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영찬 골프존 회장, 美 골프 매체서 '亞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위 2023-04-12 18:05:14
스크린골프 벤처 기업 '골프존'을 설립해 필드골프, 골프용품 유통, 골프 아카데미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골프존뉴딘그룹으로 성장시켰다. 골프존은 전 세계 64개국에 진출해 있다. 현재 일본 400여 개, 중국 230여 개, 미국 140여 개 등 약 890여 개의 글로벌 상업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지난...
김영찬 회장, 亞 골프 시장 영향력 있는 인물 1위 2023-04-12 14:51:57
'골프존'을 설립했다. 이후 회사를 필드골프, 골프용품 유통, 골프 아카데미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골프존뉴딘그룹으로 성장시키는 데 앞장섰다는 평가를 받는다. 골프존뉴딘그룹은 본사 임직원 수가 2000여명에 달하고 전 세계 64개국에 진출했다. 해외 매출액은 2022년 750억원으로 현재는 2020년(262억원) 대비...
프레인글로벌, 생활용품 업체 '생활도감' 인수…"사업다각화 추진" 2023-04-11 16:47:25
여준영·김덕희)이 생활용품 유통업체인 ‘생활도감’(대표 이창혁)을 인수했다고 11일 밝혔다. 2017년 설립된 생활도감은 '미샤'로 알려진 에이블씨앤씨의 계열회사다. 생활의 가장 기본이 되는 건강을 중점으로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력제품인 ‘섬세이 에어샤워 바디드라이어’는 국내 주요 호텔...
청담동·홍대·가로수길·명동…상권마다 다른 색깔 [더 머니이스트-김성순의 재밌는 리테일] 2023-04-11 06:22:01
브랜드 룰루레몬이나, 골프용품 브랜드인 타이틀리스트가 청담동에 매장을 내면서 꼭 갖고자 했던 부분은 바로 프리미엄 이미지입니다. 홍대 상권은 '영&트렌디'(Young&Trendy)라는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트리트 패션과 스니커즈 브랜드들에는 성수동이 뜨기 전까지 유일한 옵션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인기가...
"방송 1회당 3억6000만원 팔렸다"…때이른 더위에 '불티' 2023-04-10 15:04:36
마스크'로 1분기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스포츠용품 등 나들이 관련 제품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가격 비교 서비스 다나와에 따르면 1분기 골프 관련 잡화 거래액이 지난해 1분기보다 187% 치솟았고, 스포츠 신발과 테니스 라켓 등 스포츠 용품 거래액도 각각 20%씩 늘어났다. 의류...
11번가, 가성비 '리퍼' 제품 전문관 선봬..."S급 리퍼 상품 확보" 2023-04-03 15:38:43
주방가전) ▲리빙(침대, 쇼파, 옷장, 주방용품, 생활용품) ▲건강(안마용품, 홈트용품) ▲취미/레저(골프, 악기, 오토바이) ▲도서 등 6개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이날 기준, 각 브랜드 본사와 공식 인증점 및 총판, 리퍼 전문 셀러 등 약 170곳의 판매자가 입점했다. 연말까지 리퍼 판매자를 두 배 이상 늘릴 계획이다....
미쉐린코리아,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 강화 2023-04-03 10:33:12
식사권, 50명에게는 미쉐린 골프 용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한 타이어는 미쉐린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품질보증제도에 따라 6년의 보증 기간을 오프라인 구입 시와 동일하게 보장한다. 미쉐린 멤버십에서 정품 등록을 통해 100일 데미지 프리 (제네시스의 경우 1년)...
아이메타골프, KLPGA 지한솔 선수와 후원 계약...'골프 메타버스' 출사표 2023-03-31 11:26:43
토큰)를 발행하고, 가상화폐를 활용해 골프용품 구매,프로암대회 참가,팬미팅 참가,레슨 참여 등을 할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골프사업을 기획하고 있다. 고윤우 아이메타골프 대표는 "한국을 대표하는 실력과 인성을 갖춘 프로선수들을 추가 영입하고, 소속 프로 선수들이 메타버스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
영상 입소문 나더니 145만 팬덤까지…'인기 폭발' 캐릭터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3-30 23:59:02
참이슬 백팩 요즘 쏘맥잔 등은 MZ세대 사이에서 핵인싸템으로 떠오르기도 했다. 두껍상회는 이후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13개 지역으로 확대 운영됐다. 색다른 두꺼비에 협업 러브콜도 쏟아졌다. 신용카드 안주 디저트 옷 가방 골프용품 등 하이트진로가 다른 기업과 손잡고 선보인 두꺼비 굿즈는 140여종에 달한다고...
'무관심 투어'에 20억 베팅한 스릭슨…광고효과만 5배 2023-03-30 18:02:55
골프용품 브랜드는 크게 세 가지다. 젝시오와 클리블랜드 그리고 스릭슨. 그중 럭셔리 라인을 표방하는 젝시오는 국내 여성 클럽 점유율 1위에 올랐다. 웨지 전문 브랜드인 클리블랜드도 시장점유율 37.5%(2022년)를 차지할 정도로 잘나간다. 하지만 ‘젊은 골퍼’ 타깃의 스릭슨은 달랐다. 존재감이 미미했다. 홍순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