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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투자자별 매매동향(29일) 2025-09-29 15:36:48
│기타금 │42.3│50.8│8.5 │128.5 │14.0│-114.5 │ │융 │││ ││││ ├────┼────┼────┼─────┼────┼────┼────┤ │연기금 │9,091.7 │9,217.6 │126.0 │467.0 │612.4 │145.4 │ │등 │││ ││││...
'DB하이텍'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5-09-11 09:15:00
대해서 최근 6일 연속 50.8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DB하이텍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SK오션플랜트' 52주 신고가 경신, 기관 5일 연속 순매수(50.8만주) 2025-09-05 09:12:10
5일 연속 순매수(50.8만주)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72.2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36.7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37.2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2.5%, 67.4%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5일 연속 50.8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기업 60% "정년연장보다 재고용 선호” 2025-09-01 16:42:26
기업의 50.8%가 ‘퇴직 전 임금 대비 70~80% 수준’이라고 답했다. 또 재고용되는 60세 이상 근로자는 업무 성과, 결격사유 여부 등을 평가하는 선별 절차를 거쳐야 한다는 응답 비율이 84.9%에 달했다. 반면 희망자 전원을 재고용해야 한다는 응답 기업은 전체의 15.1%에 불과했다. 고령 인력의 지속 가능한...
한양증권 임직원 투자성향은…"대리는 글로벌, 부장은 국내주식" 2025-09-01 14:55:01
50.8%는 글로벌 주식 분산투자형 펀드를 선택했다. 국내 주식형 펀드를 선택한 응답률은 38.7%였고 채권혼합형 펀드를 선택한 응답자는 8.9%였다. 반면 40∼50대 직원이 가장 많이 선택한 유형은 국내 주식형 펀드로 61.1%였다. 그 뒤를 글로벌 주식 분산투자형 펀드(25.5%), 채권혼합형 펀드(11.5%)가 이었다. 성별에 따른...
"60세 이상 근로자 재고용 방식으로" 2025-08-31 18:11:35
60세 이상 재고용 근로자의 적정 임금은 응답 기업의 절반(50.8%) 이상이 ‘퇴직 전 임금 대비 70∼80% 수준’이라고 답했다. 재고용 때 업무 성과와 결격 사유 등을 평가하는 선별 과정을 거쳐야 한다고 응답한 비율이 84.9%에 달했다. 희망자 전원을 재고용해야 한다고 답한 기업은 15.1%에 그쳤다. 정년 후 인력 활용을...
기업 61% "60세이상 근로자와 계약 다시 체결하는 재고용 선호" 2025-08-31 12:00:02
기업의 50.8%가 '퇴직 전 임금 대비 70∼80% 수준'이라고 답했다. 또 재고용되는 60세 이상 근로자는 업무 성과, 결격사유 여부 등을 평가하는 선별 절차를 거쳐야 한다는 응답 비율이 84.9%에 달했다. 반면 희망자 전원을 재고용해야 한다는 응답 기업은 전체의 15.1%에 불과했다. 고령 인력의 지속 가능한 계속...
"1초도 아까운데"…증권사 앱 사용자 30% "오류·접속 장애 겪은 적 있어" 2025-08-22 13:39:35
630명(50.8%)으로 가장 많았고 ‘로그인·인증 문제’(48.6%), ‘높은 수수료와 숨겨진 비용’(35.4%)이 뒤를 이었다. 반대매매 강제 청산(15.4%), 허위 또는 부정확한 투자정보 제공(15.1%), 과도한 신용거래 권유(12.8%) 등과 관련한 불만·피해 사례도 상당수 제기됐다. KB증권, NH투자증권(나무증권), 미래에셋증권,...
투자자 10명 중 3명 '헉'…키움證 만족도 '꼴찌' 2025-08-22 07:00:41
접속 장애'를 경험했다고 응답한 소비자가 630명(50.8%·다중응답)으로 가장 많았다. 주식거래 앱은 거래 타이밍이 중요한데 조사 대상 전체로 보면 사용자 10명 중 3명이 시스템 장애를 경험한 것이다. '앱 로그인과 인증 문제' 603명(48.6%), '높은 수수료와 숨겨진 비용' 439명(35.4%) 등이 뒤를...
주식은 타이밍인데 10명 중 3명 앱오류 경험…키움 만족도 꼴찌 2025-08-22 06:00:05
'시스템 오류와 접속 장애'를 경험했다고 응답한 소비자가 630명(50.8%·다중응답)으로 가장 많았다. 조사 대상 전체 2천100명을 기준으로 보면 거래 타이밍이 중요한 주식거래 앱에서 사용자 10명 중 3명이 시스템 장애를 경험한 것이다. '앱 로그인과 인증 문제' 603명(48.6%), '높은 수수료와 숨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