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발송 지연·주문 후 품절시 보상"…발란, 불편함 개선 나서 2023-05-08 11:00:45
개의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이와 함께 발란은 품절도 같은 기준으로 적용한다. 주문 후 품절 발생 시 제품 구매가의 3%, 최대 3만 원까지 고객에게 보상된다. 최수연 발란 최고전략책임자는 "명품이고 객단가가 큰 것을 감안해 업계 최대치의 보상액을 설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온라인 명품 쇼핑에서 겪어...
스타벅스·백화점·면세점 다 된다…정용진의 '신세계 유니버스' 2023-05-08 09:26:18
서로 송객 효과를 유도하고 이를 통해 신규 고객을 창출해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신세계그룹은 앞서 '스마일클럽'에서 멤버십 시너지 창출 효과를 확인한 만큼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효과도 기대하는 모습이다.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G마켓의 기존 스마일클럽 회원 중 약 100만명이 SSG닷컴과의 통합...
신세계그룹, 새 통합 멤버십 다음달 출시 2023-05-08 09:19:00
또 스마일클럽 회원은 일반 고객에 비해 구매 객단가가 약 2.1배, 주문 건수는 2.8배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그룹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이 오프라인 영역까지 시너지를 확장한 국내 최고의 멤버십 연합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향후 통합 멤버십 혜택을 다른 관계사, 외부 고객사 등 다양한...
'신세계 유니버스' 열린다…내달 온오프라인 통합멤버십 공개 2023-05-08 06:00:06
모은 스마일 클럽을 출시해 통합 시너지를 확인한 바 있다. 당시 기존 G마켓 멤버십 회원 중 100만명이 통합 멤버십으로 이동했고, 이들의 거래액이 쓱닷컴 회원 거래액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다. 스마일 클럽 회원은 일반 고객보다 객단가가 2.1배 더 높으며 주문 건수도 2.8배 더 많다. eshiny@yna.co.kr (끝)...
"BGF리테일, 양호한 주가 흐름 전개 예상"-대신 2023-05-03 07:52:58
수준으로 전망된다"며 "이로써 올해 점포 성장률 5.5%, 객단가 상승률 4%를 고려 시 매출 성장률은 약 10%를 기록할 것"이라고 말했다. BGF리테일의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조8496억원, 370억원을 기록했다. 1분기 초 비수기 상황에서 매출과 손익에 부정적인 영향이 다소 크게 있었으나 3월부터 나들이객 증가와...
인천공항 10년 사업권 따낸 신라…롯데와 '면세점 1위' 쟁탈전 예고 2023-04-27 18:01:15
대한항공 등 대형 국적사가 이용하는 만큼 객단가가 높다. 해외 진출도 노릴 수 있게 됐다. 롯데·신라면세점의 경우 싱가포르 창이공항, 홍콩 첵랍콕 공항 등 해외 공항 면세점 입찰 참여 시 인천공항면세점 운영 노하우를 내세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신세계면세점은 아직 해외에 점포가 없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부티크...
"재미 삼아 시작한 사업 年 매출 2억"…MZ세대 꽂힌 '이것'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3-04-22 07:00:08
늘어나고 있습니다. 창업비용이 높지만 객단가가 높죠. 연습실은 창업비용은 적지만 객단가가 낮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수익성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Q. 대표님께 추천하는 공간 창업이 있나요. "저라면 촬영 스튜디오를 열고 싶습니다. 모든 공간이 스튜디오가 될 수 있죠. 아무것도 없는 땅에 콘크리트...
롯데온, 화장품 전문관 출범 '1주년' 행사…회원수 8배 증가 2023-04-10 10:18:33
이어졌다고 평가했다. 멤버십 회원은 일반 고객보다 객단가가 높고 재방문 횟수가 많았다는 분석이다. 그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과 서비스를 모아 선보이는 '생일파티'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온은 이 기간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단독 상품을 내놓고 럭키박스와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현...
롯데온, 화장품 전문관 출범 1년…회원 증가에 매출도 '쑥' 2023-04-10 06:00:02
성장했다. 멤버십 회원은 일반 고객보다 객단가가 높고 재방문 횟수가 많았다. 덕분에 지난 1년 동안 롯데온의 화장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가량 증가했다. 롯데온은 온앤더뷰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멤버십 회원 확대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했다. 온앤더뷰티는 그간 프리미엄 브랜드 등과 다양한 업무협약을 통해...
티몬, 올해 1분기 거래액 70% 증가…큐텐 인수 후 성장 거듭 2023-04-05 10:42:22
증가했다. 고객 지표도 긍정적으로 변하고 있다. 올해 1분기 고객 평균 구매 횟수는 20% 증가했고, 3월 기준 1인당 객단가는 60%가량 늘었다. 티몬은 앞으로도 큐텐의 글로벌 커머스 역량과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시너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