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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노근 신한은행 본부장 “PB의 핵심은 ‘고객 중심’ 마인드… 틀 깨는 혁신 지속할 것” 2025-09-01 06:01:03
채권 등 전통적 금융 상품만으로는 고액자산가들의 니즈를 충족하기가 어려워지는 추세라, IB딜 등 특화 상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하반기 시장 전망을 해주신다면. “올 하반기는 기회와 변동성이 공존하는 시기입니다. 국내외 금리 인하에 대한 기대감과 정책 모멘텀은 시장에 우호적인 상태입니다....
한국거래소, 상장법인 대상 지배구조 개선 설명회 개최 2025-08-29 16:18:42
14사는 기업가치 제고 계획 수립 및 주주와의 소통 확대를 위한 일대일 자문을 제공받았다. 거래소는 "이번 설명회가 상장법인의 자발적인 지배구조 개선 노력과 투자자와의 소통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상장기업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교육, 설명회를 통해 기업가치 제고 노력을 지속적으로...
분양가 상승에 분상제 적용 '엘리프 검단 포레듀' 주목 2025-08-29 14:39:39
공간 활용성을 높여 수요자의 다양한 주거 니즈를 반영했다. 다양한 스마트 시스템으로 생활의 편리함을 더하고 에너지 절약에도 신경썼다. 단지 내 LED조명을 100% 도입해 세대 및 공용부 에너지 절감을 실현했으며, 전기차 충전 설비와 홈네트워크, 세대환기 시스템도 갖췄다. 이중 방음 창호설계로 단열 및 방음효과를...
일미푸드, 리치빔과 맞춤형 컵피클 협력 2025-08-29 13:14:08
리치빔의 니즈에 맞춰 맞춤형 절임오이 피클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중국산 원물을 사용하던 시기와 달리 현재는 인도산 오이를 자체 기술로 가공하고 특수 조미액을 적용해 아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일미푸드는 이번 재체결을 통해 절임오이 피클의 전통적 단점이었던 물컹한 식감을 개선하고, 생오이에 가까운...
제이준코스메틱,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2025-08-29 10:49:19
시장 공략을 확대할 계획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브랜드대상 9년 연속 수상은 단순한 기록이 아닌 제품을 직접 경험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선택이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현지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는 브랜드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에이비엘바이오' 52주 신고가 경신, BBB & 근육 양방 Shuttle, Grabody B 2025-08-28 15:36:10
만큼 해당 target을 개선하기 위한 니즈는 높다. 이에 근육 shuttle을 개발하고 있는 에이비엘바이오에 대한 관심을 높게 가질 것을 제안하며 12월 전임상 단계에서 PoC 입증이 완료된다면 해당 플랫폼에 대한 가치를 적극 부여할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벤츠코리아, E-클래스 신규 트림 2종 추가…"포트폴리오 강화" 2025-08-28 14:53:59
라인’과 ‘E 200 AMG 라인’으로 보다 스포티한 감성의 E-클래스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기존 판매하던 7개 라인업(△E 200 아방가르드 △E 220 d 4MATIC 익스클루시브 △E 300 4MATIC 익스클루시브 △E 300 4MATIC AMG 라인 △E 350 e 4MATIC 익스클루시브 △E 450 4MATIC 익스클루시브 △메르세데스-AMG E...
CJ올리브영, 내일부터 '올영세일'…프리미엄 브랜드도 특가 2025-08-28 09:48:52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세일은 자주 쓰는 제품뿐 아니라 평소에 도전하고 싶었던 트렌디한 상품까지 최대 혜택으로 구매할 기회"라며 "다양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중소·신진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까지 다채롭게 발굴해 올영세일에서 지속적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IT 전담 조직 출범…온라인 유통 강화 2025-08-28 09:44:34
온라인을 통해 새롭게 유입되는 고객들의 니즈까지 아우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식자재 시장을 선도한다는 전략이다. 박성민 CJ프레시웨이 O2O사업담당은 “프레시엔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에 특화된 기술 경쟁력을 높이고, 식자재 구매 고객의 편의와 경험 수준을 향상하는 데 집중하겠다”라고 전했...
무신사, 中 스포츠웨어 그룹 ‘안타 스포츠’와 합작법인 설립 2025-08-27 17:32:09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자 하는 무신사와 안타 스포츠의 니즈가 맞아떨어져 추진된 것이다.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 1만여 개를 보유한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으로 한국의 유망한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의 중국 현지 진출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안타 스포츠는 중국에서 ‘멀티 브랜드(multi-brand)’ 전략을...