니처 1A 우유'와 '홈플러스시그니처 1A 저지방 고칼슘 우유' 2종 패키지 디자인에 기부 문구를 삽입하고 수익금 일부를 방학 기간 급식 중단으로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을 위한 도시락과 우유 지원에 사용한다. 기부 대상은 홈플러스 교육지...
소비자원 "프라이팬 코팅 내구성 제품별로 차이나" 2023-01-17 12:00:26
스톤코팅팬)·즈윌링(마르퀴나 플러스)·홈플러스(시그니처 IH티타늄 단조 프라이팬)·ELO(뉴웨이브 IH)·PN풍년[024940](마레 카놀리 IH) 등 8개 제품의 내구성이 우수했다. 이들 제품은 10kg 무게로 누른 철 수세미로 3천회 마찰하는 조건에서도 코팅이 벗겨지지 않았다. 롯데마트(룸바이홈키친 골드팬)·키친아트(소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